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대공마룡-가이킹-41화

by 무-명- 2023. 8. 15.
지구 정복 언제 할 거야?

당신이 해봐.

지금까지 계속 하고 있었는데요.

과학자(?) 스네이커가

코브라 한 마리를 가져왔습니다.

평범한 코브라가 지구 아닌 곳에 있을 리가...

광자력 먹으면 커집니다.

바퀴벌레도 그랬고... 암흑괴수들의 주식은 광자력인가.

과학자(?)한테 그런 것까지 시킵니까?

노는 애들한테 책을 빼앗긴 하치로

야마가타케가 부탁한 책이었습니다.

싸움 권하는 야마가타케

그러는 너도 탈 자격은...

대공마룡 탈 자격 없다는 말에 발끈한 하치로

미친 듯이 싸웁니다.

광전사 하치로

그런데 저건 암흑호러군단의...

스네이커였습니다.

난 산시로가 아냐.

대공마룡 얘기하는 걸 들었습니다.

하치로를 협박하여

코브라가 든 상자를

대공마룡 안에 갖다 놓게 합니다.

지금 책이 문제가 아냐.

잡아 먹을 기세

하치로와 야마가타케를 쫓아내야...

상자 찾았습니다.

버릴 생각은 안 하는군요.

노는 애들 구하러 출동

코브라가 상자 밖에 나왔습니다.

빨리 어떻게 좀..

코브라는 대공마룡 안에 있는데 가이잉여킹 발진시켜서 어쩌겠다고...

정작 가이잉여킹은 코브라 외면한 채

암흑조인들 없애고

애들을 구합니다.

네가 감시하고 있었던 것 아니냐?

역시 대공마룡 탈 자격 없는 인간

그 무렵 코브라는 광자력 먹고

무럭무럭 자랐습니다.

배 뚫려서 힘 못 쓰는 대공마룡

가이잉여킹이 왔습니다만

딱 예상대로...

또 구해줘야 됩니다.

코브라 피해 도망쳤으나

십 리도 못 가서 잡혔습니다.

대공마룡은 지구가 아니라 가이잉여킹 구하려고 만든 메카인 듯

코브라를 썰어버리자.

그런데 미끄러워서 안 통합니다.

코브라한테 당해

추락하는 대공마룡

가이잉여킹이 대공마룡을 받았습니다.

똑바로 해달란 말은 안 합니다.

미끄러우니까 일단 냉동광선으로

얼려놓고

반으로 쪼갭니다.

달리 할 줄 아는 게 없으니 배달이라도...

덧글

  • Fatimah 2011/02/15 21:53 # 답글

    저런 것들한테 지구의 미래를 맡기고 있는 인간들도 한심하고

    저런 것들도 못 이기는 제라성인들도 한심하군요
  • 이십오 2011/02/17 19:27 #

    둘 다 똑같습니다.
  • 잠본이 2011/02/15 22:00 # 답글

    배달로봇 잉여킹
  • 이십오 2011/02/17 19:27 #

    그것마저 못 하진 않겠죠.
  • Kain君 2011/02/15 22:01 # 답글

    저런건 진작에 버려야지 뱀탕을 해먹을 것도 아니면서 [...]
  • 이십오 2011/02/17 19:28 #

    그래도 대공마룡 배에 구멍을 만들었습니다.
  • tarepapa 2011/02/15 22:01 # 답글

    두 잉여집단의 잉여력 대결.
  • 이십오 2011/02/17 19:28 #

    치열하군요.
  • 怪人 2011/02/15 22:44 # 답글

    역시.. 힘이 딸리면 도구를 써야되는군요. (대공마룡 무기화..)
  • 이십오 2011/02/17 19:28 #

    크지만 아름답진 않은 무기..
  • 병아리99 2011/02/15 23:19 # 답글

    배달이라도 하면 덜 잉여죠...
  • 이십오 2011/02/17 19:28 #

    그나마 덜 잉여인 에피소드였습니다.
  • 날림 2011/02/16 00:12 # 답글

    스네이'커'가 아니라 스네이'크' 였으면 상자를 뒤집어 쓰고 있으면 절대로 안 들켰을텐데 말이죠...
  • 이십오 2011/02/17 19:29 #

    스네에에에크..라고 절규할지도..
  • 동굴아저씨 2011/02/16 01:14 # 답글

    한쪽은 재능의 낭비.
    한쪽은 잉여력의 분출.
  • 이십오 2011/02/17 19:29 #

    어느 쪽이 어느 쪽입니까.
  • 풍신 2011/02/16 13:55 # 답글

    야마가타케가 그렇게 원하던 책이 뭐였는지 궁금합니다.(...)
  • 이십오 2011/02/17 19:29 #

    만화책입니다.
  • 공국진 2011/02/16 17:49 # 답글

    코브라 안버리고 놔두었다가 난리났군요;
  • 이십오 2011/02/17 19:29 #

    뱀은 버려야..

'이십오 > 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공마룡-가이킹-43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42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40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9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8화  (0) 2023.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