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대공마룡-가이킹-43화

by 무-명- 2023. 8. 15.
그동안 헛된 시간을 보낸 암흑호러군단

지구 정복 못 했지만 일단 가서 생각하자.

지금까지 뭘 했는지도 안 가르쳐줬군요.

저들의 무력한 무력으로는...

평범한 제라성인들은 평화를 사랑합니다.

지구인에겐 안 통할지도...

정 그렇게 나온다면

우리만 간다.

안녕~

우릴 버렸어.

이럴 줄 알고 준비했다.

도시 자체가 우주선이 되는 겁니다.

오오오

탈출 성공

제라성은 블랙홀에 빨려 들어갑니다.

진작 그를 지도자로 삼았더라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제라성인들의 미래는 밝습니다.

다리우스 대제의 마지막 작전인데 이름부터 구립니다.

화성에서 뭔가를 발견했습니다.

암흑호러군단의 기지인 듯

화성에서 온 암흑괴수들. 사마귀,

게,

그리요 용

싸울 수밖에...

그런데...

다 나가고 아무도 없습니다.

멋대로 결정하지 마.

허락한 적 없어.

이젠 명령이고 나발이고 필요 없군요.

그게 문제가 아냐.

내 체면이...

이대로는 안 되겠어.

아직 쓰면 안 되는데...

뭐라도 하는 것처럼 보여야 돼.

새로 만든 메카는 빅혼과 합체하여

대공마룡의 새 얼굴(?)이 됩니다.

겉모습은 별로지만

성능은 괜찮습니다.

게와 싸우는 가이잉여

싸우기도 전에 겁을 먹었습니다.

게 혼자 미끌

적이 사라지자 곧바로 나오는 허세

제일 강해보이는 암흑괴수를 왜 쟤들이...

예상과는 달리 쫓아내는 데 성공합니다.

우리가 먼저 친다.

모습을 드러낸 다리우스 대제

얼굴 본 건 처음이군요.

최종화 직전에야 서로 얼굴을 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다 이겼거든.

화성에 남겨진 사람들

하치로가 아닌 건 분명합니다.

다이몬지 박사가 공을 세우려고 대공마룡만 화성에...

적 기지 발견

돌격

그런데 아무 것도 없습니다.

갇히고 말았습니다.

공을 서두르다 당하고 말았습니다.

가이잉여킹이 대공마룡 구하러 가게 될 줄이야.

정말로 좋아하는 다리우스 대제

가이잉여킹은 있으나 없으나 똑같지만

다리우스 대제는 이미 지구에 도착해서 숨어있었던 것입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으로는 동네 하나도 힘들 듯

덧글

  • RNarsis 2011/02/17 19:54 # 답글

    결국 마지막화라고 가이킹이 밥값을 하는군요.

    역으로 마지막화까지 밥값못하는 다이몬지 박사.
  • 이십오 2011/02/27 20:35 #

    구제불능이군요.
  • 김캐리버 2011/02/17 20:05 # 삭제 답글

    자마소동네와 좋은 대결이 될지도 모르겠군요.
  • 이십오 2011/02/27 20:35 #

    메카가 더 크기 때문에 자마소동네보단 셀 듯..
  • Nine One 2011/02/17 20:09 # 답글

    그래도 적은 머리를 써서 잉여킹과 전함을 때 놓는 수완을 발휘하는군요.
  • 이십오 2011/02/27 20:34 #

    대공마룡이 무서웠을 뿐..
  • 怪人 2011/02/17 20:18 # 답글

    아무리 봐도.. 가이킹은 복부비만에 따른 관절가동부실이라 생각됩니다.
  • 이십오 2011/02/27 20:34 #

    일리 있습니다..
  • 凡人Suu 2011/02/17 21:01 # 답글

    다리우스 대제님의 입술이 섹시하군요.
  • 이십오 2011/02/27 20:33 #

    위치 덕분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듯
  • 잠본이 2011/02/17 21:44 # 답글

    박사 무시하고 다들 출격하다니 이건 효율이 좋은건지 인심을 잃은건지 OTL
  • 이십오 2011/02/27 19:29 #

    후자 같군요.
  • 풍신 2011/02/17 22:40 # 답글

    다리우스 대제가 없으니 밝아지는 제라성의 미래...

    그나저나 가이킹은 단독으로 화성까지 가는게 가능했군요. (그래봐야 잉여...)
  • 이십오 2011/02/27 19:29 #

    가봤자 혼자서는 아무 것도...
  • 날림 2011/02/17 23:12 # 답글

    역시 무능한 지도자는 유능한 적장보다 무서운 거군요...
  • 이십오 2011/02/27 19:29 #

    그렇죠.
  • 동굴아저씨 2011/02/17 23:27 # 답글

    박사 명령없이 싸우니 더 잘싸우는(1개만 빼고) 대원들이라니...
    박사 명령을 받아도 못싸우는 1개는 여전히...
  • 이십오 2011/02/27 19:29 #

    어쩔 수 없죠..
  • Kain君 2011/02/18 01:11 # 답글

    해냈다 해냈어~ 대제가 해냈어~
  • 이십오 2011/02/27 19:29 #

    그러나 곧..
  • 공국진 2011/02/18 13:11 # 답글

    다리우스 대제의 좋아하는 모습은 처음 봤어요;;
  • 이십오 2011/02/27 19:29 #

    감정 표현이 솔직합니다.
  • 김캐리버 2011/02/18 23:28 # 삭제 답글

    세금내는 보람이 있는 국방부입니다.
  • 이십오 2011/02/27 19:28 #

    꿈이군요.

'이십오 > 대공마룡 잉여킹(가이킹)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공마룡-가이킹-최종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42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41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40화  (0) 2023.08.15
대공마룡-가이킹-39화  (0) 2023.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