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36화

by 무-명- 2023. 8. 13.
생긴 것과는 달리 낭만적인 벤케이

백귀로봇이 나타났습니다.

이번에 나온 건 메카 전광귀와

전광귀

귀찮아.

급히 연구소로 돌아가다가

소녀를 다치게 했습니다.

멀쩡하네.

전혀 듣고 있지 않습니다.

스토커 백귀(...)

메카 전광귀의 공격

엉뚱한 데 공격합니다.

싸우지도 않았는데 무슨 소리야?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정신승리뿐(...)

아까 전의 공격 때문에 소녀가 키우는 개가 죽었습니다.

아직도 스토킹(...)

연료 바꾸면 파워가 올라가나.

누구나 아는 사실을 이제서야 깨달았습니다. 다 끝나가는 마당에...

슬퍼하는 소녀에게

접근하는 할아버지는 보나마나 전광귀

둘은 사오토메 연구소 찾아갑니다.

너희들 때문이다.

이렇게 망친 내 인생 책임져.

어쩔 줄 몰라하는 벤케이

미치루는 전광귀가 데려온 토끼한테만 흥미를 보입니다. 소녀 따위 알 게 뭐야.

나는 이만

저 자식은 또래 여자애라면 그저..

싫다는데 억지로 끌고 갑니다.

토끼가 시한폭탄인 걸 들키고 맙니다.

바로 던지는군요.

소리만 좀 작았어도 성공인데...

몰랐으면서 '역시'는 무슨 '역시'

다들 치코를 의심합니다.

겐키는 좋다 말았군요.

잡아서 족쳐봐야지.

치코는 전광귀한테 잡혔습니다.

시도 자체는 겟타팀 전원 암살 계획-_-

인질로 어떻게 좀..

히드라와 구라의 잔소리

전광귀의 야망(...)

흔한 장면인데 왠지 엄청나게 치사해 보이는군요.

치코 걱정에 당하기만 하는 벤케이

저 애가 죽든 말든 알게 뭐야.

우리가 살고 봐야지.

니들이 그러고도 인간이냐?

겟타 포세이돈이 고자라니...

기껏 잡은 인질인데 지키고 있는 놈이 없군요.

허무하게 인질을 빼앗기는 전광귀

이미 늦었어.

벤케이의 반격

미사일 한 대 먹여주고

적당히 괴롭힌 다음

미사일 한 방 더 쏴서 마무리

파워 두 배 올려준다던 연료는?

덧글

  • 공국진 2012/01/14 11:22 # 답글

    벤케이를 죽이면 겟타로보의 힘이 반감 정도가 아니라 100% 사라질 것 같군요;
  • 이십오 2012/01/15 09:12 #

    99%쯤
  • Nine One 2012/01/14 11:24 # 답글

    정확한 요점지적. 그러나 방법은 개판... 백귀는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습니다.
  • 이십오 2012/01/15 09:12 #

    이젠 끝나갑니다.
  • 풍신 2012/01/14 11:27 # 답글

    치코의 수난.......

    벤케이 혼자 대인배로군요.
  • 이십오 2012/01/15 09:13 #

    유일한 상식인
  • 큐베 2012/01/14 11:43 # 답글

    아니 이보시오?
    겟타 포세이돈이 고자라니!
  • 이십오 2012/01/15 09:13 #

    그러나 아무도 알아주지 않고
  • 잠본이 2012/01/14 13:05 # 답글

    인질 옆에 보초도 안세우다니 뭐하자는 플레이여
  • 이십오 2012/01/15 09:14 #

    인력난
  • 닥터오진 2012/01/14 13:32 # 답글

    마무리가 어설프구나 백귀!
  • 이십오 2012/01/15 09:14 #

    저게 바로 백귀
  • 존다리안 2012/01/14 14:22 # 답글

    백귀제국은 역시 안되는군요.
  • 이십오 2012/01/15 09:14 #

    죽어도 안 됩니다.
  • 날림 2012/01/14 21:43 # 답글

    과연 백귀 제국에는 저렇게도 인재가 없더란 말입니까!
  • 이십오 2012/01/15 09:15 #

    없습니다.
  • Drizite 2012/01/14 21:48 # 답글

    .... 다 잘하다가 말아먹는데 선수군요
  • 이십오 2012/01/15 09:15 #

    대단하죠.
  • 지나가는 저격수 2012/01/14 21:55 # 답글

    백귀제국은... 정말 구조조정과 공개채용이 필요한듯 합니다.
  • 이십오 2012/01/15 09:15 #

    공개 채용해봤자 아무도 지원 안 할 듯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37화  (0) 2023.08.14
료마의-성장  (0) 2023.08.13
겟타로보G-35화  (0) 2023.08.13
겟타로보G-34화  (0) 2023.08.13
겟타로보G-33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