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21화

by 무-명- 2023. 8. 16.
헤라클레스성에서 잡혀온 아미우 공주
ㅜ러
싸다구

파라 공주의 대타가 된 아미우 공주

이렇게 살 순 없어.

그래서 불 낸 다음

우주선 훔쳐 달아납니다.

싱클라인이 쫓아와 공격

아미우 공주가 탄 우주선은 외딴 별에 추락합니다.

통신이 들어왔습니다.

아미우 공주를 구출하러 갑니다.

도중에 헤라클레스성의 생존자

아로 왕자를 만납니다.

여자 구한다니까 적극적이네.

쥐새끼가 따라왔군요.

파라 공주 옷 속에 넣습니다.

부럽다.

아미우 공주 발견

그런데 저 손은...

쥐새끼가 나와서 손을 물어버립니다.

호네르바의 약점은 쥐..

아로 왕자가 덤볐지만

상대가 안 됩니다.

호네르바가 데스블랙수인 따위보다 훨씬 센 듯..

아로 왕자까지 잡아갑니다.

인질 둘을 파라 공주와 교환하자고 합니다.

파라 공주를 바치고 두 사람을 얻는 거다.

열 받아.

교환할 때 데스블랙수인 등장

자신은 없지만..

기껏 풀어줬더니

안 가고

싱클라인에게 덤빕니다.

아미우 공주까지 덤볐다가

싱클라인 대역(...)에게 제압 당합니다.

파라 공주는 그냥 돌아와서 고라이온 타고 싸웁니다.

데스블랙수인은 약해.

결국 모든 게 헛수고

덧글

  • 엑스트라 2014/11/30 11:10 # 답글

    헛수고라니........
  • 이십오 2014/12/12 19:57 #

    흔한 일이죠.
  • 동굴아저씨 2014/11/30 11:16 # 답글

    에잉...어째 하는 일들이 죄다...
  • 이십오 2014/12/12 19:57 #

    노력하는 겁니다.
  • 존다리안 2014/11/30 11:40 # 답글

    대역의 왕자
  • 이십오 2014/12/12 19:57 #

    대놓고 대역
  • 무지개빛 미카 2014/11/30 11:58 # 답글

    공주 콜렉션이라도 만들 작정인가? 싱클라인?
  • 이십오 2014/12/12 19:57 #

    바라던 바..
  • 에우리드改 2014/11/30 13:10 # 답글

    저런 노골적인 힘쓰는 대역은 오랜만[...]
  • 이십오 2014/12/12 19:57 #

    그렇군요.
  • 전복장죽조림 2014/11/30 13:21 # 삭제 답글

    지략과 무력을 겸비한 호걸 호네르바...
  • 이십오 2014/12/12 19:57 #

    가루라대제국 최고 인재
  • 공국진 2014/11/30 14:00 # 답글

    대역이 진짜보다 강하군요;
  • 이십오 2014/12/12 19:57 #

    현실에서도 힘든 스턴트는 대역이...
  • 소시민 제이 2014/11/30 14:39 # 답글

    아마 왕성은 공주가 백수탈출 한것만으로도 만족하는 중일지도...
  • 이십오 2014/12/12 19:56 #

    저 일은 싫어합니다.
  • 날림 2014/11/30 14:54 # 답글

    함대가 아니라 공주 컬렉션이군요
  • 이십오 2014/12/12 19:56 #

    그렇군요.
  • 잠본이 2014/11/30 16:40 # 답글

    쥐새끼부터 먼저 박멸해야 어떻게 될듯...
  • 이십오 2014/12/12 19:56 #

    그래도 가끔 도움이...
  • 풍신 2014/11/30 17:11 # 답글

    대체로 실패하는 싱클라인의 공주에 대한 집념은 대단하군요.
  • 이십오 2014/12/12 19:56 #

    집착 빼면 별 볼 일 없는 인물..
  • 이지리트 2014/11/30 17:54 # 답글

    대역이 낫네
  • 이십오 2014/12/12 19:55 #

    대개 그렇죠.
  • 대역재단 2014/12/01 09:41 # 삭제 답글

    가루라 제국도 이렇게 되면 마녀군단을 양성해야 할지도... 아니면 마녀보다 수인이 더 싼 건가?
    http://pds27.egloos.com/pds/201410/26/41/a0007341_544c4ef325543.jpg
  • 이십오 2014/12/12 19:55 #

    저런 마녀 흔치 않겠죠.
  • 검투사 2014/12/07 22:04 # 답글

    이제 왕자가 붉은머리 친구를 얻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숫제 우주가 통일됩니다.

    그러면 AREA25 님은 "잠자는 우주의 사령관"을 다시 포스팅하시게 됩니다. ㅋㅋㅋ ^^
  • 이십오 2014/12/12 19:55 #

    성우 장난입니까. 성우한텐 관심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