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29화

by 무-명- 2023. 8. 16.
공주는 유도 삼매경

고라이온 조종하는 것만으로는 성에 안 차나..

결국 공부 안 한다고 끌려갑니다.

이번 수인은 싸울 생각 안 하고 공중에서 불만 쏴댑니다.

오늘도 고통 받는 알테어 사람들

나가기 귀찮으니 미사일 쏴보자.

미사일이 불에 잘 탑니다..

귀찮아도 나가는 수밖에 없나.

청사자가 비실비실

물이 없어서 그래.

왕의 유령이

오랜만에 나타나

고라이온의 에너지원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결론은 물이 필요해.

싱클라인은 공주를 설득하려고 했으나

역시 실패

싱클라인 쫓아냅니다.

뭐가 곧이야..

유치한 저주를 퍼부으면서 도망

지하수라면 있을 거야.

황사자가 땅을 파서

청사자 부활

멀리서 불만 쏴대는 수인은 역시 약했습니다.

이젠 수인이 당하는 건 놀랄 일도 아니지.

누가 보면 고라이온 끝난 줄 알겠네.

덧글

  • 존다리안 2015/01/25 11:52 # 답글

    설렁설렁~
  • 이십오 2015/01/27 19:34 #

    수인이 약해서
  • 凡人Suu 2015/01/25 11:57 # 답글

    공주님 머리 좋군요...
  • 이십오 2015/01/27 19:31 #

    상대적으로...
  • 엑스트라 2015/01/25 12:10 # 답글

    너무 싱겁게 끝났네요........ 공주는 머리가 완벽하니 전투 훈련에 신경쓰는건가?
  • 이십오 2015/01/27 19:31 #

    공부하기 싫어서
  • 검투사 2015/01/25 12:17 # 삭제 답글

    왕자님은 햄보칼수없어!
  • 이십오 2015/01/27 19:30 #

    영원히...
  • 무지개빛 미카 2015/01/25 12:18 # 답글

    미사일이 불에 잘 탑니다... 어디선가 많이 같아보이는 고철지그의 마하드릴....
  • 이십오 2015/01/27 19:30 #

    의도적이었습니다.
  • 풍신 2015/01/25 12:22 # 답글

    물사자가 디버프 받았다면, 불사자는 버프를 받아야 하는 것 아닌지...(그런 것 없다!?)
  • 이십오 2015/01/27 19:29 #

    없는 듯..
  • 음음군 2015/01/25 12:47 # 답글

    공주도 공부보다 전투훈련이 더 좋다는걸아는데 주변사람들이 그걸모르는군요orz
  • 이십오 2015/01/27 19:29 #

    알아도 모른 척
  • 전복장죽조림 2015/01/25 12:55 # 삭제 답글

    공부 안 하려는 이유가 있었군요;;
  • 이십오 2015/01/27 19:29 #

    공부는 누구나 하기 싫죠.
  • OmegaSDM 2015/01/25 13:56 # 답글

    싱클라인:아직 안 끝났다
  • 이십오 2015/01/27 19:28 #

    52화가 끝
  • 이지리트 2015/01/25 13:57 # 답글

    역시 공주는 공부말고 고라이온에 게속 태우는게....
  • 이십오 2015/01/27 19:28 #

    본인은 그러고 싶겠지만
  • 날림 2015/01/25 14:12 # 답글

    수분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군요
  • 이십오 2015/01/27 19:27 #

    청사자한테 특히...
  • 소시민 제이 2015/01/25 15:33 # 답글

    누가 106살 먹은 영감한테 가겠냐고...
  • 이십오 2015/01/27 19:26 #

    안 가겠죠.
  • 크레이지 2015/01/25 22:59 # 답글

    지하수 개발 사업에 박차를....
  • 이십오 2015/01/27 19:26 #

    청사자를 위하여
  • 대역재단 2015/01/29 20:58 # 삭제 답글

    "영웅은 공부 따원 안 한다네"라는 어떤 문구가 생각났습니다.
  • 이십오 2015/01/29 22:14 #

    너무 안 하면 안 되겠죠..
  • 무스타제 제국 2015/03/22 12:12 # 삭제 답글

    유도따윈 배워서 뭐하게? 차라리 초수기신 단쿠가의 료 시바처럼 무술을 배우지 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