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25화

by 무-명- 2023. 8. 16.
싱클라인은 또 저런 상상이나...

분위기 깨는 아버지

들키지 말라고 했는데

벌써 고라이온이 가까이에...

가루라 대제국에 점령된 별을 해방시키러 왔습니다.

머리만 발사

요새 발견

커다란 대포를 만들었습니다.

저것도 같이...

들켰습니다.

나왔다.

경비 하는 짓 보소.

개판이네.

폭탄 설치하자.

평소에 폭탄 설치해봤어야 빨리 하지.

노예처럼 일하던 무라성인이 고자질

고라이온 왔을 거라곤 생각  안 합니다.

노예 신분에서 벗어나고 싶다.

이거 마시고 충성을 맹세해라.

참고 마시면 팔자 고칠 수 있다.

좀 무리한 조건 아닌가.

뭐가 맘에 들었는지 흔쾌히 들어줍니다.

너 이리 와.

왜 일러바치는 거냐.

됐네요. 됐어.

예전에 알테어성 구하러 갔다가

가족 다 죽었다고 합니다.

조종사도 없었고 열쇠는 쥐새끼가...

구해주지 말까.

이런 놈 붙잡고 있을 때가 아냐.

무라성에서 빠져 나왔습니다.

드디어 대포 완성

그래도 버리고 가면 안 되겠지?

무라성 해방시키러 왔습니다.

부하들이 제대로 싸울 수가 없겠네.

정말로 대포를 맡겼습니다.

충성은 무슨 충성

다이바잘이 탄 열차에 포를 쏩니다.

둘이 뭐하냐..

요새도 박살냅니다.

피 좀 마셨다고 바로 믿어버리고...

고라이온이 안 와도 됐네.

열차가 지네 로봇으로 변신했습니다.

뭐라도 해서 무라성 사람들의 호감을 얻자.

순식간에 지네 로봇 박살

이번 패배의 원흉은 싱클라인

덧글

  • 존다리안 2014/12/28 12:40 # 답글

    역시 와신상담이군요.
  • 이십오 2014/12/31 19:40 #

    피만 참고 마시면..
  • OmegaSDM 2014/12/28 12:50 # 답글

    싱클라인만 쳐죽이면 되는 일
  • 이십오 2014/12/31 19:40 #

    좀 더 질질 끌어야 됩니다.
  • 凡人Suu 2014/12/28 13:28 # 답글

    족벌중심 경영의 폐해가 바로 이와 같습니다.(...)
  • 이십오 2014/12/31 19:40 #

    족벌 아니더라도 갈랙터처럼 하면..
  • 정호찬 2014/12/28 13:43 # 답글

    어이 갈렉터 군단. 여기 좋은 친구가 될 만한 녀석들이 있어.
  • 이십오 2014/12/31 19:40 #

    그래도 이쪽은 스케일이 더 크죠.
  • 공국진 2014/12/28 14:13 # 답글

    싱클라인은 이미 싹수가 노랗군요;
  • 이십오 2014/12/31 19:41 #

    저런 놈이 다른 별에선 잘도 싸워 이겼군요.
  • 엑스트라 2014/12/28 14:21 # 답글

    설마 베르크 캇체와 똑같은 악당이 여기 있을 줄이야.....
  • 이십오 2014/12/31 19:41 #

    캇체보단 조금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 이지리트 2014/12/28 14:51 # 답글

    싱클라인이 잘못했네!
  • 이십오 2014/12/31 19:41 #

    그것도 많이...
  • 동굴아저씨 2014/12/28 15:15 # 답글

    이래서 세습이 안좋습니다.
  • 이십오 2014/12/31 19:41 #

    세습 아니더라도 캇체와 같은 경우가...
  • 크레이지 2014/12/28 15:34 # 답글

    잘못된 세습체계의 폐혜.....
  • 이십오 2014/12/31 19:41 #

    딱히 유능한 인재도 없는 것 같군요.
  • 전복장죽조림 2014/12/28 17:02 # 삭제 답글

    캇체나 싱클라인이나, 가루라나 갈렉터나 거기서 거기군요;;
  • 이십오 2014/12/31 19:41 #

    스케일 차이가...
  • 날림 2014/12/28 18:53 # 답글

    이름이 하렘인데 행복하질 못하군요
  • 이십오 2014/12/31 19:42 #

    영원히 행복하지 않을 듯
  • 풍신 2014/12/28 19:59 # 답글

    설마 왕자 이름이 하렘인가요? 사실은 싱클라인의 차도 살인 계획?
  • 이십오 2014/12/31 19:42 #

    왕자인지는 모르겠군요.
  • 대역재단 2014/12/29 08:08 # 삭제 답글

    술 몇 병만 마셔도 총독에 임명해줄 호구 왕자로군요. 본격 술꾼이 대접받을 세상.
    http://pds25.egloos.com/pds/201411/28/41/a0007341_54787b4b3ef6d.jpg
    http://pds25.egloos.com/pds/201411/28/41/a0007341_54787b90dc9dd.jpg
  • 이십오 2014/12/31 19:43 #

    술 잘 마시면 유능.. 현실에서도 종종 볼 수 있죠.
  • Trout 2015/01/01 02:29 # 삭제 답글

    생각없는 걸로는 사다크보다 더하네요(..)
  • 이십오 2015/01/14 19:47 #

    황태자 아니었다면 이미 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