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대공마룡-가이킹-36화

by 무-명- 2023. 8. 15.
아프리카에서 사냥하다가

사자 습격 받아 사망

이젠 동물 문제까지 떠맡았습니다.

붉은 갈기의 화염사자가

왜 골덴 라이온

솥뚜껑 보고도 자라형 암흑괴수라고 말할 판

저래서야 아무리 봐도 밀렵꾼

총까지 들었습니다.

사자 탄 소녀

아프리카에 웬 유카

포획하자.

살금살금

들켰습니다.

그렇다면 총으로...

빨리도 달아납니다.

총 피하려다가 뱀 만난 사자

갈기에서 불이 나와

뱀을 태워 죽입니다.

점프가 문제가 아닌 것 같은데...

의심스럽습니다.

유카가 원주민들을 데려와 대공마룡 대원들을 잡아갑니다.

존재감이 미미한 애들은 있는 줄 몰랐습니다.

아프리카의 일본인 주술사(...)

동물 죽인 인간들을 증오하는 유카

저 꼴로는 설득력이 없습니다.

듣고 있지 않습니다.

자신의 분노를 제어하지 못 하는 유카

그 전에 죽을 듯

화형 당하기 직전

팬티만 입을 야마가타케가 구하러 왔습니다.

창 들고 설치는 주술사

주술사 맞냐?

단번에 제압 당하는 무기력한 원주민들

넌 내 뒤에 숨어 있거라.

사자 몸 색깔이...

후안 리도 사자의 상대는 될 수 없었습니다.

비겁하게 유카를 인질로 잡은 산시로

주술사의 정체

만 명 먹으면 변하는데

만 명째 당첨

사자의 진정한 모습

더 멋있어졌잖아.

이걸로 목을 따주마.

도망치는 사자

쫓아갔다가 함정에 걸렸습니다.

가이잉여킹이 나갑니다.

데스파이어

불은 사자의 특기

불 대결에서 밀립니다.

목 꺾인 가이잉여

오늘도 변함 없군요.

저 상황은 대역의 용자가 늘 당했던...

고생합니다.

가슴에 구멍이 두 개

가면 벗으니 당하기 딱 좋군요.

대공마룡이 다가오자 가이잉여킹 버리고 달려드는 사자

자이언트 컷터 꺼냅니다.

점프가 낮아서 컷터에 걸립니다.

허무하게 반으로 잘린 사자

이게 다 시간을 벌어준 덕분이다.

가슴에 구멍 두 개 뚫려도 멀쩡한 초능력자 산시로(...)

유카에겐 사자 새끼 한 마리 잡아줬더니

태도 돌변

덧글

  • 공국진 2011/02/07 22:15 # 답글

    1만명 째 제물이 충격적이군요;;
  • 이십오 2011/02/12 17:55 #

    그냥 대공마룡 대원 아무나 잡아다 바쳐도 될 것을...
  • 무상공여 2011/02/07 22:16 # 답글

    유카는 애완동물이 필요했던 듯... 그런데 정말 아프리카에 웬 유카?(...)
  • 이십오 2011/02/12 17:55 #

    애완동물만 주면 누구든 환영..
  • Fatimah 2011/02/07 22:30 # 답글

    괄호 안에 있는 이름이 본명인지 성우 이름인지 아리송하군요
  • 이십오 2011/02/12 17:54 #

    왜곡이 아니라면 성우 이름이빈다.(...)
  • 날림 2011/02/07 23:15 # 답글

    7개의 상처가 생겼더라면 절대무적이 됬을텐데 말이죠
  • 풍신 2011/02/08 15:02 #

    "내 이름을 말해봐라."라고 외치는 불쌍한 분이 될수도...
  • 이십오 2011/02/12 17:54 #

    북두는 기억이 잘..
  • 야근대리 2011/02/07 23:23 # 답글

    콕콕 찍어주는 친절한 라이온 짜응(그냥 후욱 그어주었으면 민폐 주인공의 삶도 끝났을 텐데)
  • 이십오 2011/02/12 17:54 #

    제목이 그냥 대공마룡으로 바뀔 뿐이겠죠.
  • 잠본이 2011/02/08 00:22 # 답글

    장면마다 라이온 몸색깔이 막 변하는게 거의 카멜레온 수준인듯
  • 이십오 2011/02/12 17:54 #

    사자가 아닌 모양이군요.
  • 마징곰 2011/02/08 01:03 # 답글

    아니 대역을 썼다고 조종석 작살나는거까지 용자를 본받을 필요는 없을거 같은데 (...)
  • 이십오 2011/02/12 17:54 #

    백해무익한 페이스 오픈
  • uoeadacr 2011/02/08 01:39 # 삭제 답글


    인사드립니다.포ㅋ┝ ㅂ┝둑ㅇ┃즐겨보세요

    http://LLEEX33.TK
  • 이십오 2011/02/12 17:53 #

    거절한다.
  • 블랙 2011/02/08 09:28 # 답글

    이번에도 여지없이 시작부터 몰살....
  • 이십오 2011/02/12 17:53 #

    일단 죽이고 시작하는 가이킹
  • 존다리안 2011/02/08 12:54 # 답글

    페이스 오픈은 괜히 넣은 기능이 아닌가 합니다.
    -얼굴부분 방어력이 떨어진다네요.-
  • 이십오 2011/02/12 17:52 #

    좋은 기능이군요.(...)
  • 풍신 2011/02/08 15:00 # 답글

    주술사가 개그로군요. 자기 몸을 바쳐서...
  • 이십오 2011/02/12 17:52 #

    아주 옛날 노래 가사가 떠오르는군요.
  • 우주괴수 2011/02/08 19:21 # 삭제 답글

    만명중 마지막 한명은 인간이 아니였는데도 변하는군요. '-'
  • 이십오 2011/02/12 17:52 #

    누구든 괜찮은가 봅니다.

'이십오 > 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공마룡-가이킹-38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7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5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4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3화  (0) 2023.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