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33화 by 무-명- 2023. 8. 13. 녹색의 괴광선을 맞은 사람들이맛이 갔습니다.나도 몰라.사오토메 박사는 또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예~~ 괴광선을 쏴대는 메카 공각귀그런데 얼굴을 왜 저 따위로 만들었는지..자기소개 하기대충 지은 이름이번엔 이길 수 있다.어쩌지?그래도 싸워야지.그냥 가만히 있자.여기저기서 전화가 걸려 옵니다.눈치 없긴..그런 전화는 받지 말아야지.사람들이 미쳐 날뜁니다.너무 막 쓰는 것 아닌가?간섭하지 마.전화 받았으니 어쩔 수 없이 나갑니다.하야토는 그저 싸움을 피하고 싶을 뿐위험했다.맞았다간이렇게 되겠지.그런데굉장히 익숙한 모습이군요.(...)하지만 안 맞으면 되잖아.광선이 느린 걸지도..너무 쏴댔나봐.못 들었습니다.죽어도 자기 차례는 아니라고 하는 하야토도끼로 날개 잘랐습니다.추락하는 메카 공각귀너도 같이 떨어져라.아프잖아.광선보다 낫군요.겟타도 추락했습니다.조준발사이제 광선 안 나가죠.이판사판이다.도끼 던집니다.명중이번에도 허무하게 패배또 티격태격이젠 기대를 접은 듯한 얼굴 덧글 큐베 2011/12/24 11:43 # 답글 크레이지 빔이 아니라 좀비 빔이네요. 이십오 2011/12/24 15:47 # 이미지 많이 잘라내서 그런데 좀비는 확실히 아닙니다. 토순이 2011/12/24 11:48 # 답글 굉장히 낮익습니다. 이십오 2011/12/24 15:47 # 흔한 겟타팀.. 시무언 2011/12/24 11:52 # 삭제 답글 평소랑 다를것도 없는것 같군요 이십오 2011/12/24 15:47 # 이쪽 평소와는 좀 다른데 다른 쪽과는 매우 닮았.. 잠본이 2011/12/24 11:57 # 답글 저 광선 맞으면 원작버전으로 체인지하는 거군요. 무기 이름을 '나가이 빔'이나 '이시카와 빔'이라고 해야 할듯 이십오 2011/12/24 15:48 # 원작빔 풍신 2011/12/24 11:59 # 답글 사실 TV판이건 원판이건 원래 좀 미쳐있으니...오히려 맞으면 제 정신으로??? 그나저나 셋이 합쳐 IQ 100인 애들 중인 하나인 하야토한테 바보 소릴 들은 사람들은 대체... 이십오 2011/12/24 15:48 # 들은 게 료마입니다. 존다리안 2011/12/24 13:25 # 답글 그런데 원작에서는 저거 거뢰귀라고 일종의 초고속 순항미사일이었어요. 뭔가 안좋았는지 그냥 정신병광선무기로 바꾼 모양입니다 이십오 2011/12/24 15:48 # 어른의 사정? Nine One 2011/12/24 13:42 # 답글 크레이지 빔의 원래 용도는 아무리 생각해도 겟타팀의 본 모습을 보여줄지도........ 이십오 2011/12/24 15:48 # 아마도.. 봉군 2011/12/24 14:08 # 답글 언제쯤 이길라나 백귀는.... 이십오 2011/12/24 15:48 # 못 이깁니다. 凡人Suu 2011/12/24 14:23 # 답글 오늘은 샤인 스파크는 고사하고 겟타 빔도 안 나왔군요.... 이십오 2011/12/24 15:49 # 이기기 참 쉽죠. 공국진 2011/12/24 15:03 # 답글 토마호크 부메랑 마무리는 오랜만인 것 같군요;; 이십오 2011/12/24 15:49 # 그만큼 약하다는 뜻 북두의사나이 2011/12/24 16:59 # 답글 백귀들은 그냥 포기하면 편할 듯 이십오 2011/12/26 10:21 # 포기는 안 하는군요. 오타큘라 2011/12/24 18:36 # 답글 하야토는 그런 쪽 일 처리는 무지 잘 할 거 같군요(받지마 라니) 이십오 2011/12/26 10:21 # 다른 일은 제일 잘 할 듯 칼라이레 2011/12/24 19:13 # 답글 저걸 맞으면 겟타삼총사는 치료되지 않을까요 이십오 2011/12/26 10:20 # 다른 버전과 같아지겠지요. 드릴성인2M 2011/12/24 19:18 # 답글 공각귀동대? 이십오 2011/12/26 10:20 # 그냥 미친 놈들.. 날림 2011/12/24 23:41 # 답글 뭐랄까...겟타팀은 빔을 맞으나 안 맞으나 거기서 거긴거 같은데 말이죠 이십오 2011/12/26 10:17 # TV판과는 다릅니다. OmegaSDM 2011/12/24 23:52 # 답글 진짜 백귀제국 평균 IQx150=저 셋 아이큐 합..... 이십오 2011/12/26 10:17 # 그것보다 낮을지도 블랙 2011/12/26 10:28 # 답글 하야토는 미쳤다기 보다는 변태(...) 이십오 2012/01/03 09:18 # 둘 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35화 (0) 2023.08.13 겟타로보G-34화 (0) 2023.08.13 겟타로보G-32화 (0) 2023.08.13 겟타로보G-31화 (0) 2023.08.13 겟타로보G-30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G-35화 겟타로보G-34화 겟타로보G-32화 겟타로보G-31화
덧글
았는지 그냥 정신병광선무기로 바꾼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