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34화

by 무-명- 2023. 8. 13.
아무리 찾아도

없습니다.

모르는 놈이 나왔습니다.

이길 방법이 있다고...

모르는 놈들한테 모든 걸 맡겨야 하는 신세

누가 야구부에 시비를 걸었습니다.

그래서 야구로 승부

보나마나 대각귀

치긴 했는데 배트는 부러지고

벤케이는 공에 맞고

저 놈은 손목이 나갔습니다.

승부 후 친해졌습니다.

쟤들은 아무나 연구소에 막 데려오는군요.

벤케이와 식성도 비슷합니다.

이러다가 연구소 망하겠어.

친해지긴 힘들 것 같아.

적과의 우정..

따위의 전개는 없습니다.

형만 고생하고

동생들은 한가합니다.

겟타 수리하는 걸 봅니다.

정말 확실히 봤겠군요.

그런데 눈을 빛내는 바람에 들켰습니다.


그냥 수리하는 걸 봤을 뿐

찔리는 데가 있나.

분신술 쓰는 로봇입니다.

어느 게 진짜야?

벤케이는 따분해서 졸고 있습니다.

말 안 해도 알고 있거든.

찍기 귀찮아서 아무렇게나 샤인 스파크

1/3 확률이라서 대충 찍었는데 맞혔습니다.

그런데 각면귀 삼형제는 뿔에 타서 탈출했습니다.

겟타도 에너지 다 써서

더는 싸울 수 없습니다.

내려서 싸워야지.

계속 뿔에 타고 싸우면 안 되나.

넌 세 명이잖아.

간단하게 끝날 걸

굳이 나서겠다고

진정한 고수는 마지막에 나가는 법이지.

그런데 나가는 건 료마가 아닙니다.

료마와 싸울 줄 알았는데 아니었잖아.

그래도 3 대 1

진짜든 대역이든 료마는 안 됩니다.

직접 싸우기도 귀찮다.

돌 날려서

각면귀들 때려잡습니다.

각면귀 삼형제 전멸. 연구소 잠입해서 고장 수리한 걸 본 게 작전의 전부였습니다.(...)

덧글

  • Nine One 2011/12/31 09:53 # 답글

    그냥 벤케이랑 친구먹고 연구소 정보 빼 내면 좋았을 것을...
  • 이십오 2012/01/03 11:18 #

    그 머리가 안 돌아가서...
  • 공국진 2011/12/31 09:55 # 답글

    검술보다 야구가 더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 이십오 2012/01/03 11:23 #

    벤케이가 강한 겁니다.
  • 초효 2011/12/31 10:26 # 답글

    료마 저 쉐이는 축구부면서 왜 칼들고 설치는겨.
  • 이십오 2012/01/03 11:23 #

    공으로는 못 싸우니...
  • ㅈㄴㄴ 2011/12/31 11:13 # 삭제 답글

    인간으로 변장해서 안심하고 있을 때 뒤에서 기습을 하는게 제일 좋을거 같은데요.
    로봇으로 싸우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가능성이 높은데요.
    연구소 잠입 몇 번이나 하고도 계속 발리네요.
    악당치고 너무 페어플레이만 하는거 같습니다.
  • 이십오 2012/01/03 11:23 #

    백귀 제국의 책사가 되시면...
  • 시무언 2011/12/31 11:25 # 삭제 답글

    역시 오늘도 마무리는 벤케이가 하는군요.

    그나저나 정말 백귀 제국은 인력 인프라가 절망적이군요(...) 기껏 나선다는 놈들도 저 모양이니
  • 이십오 2012/01/03 11:23 #

    기술력이 아깝습니다.
  • 지나가는 저격수 2011/12/31 12:00 # 답글

    여기서 느끼는 교훈은....

    인재가 꼭 필요하구나.
  • 이십오 2012/01/03 11:23 #

    꼭 필요하지요.
  • 잠본이 2011/12/31 12:05 # 답글

    죽기 싫어서 대역 내보내는 료마
  • 이십오 2012/01/03 11:23 #

    늘 잔머리만...
  • 존다리안 2011/12/31 12:05 # 답글

    벤케이는 역시 지구의 희망!
  • 이십오 2012/01/03 11:24 #

    벤케이 없으면 어쩔 뻔..
  • 날림 2011/12/31 15:06 # 답글

    진검을 써도 지는 료마와 야구배트로 백귀를 때려잡는 벤케이...누가 진정한 강자인지는 이미 가려지는군요
  • 이십오 2012/01/03 11:24 #

    배트로 직접 팰 필요도 없었던..
  • 드릴성인2M 2011/12/31 20:26 # 답글

    공은 칼보다 강하군요
  • 이십오 2012/01/03 11:24 #

    돌입니다.
  • 풍신 2011/12/31 21:07 # 답글

    그냥 벤케이와 친구하는게 차라리 오래 살 수 있었을 듯...

    각면귀...무려 자코비니 유성 타법을?
  • 이십오 2012/01/03 11:27 #

    친구 먹으면 스토리 진행이 안 되니...
  • OmegaSDM 2012/01/01 02:10 # 답글

    유쾌한 친구드리 주거슴다...ㅜ.ㅜ
  • 이십오 2012/01/03 11:27 #

    바보들이 죽었습니다.
  • 김캐리버 2012/01/01 06:56 # 삭제 답글

    연구소에서 벤케이를 노렸으면 더 일찍 끝났겠죠.
  • 이십오 2012/01/03 11:27 #

    노렸어도 실패했을 듯
  • neosrw 2012/01/01 12:58 # 답글

    A에서 양산으로 나오는 기체군요
  • 이십오 2012/01/03 11:27 #

    그건 군대에서 하다가 말아서...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36화  (0) 2023.08.13
겟타로보G-35화  (0) 2023.08.13
겟타로보G-33화  (0) 2023.08.13
겟타로보G-32화  (0) 2023.08.13
겟타로보G-31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