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27화

by 무-명- 2023. 8. 16.
싱클라인이 저 별에 가서

수인을 좀 잡아가려고 했는데 이미 다 죽었습니다.

괜히 왔나.

딱 하나 살아있습니다.

잡아와서 힘을 시험해봅니다.

다른 수인들에게 두들겨 맞다가

열 받아서 변신

눈에서는

돌로 만드는 광선이 나갑니다.

알테어성에 보냈습니다.

녹사자 떡실신

이렇게 죽는 건가.

안 죽이고 소중히 다룹니다.

스즈이시 데리고 사라집니다.

싱클라인 부하들이 쫓아갔지만

수인의 공격을 받고

돌이 됩니다.

스즈이시는 수인과 점점 친해지고...

자식 잃더니 정신이 나갔네.

수인은 호네르바가 알아서 하겠다고 합니다.

편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죽은 줄 알았는데...

싱클라인이 다른 수인 데리고 나왔습니다.

합체만 안 하면 아무 수인이라도 고라이온을 이길 수 있다.

이쪽엔 호네르바가 왔습니다.

요과학의 힘으로 수인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고

처형하려고 합니다.

힘 못 쓰네.

스즈이시가 총을 마구 쏴서

호네르바를 쫓아냅니다.

갑자기 왜 업으려고 하나.

왠지 기분 좋습니다.

엄마 보고 싶은 나이..

그러다가 결국 수인은 사망

죽은 수인은 버리고 전투에 합류

합체해서 공격

피 토하며 나가떨어지는 약한 수인

이번엔 수인 많이도 죽었네.

덧글

  • 레이오트 2015/01/11 10:34 # 답글

    어흨 고르곤 어흨 ㅠㅅㅠ
  • 이십오 2015/01/19 19:27 #

    저렇게 개죽음
  • 존다리안 2015/01/11 11:12 # 답글

    수인들의 인권 보장하라!
  • 이십오 2015/01/19 19:26 #

    그런 건 없습니다.
  • 날림 2015/01/11 12:08 # 답글

    요과학의 힘으로 수인을 만드는게 아니라 잡아와서 개조하는 거였군요
  • 이십오 2015/01/19 19:26 #

    예..
  • RNarsis 2015/01/11 12:16 # 답글

    라이더 누님 또 돌아가시네. 흑
  • 이십오 2015/01/19 19:25 #

    라이더요?
  • RNarsis 2015/01/20 00:46 #

    아무리봐도 메두사라, 요근래 페이트 에니가 리메이크 된 덕분에 또 나와서 또 사망하신 라이더 누님이.
  • 공국진 2015/01/11 12:32 # 답글

    세번째 이미지에 나온 싱클라인이 대역으로 보이는군요;
  • 이십오 2015/01/19 19:25 #

    자주 나옵니다.
  • 무지개빛 미카 2015/01/11 13:03 # 답글

    저 수인족이 지금까지 만든 온갖 수인들보다 훨씬낫군요. 제국의 기술력을 의심하든지, 아니면 예산 삥땅치는 놈이 있든지 좀 알아봐야 하겠습니다.
  • 이십오 2015/01/19 19:25 #

    기술력 별로 없는 듯
  • OmegaSDM 2015/01/11 14:52 # 답글

    자연 발생 수인이 더 낫네요
  • 이십오 2015/01/19 19:24 #

    하지만 저렇게 말 안 들어서야...
  • 전복장죽조림 2015/01/11 16:55 # 삭제 답글

    쓸만한 수인은 써먹지도 못하고...
  • 이십오 2015/01/19 19:24 #

    수인 낭비
  • 블랙하트 2015/01/12 21:00 # 답글

    싱클라인은 이번에 또 대역이 대신 나왔군요.
  • 이십오 2015/01/19 19:23 #

    자주 나오죠.
  • 대역재단 2015/01/12 22:34 # 삭제 답글

    갑자기 고스팩(..)의 수인들을 이렇게 처치한 것은 누군지..가 더 궁금해졌습니다.
    http://pds25.egloos.com/pds/201411/29/41/a0007341_5479cde0dcb9e.jpg
  • 이십오 2015/01/19 19:23 #

    아마 병으로
  • 배길수 2015/01/13 05:31 # 답글

    제 왜곡된 감성으로 받아들이기엔 슬픈 에피소드네요.

    왜곡 아닌가...
  • 이십오 2015/01/19 19:22 #

    이번 건 왜곡 별로 없군요.
  • dimasdali 2015/01/20 14:34 # 삭제 답글

    great i lov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