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18화

by 무-명- 2023. 8. 16.
이번엔 인조화학이 아니라 요과학

수인들의 뇌 액기스를 보아서

꽃에 뿌렸더니...

꽃이 괴물로 변했습니다.

그때 대왕이 쓰러졌습니다.

영원히 편하게 쉬어도 괜찮고

주치의가 왔지만

쫓아내고 기도합니다.

대왕도 의사보단 호네르바를 믿습니다.

열심히 기도하더니

계시를 받았다고 합니다.

뇌 액기스 가져 갑니다.

알테어성에 와서 나무에 뿌립니다.

공주가 나와 있었군요.

설마 공주가 걸릴 거라곤...

아버지한텐 다른 애들 피 주고

공주 피는 내 것

공주 먼저 구출

시녀들도 구출

히스만 남겨졌습니다.

싱클라인도 히스한텐 관심 없습니다.

나무가 합체해서

저런 괴물이 되었지만

나무는 칼에 잘 잘립니다.

데스블랙수인보다 약한 듯

독사의 피입니다.

이거나 먹어라.

쓸모없는 뇌 액기스나 줬으니 사형

아버지를 영원히 편하게 해줄 생각입니다.

독사의 피를 마시더니

건강해졌습니다.(...)

독사 피 마시고 부활한 대왕도 이상하지만, 호네르바의 기도도 무의미..

덧글

  • OmegaSDM 2014/11/09 11:25 # 답글

    어째 되는 게 하나도 없는 싱클라인
  • 이십오 2014/11/10 19:27 #

    가끔 여자를 얻지요.
  • 공국진 2014/11/09 11:27 # 답글

    위험했군요 히스;
  • 이십오 2014/11/10 19:27 #

    무관심이라 다행..
  • 엑스트라 2014/11/09 11:54 # 답글

    아주 좋은 영악 중에는 독성이 왜 필요한지를 제대로 알게 해주는군요.
  • 이십오 2014/11/10 19:26 #

    죽을 놈은 죽는군요..
  • 존다리안 2014/11/09 12:04 # 답글

    뱀 독은 약으로도 쓰이는데 그걸 모르던 싱클라인은....
  • 이십오 2014/11/10 19:26 #

    저렇게 벌떡 일어날 줄은 몰랐겠죠..
  • 날림 2014/11/09 12:08 # 답글

    저 동네의 과학은 제대로 된 게 없군요
  • 이십오 2014/11/10 19:18 #

    그래서 '요'과학
  • 풍신 2014/11/09 12:45 # 답글

    본의 아니게 이독제독의 이치를 발견한 싱클라인...
  • 이십오 2014/11/10 19:18 #

    다음엔 안 쓰겠군요.
  • 전복장죽조림 2014/11/09 12:46 # 삭제 답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뱀이다?
  • 이십오 2014/11/10 19:18 #

    정말 몸에 좋군요. 특정인에게만
  • 장웅진 2014/11/09 12:56 # 삭제 답글

    콜로니레이저를 만드세요 왕자님
  • 이십오 2014/11/10 19:18 #

    못 만드니 저러겠죠.
  • 나이브스 2014/11/09 13:31 # 답글

    알고 보니 소녀 피 쪽이 독약이었는지도...
  • 이십오 2014/11/10 19:17 #

    계시를 받긴 한 건지...
  • 사카키코지로 2014/11/09 13:43 # 답글

    못생겨서 다행이야(...)
  • 이십오 2014/11/10 19:17 #

    아무도 관심 안 가져줌..
  • 미니 2014/11/09 13:55 # 답글

    소녀뱀인가보군요
  • 이십오 2014/11/10 19:17 #

    그런가 보군요..
  • 소시민 제이 2014/11/09 15:13 # 답글

    호네르바는 분명 대왕암살을 기도했던것이....
  • 이십오 2014/11/10 19:17 #

    그럴지도...
  • 성훈MkII 2014/11/09 15:33 # 답글

    끝이 뭔가 이상한데..;;;;
    ㅋㅋㅋㅋ
  • 이십오 2014/11/10 19:17 #

    기승전독
  • 무지개빛 미카 2014/11/09 16:21 # 답글

    싱클라인.... 공주의 피는 내가 마신다고? 저 놈이 원한건 공주가 아니고 공주의 피란 말인가? 싱클라인 이놈 흡혈귀다! 지난화에 납치한 모 국의 공주도 설마 피를 마신건 아니겠지? 설마!?!?!
  • 이십오 2014/11/10 19:17 #

