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34화

by 무-명- 2023. 8. 16.
덫에 걸린 스즈이시..

지나가던 애가 구해줍니다.

여기저기 덫이 있네.

가루라 병사들

아파 죽겠네.

가루라는 땅 파고 있습니다.

지하에 폭탄 설치하는 작전

공주도 죽잖아.

공주를 포기했나.

이제 와서 공주를 포기할 리가...

들켰네.

김칫국 마시는 중

상상의 나래를 펼칩니다.

공주가 저럴 리가 없잖아..

아버지의 존재를 머릿속에서 지워 버렸음.

상상 속에서만..

이번 작전도 이래서야 실패

얘도 들켰네.

설치한 폭탄에 묶었습니다.

스즈이시 찾으러 갔다가

발자국 발견

그래서 찾았습니다.

폭탄도 쉽게 처리

이번엔 수인이 아니라 변신 로봇인 듯..

한순간에 쓰러뜨릴 것을 예고..

저렇게 덤벼들어봤자

한순간에 두 동강

대체 언제...

덧글

  • 레이오트 2015/03/01 11:10 # 답글

    그러니까 언제냐고?
  • 이십오 2015/03/12 13:41 #

    그런 날은 오지 않습니다..
  • 무지개빛 미카 2015/03/01 11:37 # 답글

    잠깐만... 지난 화에서 분명히 수중에서 싸우는 메카괴수와의 결전은 어떻게 되었어요??? 잘 보는 것이 좋을꺼라는 부담스런 싱클라인의 빛나는 눈빛은 설마? 또 패배씬이 생략된 겁니까??
  • 이십오 2015/03/12 13:42 #

    생략된 건 아니고 한 장으로 처리했습니다.
  • 잠본이 2015/03/01 11:39 # 답글

    멧돼지 덫만 안 놓았어도 들키지 않았을 것을(...)
  • 이십오 2015/03/11 11:35 #

    삽질을...
  • 공국진 2015/03/01 12:22 # 답글

    폭탄에 묶지 않고 바로 처형했으면 이겼겠군요;
  • 이십오 2015/03/11 11:35 #

    그렇겠죠.
  • 날림 2015/03/01 12:46 # 답글

    저렇게 자유자재로 상상 플레이가 가능하다면 싱클라인은 군대에 입대해도 외롭지 않겠군요
  • 이십오 2015/03/11 11:34 #

    군대에 있긴 한데 사령관..
  • 이지리트 2015/03/01 14:12 # 답글

    그 순간은 영원히안올듯....
  • 이십오 2015/03/11 11:34 #

    고라이온 끝나는 그 날까지...
  • 풍신 2015/03/01 14:51 # 답글

    모든 실패는 단 하나, 덪으로 시작했군요. (아냐 싱클라인으로 부터 시작한거야.)
  • 이십오 2015/03/11 11:34 #

    싱클라인이 바뀌지 않는 이상..
  • 엑스트라 2015/03/01 15:00 # 답글

    오늘도 너무 단순하게 깨진 악당.....
  • 이십오 2015/03/11 11:34 #

    늘 그렇듯이...
  • 무명병사 2015/03/01 15:41 # 답글

    쯧쯧쯧....
  • 이십오 2015/03/05 13:09 #

    저래서야 어디..
  • 전복장죽조림 2015/03/01 16:07 # 삭제 답글

    망상이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군요;
  • 이십오 2015/03/05 13:08 #

    싱클라인 정신 차려야...
  • 검투사 2015/03/01 16:16 # 답글

    덪을 놓아 짐승들을 잡아서 데스블랙수인을 만드나 했더니....

    아무튼 우리 왕자님은 행복해지실 수 없군요. =_=;


    ps. 그러고 보니 케로로도 나츠미와 부부가 되는 꿈을 꾼 에피소드가...
  • 이십오 2015/03/05 13:08 #

    저건 꿈도 아니고...
  • 존다리안 2015/03/01 19:45 # 답글

    이쯤되면 싱클라인은 정신과 진단을 한번 받아 봄이 어떨른지....
  • 이십오 2015/03/05 13:08 #

    가루라대제국엔 없다든지...
  • 대역재단 2015/03/02 21:24 # 삭제 답글

    이미 얼굴부터가 거짓말.... 인데, 드디어 싱클라인도 대역에 눈을 떴군요!
    http://pds27.egloos.com/pds/201501/16/41/a0007341_54b91c763d97f.jpg
  • 이십오 2015/03/05 13:07 #

    예전부터 자주 썼습니다.
  • 이런십장생 2015/03/03 16:05 # 답글

    망상왕자.
  • 이십오 2015/03/05 13:07 #

    언제쯤 제정신을...
  • 크레이지 2015/03/04 21:44 # 답글

    저쯤되면 중2병 이상일지도...
  • 이십오 2015/03/05 13:06 #

    싱클라인 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