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대공마룡-가이킹-38화

by 무-명- 2023. 8. 15.
봐도 모르겠어.

설명을 들었지만

저렇게 얼버무립니다.

일단 놀랍다고 하자.

아쉽지 않아.

조사는 피트가 할 겁니다.

설인의 발자국

따라가니 우주선이 있습니다.

외계인 소년

설인으로 착각한 외계 애완동물

야마가타게에게 최면을 걸어 부려 먹었습니다.

알았으니 살려만 주세요.

제라성인인데

암흑호러군단은 아니랍니다.

미룬을 쫓아온 암흑조인

그들이 노린 건 모루였습니다.

대공마룡이 보입니다.

포기를 잘 하는 암흑조인들

대충 총으로 지집니다.

대공마룡으로 옮겨 수술합니다.

사콘은 못 하는 게 없군요.

암흑괴수가 나타났습니다.

전 닮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순진한 소년

그만둬!

저건 적이다.

암흑괴수로 개조하려는 것이었군요.

죽이지 말아달라고 했지만

안 죽이면 대공마룡이 당할 듯

내가 죽겠어.

시간을 끌어라.

의도하지 않았던 일이 일어났습니다.

덕분에 추가 공격이 가능(처음으로 왼손)

제대로 맞아서

폭발. 제대로 된 승리(그것도 운이 따라줬기 때문이지만)가 얼마만인지

죽이지 말라고 부탁했는데...

미룬은 지구인을 원망하며 떠납니다.

덧글

  • RNarsis 2011/02/09 21:24 # 답글

    승리의 원인은 좌완 투구!
  • 이십오 2011/02/12 18:00 #

    편한 대로 던져야...
  • 잠본이 2011/02/09 21:32 # 답글

    원망 살 일은 산시로에게 맡기고...
  • 이십오 2011/02/12 18:01 #

    치사한 것 같기도
  • 음음군 2011/02/09 21:35 # 답글

    미룬이가 상처를 많이 받았겠군요.
  • 이십오 2011/02/12 18:01 #

    몹쓸 지구인들
  • 풍신 2011/02/09 21:37 # 답글

    대공마룡이나 가이킹 같이 척보면 악당 같이 생긴 녀석에게 죽이지 말라고 부탁을 해봐야...
  • 이십오 2011/02/12 18:01 #

    생긴 것처럼 노는군요.
  • 공국진 2011/02/09 22:05 # 답글

    산시로는 그래도 이렇게 가끔 밥값을 해주는군요;
  • 이십오 2011/02/12 18:01 #

    밥값이 안 되니 문제입니다.
  • 날림 2011/02/10 00:39 # 답글

    그나저나 미룬은 갈 곳도 없으면서 어디로 가는건지...
  • 이십오 2011/02/12 18:01 #

    저러다 죽겠죠..
  • 존다리안 2011/02/10 09:11 # 답글

    가이킹이 더 악당같군요.
  • 이십오 2011/02/12 18:01 #

    생긴 것도 딱..

'이십오 > 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공마룡-가이킹-40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9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7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6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5화  (0) 2023.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