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33화

by 무-명- 2023. 8. 13.
녹색의 괴광선을 맞은 사람들이

맛이 갔습니다.

나도 몰라.

사오토메 박사는 또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예~~
 
괴광선을 쏴대는 메카 공각귀

그런데 얼굴을 왜 저 따위로 만들었는지..

자기소개 하기

대충 지은 이름

이번엔 이길 수 있다.

어쩌지?

그래도 싸워야지.

그냥 가만히 있자.

여기저기서 전화가 걸려 옵니다.

눈치 없긴..

그런 전화는 받지 말아야지.

사람들이 미쳐 날뜁니다.

너무 막 쓰는 것 아닌가?

간섭하지 마.

전화 받았으니 어쩔 수 없이 나갑니다.

하야토는 그저 싸움을 피하고 싶을 뿐

위험했다.

맞았다간

이렇게 되겠지.

그런데

굉장히 익숙한 모습이군요.(...)

하지만 안 맞으면 되잖아.

광선이 느린 걸지도..

너무 쏴댔나봐.

못 들었습니다.

죽어도 자기 차례는 아니라고 하는 하야토

도끼로 날개 잘랐습니다.

추락하는 메카 공각귀

너도 같이 떨어져라.

아프잖아.

광선보다 낫군요.

겟타도 추락했습니다.

조준

발사

이제 광선 안 나가죠.

이판사판이다.

도끼 던집니다.

명중

이번에도 허무하게 패배

또 티격태격

이젠 기대를 접은 듯한 얼굴

덧글

  • 큐베 2011/12/24 11:43 # 답글

    크레이지 빔이 아니라 좀비 빔이네요.
  • 이십오 2011/12/24 15:47 #

    이미지 많이 잘라내서 그런데 좀비는 확실히 아닙니다.
  • 토순이 2011/12/24 11:48 # 답글

    굉장히 낮익습니다.
  • 이십오 2011/12/24 15:47 #

    흔한 겟타팀..
  • 시무언 2011/12/24 11:52 # 삭제 답글

    평소랑 다를것도 없는것 같군요
  • 이십오 2011/12/24 15:47 #

    이쪽 평소와는 좀 다른데 다른 쪽과는 매우 닮았..
  • 잠본이 2011/12/24 11:57 # 답글

    저 광선 맞으면 원작버전으로 체인지하는 거군요. 무기 이름을 '나가이 빔'이나 '이시카와 빔'이라고 해야 할듯
  • 이십오 2011/12/24 15:48 #

    원작빔
  • 풍신 2011/12/24 11:59 # 답글

    사실 TV판이건 원판이건 원래 좀 미쳐있으니...오히려 맞으면 제 정신으로??? 그나저나 셋이 합쳐 IQ 100인 애들 중인 하나인 하야토한테 바보 소릴 들은 사람들은 대체...
  • 이십오 2011/12/24 15:48 #

    들은 게 료마입니다.
  • 존다리안 2011/12/24 13:25 # 답글

    그런데 원작에서는 저거 거뢰귀라고 일종의 초고속 순항미사일이었어요. 뭔가 안좋
    았는지 그냥 정신병광선무기로 바꾼 모양입니다
  • 이십오 2011/12/24 15:48 #

    어른의 사정?
  • Nine One 2011/12/24 13:42 # 답글

    크레이지 빔의 원래 용도는 아무리 생각해도 겟타팀의 본 모습을 보여줄지도........
  • 이십오 2011/12/24 15:48 #

    아마도..
  • 봉군 2011/12/24 14:08 # 답글

    언제쯤 이길라나 백귀는....
  • 이십오 2011/12/24 15:48 #

    못 이깁니다.
  • 凡人Suu 2011/12/24 14:23 # 답글

    오늘은 샤인 스파크는 고사하고 겟타 빔도 안 나왔군요....
  • 이십오 2011/12/24 15:49 #

    이기기 참 쉽죠.
  • 공국진 2011/12/24 15:03 # 답글

    토마호크 부메랑 마무리는 오랜만인 것 같군요;;
  • 이십오 2011/12/24 15:49 #

    그만큼 약하다는 뜻
  • 북두의사나이 2011/12/24 16:59 # 답글

    백귀들은 그냥 포기하면 편할 듯
  • 이십오 2011/12/26 10:21 #

    포기는 안 하는군요.
  • 오타큘라 2011/12/24 18:36 # 답글

    하야토는 그런 쪽 일 처리는 무지 잘 할 거 같군요(받지마 라니)
  • 이십오 2011/12/26 10:21 #

    다른 일은 제일 잘 할 듯
  • 칼라이레 2011/12/24 19:13 # 답글

    저걸 맞으면 겟타삼총사는 치료되지 않을까요
  • 이십오 2011/12/26 10:20 #

    다른 버전과 같아지겠지요.
  • 드릴성인2M 2011/12/24 19:18 # 답글

    공각귀동대?
  • 이십오 2011/12/26 10:20 #

    그냥 미친 놈들..
  • 날림 2011/12/24 23:41 # 답글

    뭐랄까...겟타팀은 빔을 맞으나 안 맞으나 거기서 거긴거 같은데 말이죠
  • 이십오 2011/12/26 10:17 #

    TV판과는 다릅니다.
  • OmegaSDM 2011/12/24 23:52 # 답글

    진짜 백귀제국 평균 IQx150=저 셋 아이큐 합.....
  • 이십오 2011/12/26 10:17 #

    그것보다 낮을지도
  • 블랙 2011/12/26 10:28 # 답글

    하야토는 미쳤다기 보다는 변태(...)
  • 이십오 2012/01/03 09:18 #

    둘 다..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35화  (0) 2023.08.13
겟타로보G-34화  (0) 2023.08.13
겟타로보G-32화  (0) 2023.08.13
겟타로보G-31화  (0) 2023.08.13
겟타로보G-30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