    그 공주는 아직 멀쩡합니다.
  • 토나이투 2014/11/09 19:54 # 답글

    썩시딩 유 파더는 다음기회에
  • 이십오 2014/11/10 19:17 #

    꽝 다음 기회를...
  • 대역재단 2014/11/09 21:17 # 삭제 답글

    드디어 기술자가 하나씩 죽어나가기 시작하는 것을 통해, 겔렉터나 가루라 제국이나 별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http://pds27.egloos.com/pds/201410/05/41/a0007341_5430226ee5fad.jpg
  • 이십오 2014/11/10 19:16 #

    가루라대제국이 우주에서 노니까 사람은 더 많겠죠.
  • 노량진촌놈 2014/11/09 21:36 # 답글

    저것이 말로만듣던 이독제독
  • 이십오 2014/11/10 19:16 #

    요과학 전공자는 그냥 죽어버렸는데...
  • 워드나 2014/11/10 19:12 # 답글

    아들이 어렵게 구해온 거라고 믿으니까 독사의 피도 약이 되는 겁니다.
    부모의 마음이란 거죠. (뭔가 틀려)
  • 이십오 2014/11/10 19:16 #

    대왕이 이상한 겁니다.
  • 악의 원소 2014/11/13 12:43 # 삭제 답글

    지구인 노예 4마리는 가루라 제국과의 전쟁이 끝나면 알테아 성을 떠나 다른별로 가지
  • 악의 부하 2014/11/13 12:43 # 삭제 답글

    그건 골라이온이 리얼로봇이 아닌 슈퍼로봇이니까 불가능한것
  • 뱀의 독 2014/12/22 21:30 # 삭제 답글

    뱀의 피는 어디가면 구할수 있나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 악의 원소 2014/12/22 21:31 # 삭제 답글

    가루라 제국에서 뱀을 양식하는데 한번 한마리 잡아서 뱀 술로 만들어 보고 싶다
  • 고드름소년 2015/01/08 21:03 # 삭제 답글

    양덕들이 만든 만화인 볼트론에서는 산딸기 쥬스라고 하던데 원작을 보니 감동받았네요
  • 고드름 소년 2015/01/25 00:21 # 삭제 답글

    가루라 제국을 무조건 악으로 생각하는 것은 부정직한 일이다 그들도 정복한 나라에서 어느 정도 자유를 보증해주고 강한자도 요직에 기용하는 면을 보여준다
  • 고드름 소년 2015/01/25 00:22 # 삭제 답글

    악당은 무조건 악하다고 보는 편협적이고 독선적인 만화
  • 고드름 소년 2015/01/25 00:22 # 삭제 답글

    가루라 제국에 좋은 면을 보여주지
  • 고드름 소년 2015/01/25 00:23 # 삭제 답글

    동서양에 핵전쟁을 일으킨것도 그 지구인 노예들이 살고 있는 별 지구의 인간들도 사악하다고 볼 수 있는 거죠
  • 고드름 소년 2015/01/25 00:23 # 삭제 답글

    사악한 지구인 노예들을 알테아에서 추방시키면 좀 더 평화롭고 아름다운 별이 될텐데
  • 미래지향적 사탄 2015/05/15 22:41 # 삭제 답글

    아 놔 싱크라인 왜 이렇게 Bing신이고 풍큐스럽냐 차라리 다이바잘에게 소울이터의 메두사 고르곤이랑 아담스키 사이버넷이랑 카인의 대모험의 메탈 느와르랑 단바이온의 돌멘쟈크마의 검은 피를 마시게 하지 그럼 빨리 왕이 되고 파라공주도 손에 넣을 텐데
  • karta moje biedronka 2022/09/17 00:17 # 삭제 답글

    잘 전달된 지식, 좋은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