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26화

by 무-명- 2023. 8. 16.
호네르바가 새한테 광선을 쏩니다.

요과학으로 투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수인에게 쓰면 투명수인 탄생

힘만 최고인 수인이 뽑혔습니다.

여전히 1순위는 공주..

일할 사람이 별로 없어 직접 따야 합니다.

쥐새끼들은 쳐먹기만 하네.

수인이 공주가 탄 마차를 잡았습니다.

싱클라인 때문에 공주 데려가려고만 합니다.

당황하지 않고 공주의 밑을 쏩니다.

이래서야 투명해도 소용이 없군요.

기껏 딴 과일은 다 버리고...

납치에 실패했으니 다 때려부수고 공주 데려갈 생각

제대로 된 명령을 내려라..

마을 하나가 쑥대밭이 되었습니다.

그냥 나가자마자 합체해서 싸우면 되잖아..

공주 빼놓고 나간 결과

전혀 도움 안 되는 명령

다른 사자 내버려두고 청사자 잡으러 왔습니다.

다시 덤볐지만 결과는 똑같군요.

물 속이 아니더라도 이미 졌잖아.

가만히 생각해보면 내가 공주인데 코가네 명령 들을 필요는 없잖아.

그래서 청사자에 탔습니다.

다른 놈부터 좀 해치우고...

결국 합체한 고라이온한테 두들겨 맞습니다.

맞붙어서 공주 잡을 생각만 하니

투명해도 아무 소용 없습니다.

사령관을 바꿔야 가루라 대제국이 승리할 듯

덧글

  • 레이오트 2015/01/04 11:08 # 답글

    저런 괴수 한마리씩 보내지말고 한꺼번에 수십마리씩 보내면 될 것을, 혹시 전통의 시간과 예산 부족 때문인가?
  • 이십오 2015/01/16 19:07 #

    늘 하던 대로 하는...
  • 존다리안 2015/01/04 11:15 # 답글

    투명해진다는데 투명해서 뭔가 되는 것도 아니고....
  • 이십오 2015/01/16 19:08 #

    명령을 내리는 놈이 바보라서 뭘 해도 안 됩니다.
  • 엑스트라 2015/01/04 11:23 # 답글

    정말이지 최첨단 기술이 있는데도 제대로 활용못하다니...... 생각보다 한심하네.....
  • 이십오 2015/01/16 19:09 #

    지휘관이 바보라서
  • 검투사 2015/01/04 12:19 # 답글

    역시... 포기하다시피 마음을 비우면 비로소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다는 옛 말의 뜻을 알겠군요.

    어서 왕자님께 알려야 해!
  • 이십오 2015/01/16 19:10 #

    쟨 알려줘도 안 될 듯
  • 공국진 2015/01/04 12:55 # 답글

    공주에 대한 미련을 버려도 이기지 못할 것 같은 판에 저러니 큰일이군요;
  • 이십오 2015/01/16 19:11 #

    영원히 못 이길 듯
  • 날림 2015/01/04 13:06 # 답글

    역시 투명화에 따른 전략전술은 에스카플로네에 와서야 제대로 정립되었군요
  • 이십오 2015/01/16 19:25 #

    에스카플로네는 기억나는 게 없군요.
  • 전복장죽조림 2015/01/04 14:37 # 삭제 답글

    최강, 최고의 수인들도 진 판국에 힘센 수인이라니;;
  • 이십오 2015/01/16 19:25 #

    그러니 저 모양
  • 잠본이 2015/01/04 15:00 # 답글

    근데 열매를 성으로 가져왔어도 결국은 쥐색히들이 다 먹었을 듯하다는 예감이 드는
  • 이십오 2015/01/16 19:24 #

    그렇겠죠.
  • 풍신 2015/01/04 15:17 # 답글

    졸나 짱 쌔야 할 투명 수인이 골라이온한테 졌군요.
  • 이십오 2015/01/16 19:24 #

    드래곤이 아니라서
  • 크레이지 2015/01/04 15:41 # 답글

    괴수들이 모여서, 가루라 왕궁을 밀어버리는게 더 빠를듯도...
  • 이십오 2015/01/16 19:24 #

    수인들은 그럴 일 없..
  • 무지개빛 미카 2015/01/04 20:35 # 답글

    아무리 투명 드래곤을 만들어도 우왕~하고 울지 못했나 보군요.
  • 이십오 2015/01/16 19:19 #

    그냥 수인이라서
  • 미니 2015/01/05 01:29 # 답글

    그냥 투명화 수인부대를 보내야..
  • 이십오 2015/01/16 19:18 #

    한꺼번에 안 보냐는 규칙 .
  • 대역재단 2015/01/05 08:11 # 삭제 답글

    투명하긴 했지만 드래곤이 아니라서 FAIL
  • 이십오 2015/01/16 19:12 #

    지휘관이 똑똑했다면 잘 써먹었을지도
  • 블랙하트 2015/01/05 17:39 # 답글

    투명 드래곤을 만들었어야 하거늘...
  • 이십오 2015/01/15 19:41 #

    못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