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22화

by 무-명- 2023. 8. 16.
하늘에서 뭔가 떨어지더니

꽃이 피었습니다.

쥐가 꽃을 따서 파라 공주에게 바쳤습니다.

꽃향기 맡은 사람은 모두 쓰러졌습니다.

성에 의사도 있군요.

다른 별에 있는 약이 필요합니다.

고라이온으로 접근하기 힘든 별이라고...

청사자로 가면 된다고 합니다.

그때 공주도 쓰러집니다.

쿠로가네가 청사자 타고 갑니다.

아마존성은 싱클라인과 손을 잡고 있습니다.

바로 체포

공주가 탄 줄 알았는데 실망..

줄을 끊고

칼을 빼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왜 이래.

막 휘두르면 안 되지.

추락하는 쿠로가네

물에 빠집니다.

확인도 안 해보고...

이제 원래 용건을 얘기합니다.

공짜는 없습니다.

죽이고 빼앗으면 된다.

역시 안 죽었군요.

무차별 학살

그때 청사자 등장

아까 쿠로가네를 잡았던 여자는 사망

아마조니아의 씨앗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싱클라인은 바쁩니다.

파라 공주는 아픈 몸을 이끌고 싸우러 나갑니다.

청사자가 없으니 적사자를 타고 갑니다.

그런데 적사자 모는 게 적성에 맞는 듯..

수인이 패하자 싱클라인은 바로 퇴각합니다.

아마존성을 멸망시키면 어쩌자는 거냐?

'당분간'

'당분간'이라는 말은  못 들었나..

아버지가 바보라서 다행

씨앗으로 바로 약 만들었나..

덧글

  • 사카키코지로 2014/12/07 12:47 # 답글

    아들아 이게 뭐하는 짓이냐
  • 이십오 2014/12/12 20:44 #

    공주 얻으려는 짓
  • 엑스트라 2014/12/07 12:48 # 답글

    뭔가 심심하긴 합니다만.......
  • 이십오 2014/12/12 20:44 #

    어쩔 수 없죠.
  • 공국진 2014/12/07 12:49 # 답글

    아버지가 생각이 짧군요;
  • 이십오 2014/12/12 20:44 #

    생각이 단순해서 오래 사는 것일지도
  • 무지개빛 미카 2014/12/07 13:10 # 답글

    싱클라인 이놈... 아주 그냥 권력에 눈이 멀었군요. 어서 빨리 권력 쟁취하려고 저런 수작을...
  • 이십오 2014/12/12 20:44 #

    그리고 공주 쟁취..
  • 전복장죽조림 2014/12/07 14:01 # 삭제 답글

    역시 미래보단 지금이 중요합니다
  • 이십오 2014/12/12 20:45 #

    그렇죠.
  • 궁굼이 2014/12/07 17:03 # 답글

    왜 꽃향기를 맡았는데 혼자 멀쩡하고,
    그러다가 가야한다니까 쓰러지고,
    위험하니까 적사자 타고 무쌍찍고...

    ...귀찮은건 하기 싫다는건가!! 설마 그런건가!!
  • 이십오 2014/12/12 20:45 #

    공주가 주인공..
  • 대역재단 2014/12/07 17:20 # 삭제 답글

    가루라와 동맹을 맺어도 망하고, 저항해도 망한다면 그냥 주인공 편에 무상제공하는 것이 나을지도....
  • 이십오 2014/12/12 20:45 #

    그렇겠죠.
  • 동굴아저씨 2014/12/07 17:34 # 답글

    메데타시 메데타시
  • 이십오 2014/12/12 20:46 #

    뜻이 기억 안 나는군요..
  • 동굴아저씨 2014/12/12 21:57 #

    잘됬네 잘됬어...정도?
  • 무명병사 2014/12/07 18:27 # 답글

    여기도 저기도 바보천지...
  • 이십오 2014/12/12 20:46 #

    저 바보들한테 유린 당한 수많은 별들...
  • 이지리트 2014/12/07 19:25 # 답글

    뭔가 이상하다.......
  • 이십오 2014/12/12 20:46 #

    그렇게 느끼는 게 정상입니다.
  • 배길수 2014/12/07 19:40 # 답글

    죽은 사람도 살린다며...
  • 이십오 2014/12/12 20:46 #

    과장법..
  • 잠본이 2014/12/07 20:49 # 답글

    막대한 대가를 요구하는 할배 표정이 왠지 맘에 듭니다. 탐욕스러운데 추하다기보다 귀엽다니?
  • 이십오 2014/12/12 20:46 #

    하지만 결국..
  • 음음군 2014/12/07 21:26 # 답글

    공주를 태우고도 엄청난 위력이라니, 적사자는 매우 강했군요.
  • 이십오 2014/12/12 20:47 #

    최강인 듯.. 지구도 부수고...
  • 검투사 2014/12/07 22:01 # 답글

    역시... IQ200인 기렌 자비 못지 않은 왕자님!!!
  • 이십오 2014/12/12 20:47 #

    아버지가 더 바보..
  • 크레이지 2014/12/08 12:09 # 답글

    그 아버지에 그 아들....
  • 이십오 2014/12/12 20:43 #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