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대공마룡-가이킹-40화

by 무-명- 2023. 8. 15.
미도리 포기하고 다른 여자 만나는 산시로

나중에 협박해야지.

또 대공마룡이 나가야겠군요.

대공마룡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셉니다.]

오늘은 자신 없는 산시로

자신감 없어보이는 하이드로 브레이저

안 통합니다.

여기까지는 누구나 예상했던 바

납치 당합니다.

납치 당하면서도 허세는 잊지 않습니다.

주역 로봇(실질적으로는 서브 메카지만)이 납치된 애니가 또 있는지?

버려진 가이잉여

산시로가 안 보입니다.

정신을 차린 산시로

산시로와 몇 번 만난 에멜다

만나는 여자마다 외계인이냐.

사천왕이 산시로를 요구했지만

거절합니다.

에멜다의 고향 별이

망해가던 중

다리우스 대제가 구해주는 대신

대공마룡 없애라는 조건을 걸었습니다.

저 별의 최종병기

가이잉여킹은 도움이 못 돼.

에멜다 홀로 외로운 싸움을 해야겠군요.

분명한 건 가이잉여킹만으로는 못 이긴다는 것

저 허세..

말이 안 통해서 다시 지구에 버렸습니다.

사콘이라면 할 수 있겠지.

남의 별 일에는 관심 없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적이다.

또 싸우게 됐는데 대공마룡의 무기가 전혀 안 통합니다.

빙글빙글 돌면서

대공마룡의 앞발을 자릅니다.

X됐다.

상대가 안 되는군요.

완벽한 패배

그런데 지구에도

독가스 성운이...

사천왕의 짓이었습니다.

에메랄드 별의 독가스도 암흑호러군단의 짓

에멜다의 고향 별은 이미 망했습니다.

그냥 에메랄드 장미로 암흑호러군단과 싸웠다면 벌써 이겼을 텐데...

독가스를 내뿜는 암흑괴수

가이잉여킹이 나왔지만

대놓고 잉여 취급

잉여 취급 당할 만하죠.

독가스에 녹는 초금속 졸마니움(...)

울다가 정신을 차린 에멜다

산시로에게 명령합니다.

한 것도 없는데 왜 에너지가...

아낌없이 주는 에멜다

에메랄드 장미의 에너지를 받아 자울가이저를 쏩니다.

에너지가 없어지면 왜 죽는 건지..

ㄷㄷㄷ

평소와는 많이 달라 보입니다.

150배라면 버틸 수가 없습니다.

에멜다가 해냈습니다.

진짜 죽는군요.

에메랄드 장미의 동력원은 에멜다의 생명력인가-_-

에메랄드 장미와 함께 사라지는 에멜다

물론 거짓말

덧글

  • 공국진 2011/02/14 19:31 # 답글

    '무적의 가이킹'이라는 말에 뿜었어요;;
  • 이십오 2011/02/17 19:24 #

    대체 누가...라는 생각이 들죠.
  • 잠본이 2011/02/14 20:03 # 답글

    뭐랄까 여자분 생긴것도 그렇고 협박받아 주인공 끌어들인 것도 그렇고 딱 그렌다이저의 모 에피소드가 생각나는데...

    ...어째서 이쪽은 이리도 개그로 보이는지 OTL
  • 이십오 2011/02/17 19:24 #

    주인공 때문입니다.
  • Nine One 2011/02/14 20:20 # 답글

    모든것은 암흑호러군단 탓이다!!! 우와~~~
  • 이십오 2011/02/17 19:24 #

    지금까지 나온 메카 중 에메랄드 장미가 최강인 듯
  • 怪人 2011/02/14 20:22 # 답글

    .....ㄱ...계왕권 ! 발동했군요. (아니 흡혈권인가...)
  • 이십오 2011/02/17 19:26 #

    아낌 없이 주는 장미...
  • windxellos 2011/02/14 20:37 # 답글

    그냥 가이킹을 버리고 에메랄드 장미와 에멜다를 영입해 싸우면 될 것을...(어이)
  • 이십오 2011/02/17 19:26 #

    대공마룡 에멜다
  • 날림 2011/02/14 23:22 # 답글

    생명력으로 움직이는 유닛이라니...에메랄드 장미는 수라신이라도 된답니까?!
  • 이십오 2011/02/17 19:26 #

    그래서 안 쓴 것 같군요..
  • 대젠거 2011/02/15 00:21 # 삭제 답글

    가이킹은 대체 얼마나 허약한거지..
  • 이십오 2011/02/17 19:27 #

    상상 그 이하..
  • 겟타횽 2011/02/15 02:34 # 삭제 답글

    150배 강해져야 쓸만해지는군요.
  • 이십오 2011/02/17 19:27 #

    눈물 나는군요.
  • 풍신 2011/02/15 13:51 # 답글

    에너지 주지 말고 공격하면 되었을 듯한데...
  • 이십오 2011/02/17 19:27 #

    다들 머리가...

'이십오 > 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공마룡-가이킹-42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41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9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8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7화  (0) 2023.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