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19화

by 무-명- 2023. 8. 16.
못 보던 성이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알 만한 사람은 라이블뿐인데...

모르는 거야?

말을 해요.

옛날에 있었던 성인데

성주가 죽었을 때 그의 유언으로 같이 매장했던 성이라고 합니다.

혼자 신났음.

너 혼자 가.

혼자 가긴 억울하다.

만만한 게 쥐새끼

쥐새끼 한 마리쯤 없어져도 괜찮아.

호기심에 성에 가보려는 애들과 만났습니다.

아저씨..

내가 어딜 봐서 아저씨냐?

성은 호네르바의 함정입니다.

안에 들어가니

보물이 있습니다.

선심 쓰는 척

쥐새끼가 뭔가를 봤습니다.

호네르바의 고양이

좀 잘 숨어있지.

다른 애들은 죽든지 말든지 여자애 손만 잡고 도망

하지만 결국 다 잡혔습니다.

믿을 건 쥐새끼밖에 없다.

쥐새끼가 빠져나간 건 알고 있습니다.

돌아가서 보고

성에 갔더니 저런 놈들이 덤빕니다.

밖에서 저 놈들 상대하는 게 편하겠지.

성에 들어가야 되는데...

성에 들어갔던 세 명은

아무 것도 못 하고 붙잡힙니다.

성을 통째로 가루라대제국까지 옮길 생각입니다.

탈출한 노예들한테 집작한 이유(...)

코가네는 성에 안 들어갔군요.

줄을 끊어버립니다.

성이 땅에 떨어졌는데 사람은 멀쩡합니다..

냄비요리 포기하고 공격

타죽기 전에 고라이온에 탔습니다.

데스블랙수인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격에 죽는 건 똑같습니다.

호네르바와 고양이는 도망갑니다.

인간 노예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죠.

덧글

  • 전복장죽조림 2014/11/16 10:45 # 삭제 답글

    앓고나서 몸보신에 신경쓰는 대왕...
  • 이십오 2014/12/12 18:56 #

    장수의 비결
  • 아르니엘 2014/11/16 10:46 # 답글

    저 할멈 정체가 ts한 가가멜이었나.....
  • 이십오 2014/12/12 19:04 #

    저 나라에서 제일 고생합니다.
  • 무지개빛 미카 2014/11/16 10:50 # 답글

    저 동내 인육섭취풍습이 있던 곳이었군요....... 인육 맛 없습니다. 진짜로.
  • 이십오 2014/12/12 18:57 #

    인간만 먹는 게 아니고 살아있는 건 다 먹는 듯
  • 장웅진 2014/11/16 10:58 # 삭제 답글

    공주까지 냄비요리로 만들겠다니... 어여 스토~킹! 왕자님이 쏠라레이를 만드셔야....
  • 이십오 2014/12/12 18:57 #

    아버지로부터 공주를 지켜야겠군요.
  • 제노 2014/11/16 11:08 # 답글

    아니 다른 인간노예는 많을텐데 유독 주인공만 노리는 이유를 모르겠군요
  • 장웅진 2014/11/16 11:15 # 삭제

    진정한 낚시꾼은 잘 안 잡히는 고기를 잡아서 회 처먹고 매운탕 끓여먹고 하기를 좋아한다죠.
  • 이십오 2014/12/12 18:58 #

    취미로...
  • OmegaSDM 2014/11/16 11:23 # 답글

    낚시 실패
  • 이십오 2014/12/12 19:03 #

    그래도 또 시도
  • 공국진 2014/11/16 11:52 # 답글

    할멈이 머리는 잘 썼지만 한 명만 못잡은게 패인이군요;;
  • 이십오 2014/12/12 19:04 #

    세상 마음대로 되진 않지요.
  • 이지리트 2014/11/16 12:20 # 답글

    왜 주인공들한테 집착하나 했더만....
  • 이십오 2014/12/12 19:04 #

    먹으려고
  • 존다리안 2014/11/16 12:29 # 답글

    엽기적 취향들이군요
  • 이십오 2014/12/12 19:04 #

    외계인이니 이해해주시죠..
  • Ladcin 2014/11/16 12:37 # 답글

    그리고 저 집착은 결국...
  • 이십오 2014/12/12 19:04 #

    파멸
  • 미니 2014/11/16 12:39 # 답글

    닝겐나베라니..
  • 이십오 2014/12/12 19:04 #

    취향입니다.
  • 날림 2014/11/16 14:31 # 답글

    냄비요리 포기하고 구이요리로 하려는 줄 알았습니다
  • 이십오 2014/12/12 19:04 #

    요리 방법이야 바꿀 수도 있겠죠.
  • 엑스트라 2014/11/16 15:59 # 답글

    이런 잔인한 악당들!!! 인간을 먹으려고 하다니!!
  • 이십오 2014/12/12 19:05 #

    우리도 소, 돼지, 닭을 먹습니다..
  • 잠본이 2014/11/16 19:56 # 답글

    아저씨가 아니라고 꼬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십오 2014/12/12 19:05 #

    졸지에 아저씨
  • 초효 2014/11/16 20:54 # 답글

    작붕이 많군요.
  • 이십오 2014/12/12 19:05 #

    대역
  • 대역재단 2014/11/17 21:16 # 삭제 답글

    가루라 제국도 이제 냄비요리도, 통구이도 아닌 회에 눈을 뜰 때가 되었습니다.
  • 이십오 2014/12/12 18:56 #

    가루라제국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