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37화 by 무-명- 2023. 8. 14. 이젠 더 만들 돈이 없어.웃으면서 할 얘기냐?이젠 이판사판이다.꼭 일본을 기지로 해야 하나?일본을 제외한세계 각지에서백귀 로봇이 나타나행패를 부리다가 사라졌습니다.뉴욕은 수도가 아냐.여섯 대 다 모았다.여섯 대나 남았는데 39화에 끝내려면 합체하는 수밖에 없어.(...)그냥 요새도에서 개조하면 안 되나?너무 요란하게 해서들켰습니다.개조할 공간이 없을 듯좁지만 해보자.요새도에서 했어야...라고 말하면서 땀 삐질삐질너무 티 난다.어딘지 알았으니까 공격하죠.막판에 와서 착한 척하는 료마꼭 우리가 귀찮은 일 할 필요는 없잖아.오랜만에 군이 나섭니다.눈알 튀어 나오겠다.다시 평상심을 찾은 히드라여긴 좁아서 힘들어.아직 합체 못 시킨 걸 보내자.겟타가 아니라서 만만한가 봅니다.주민을 잡고 있으면 어쩌지 못 하겠지.주민들은 이미다 빠져나가고 있는 중만들어놓고도 지금까지 안 써먹은 잉여 로봇이라서약합니다.벤케이가 나설 필요도 없습니다.간단히 처리나머지 다섯 대는 합체 완료그런데 이길 수 있을까?그냥 억지로 갖다 붙인 느낌쉬운 적은 다른 무기로 없앴어야지. 료마 바보에너지가 다 떨어져 추락합니다.손 안 대고 코 풀었네.확인 사살은 안 하고?에너지 떨어졌으면 채우면 됩니다.에너지 다 채우고 전선에 복귀막판까지 백귀 제국의 발목을 잡는 히드라다 채웠거든요.다짜고짜 샤인 스파크폭발?건성으로 축하뜬금없이 미치루한테 작업전혀 믿고 있지 않았습니다.그렇게 웃지 마-_-샤인 스파크 맞기 직전에 분리해서 살았습니다.불멸이라니... 뻥이 좀...제발 김칫국 좀 그만 마셔. 덧글 狂君 2012/01/21 09:18 # 답글 료마하고 히드라가 제일 바보 ... 이십오 2012/01/23 20:56 # 료마는 성장했습니다.(...) 링고 2012/01/21 09:23 # 답글 적들도 합체와 분리를 사용하는군요. 각성과 원호 공격을 잘 사용하면 겟타도 꺾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이십오 2012/01/23 20:56 # 하지만 쓸 줄 모릅니다. 공국진 2012/01/21 09:32 # 답글 그나마 목숨을 부지했군요; 이십오 2012/01/23 20:57 # 하지만 곧.. 잠본이 2012/01/21 09:51 # 답글 주요국 수도를 먼저 정복하고 그다음에 일본 공격하면 더 쉬울것을...(게키강가 3 열혈대결전에서 저 장면 패러디한 게 불현듯 생각나는) 이십오 2012/01/23 20:57 # 융통성이라곤 찾아볼 수가.. Nine One 2012/01/21 09:55 # 답글 하야토.. 이 시기에 미치루에게 작업거는 저 꼼꼼함! 이십오 2012/01/23 20:58 # 끝나기 전에 빨리...라는 느낌-_- 대공 2012/01/21 11:08 # 답글 서로서로 뒤통수군요 이십오 2012/01/23 20:58 # 그것만 할 줄 알아서 존다리안 2012/01/21 12:51 # 답글 오픈 겟!(그건 적들의 기술이쟎아!!!:부라이 대제) 이십오 2012/01/23 20:59 # 끝나기 전에 써먹는군요. 시무언 2012/01/21 14:47 # 삭제 답글 벤케이가 안나섰기 때문에 마무리가 저 모양이군요 이십오 2012/01/23 20:59 # 예. 드릴성인2M 2012/01/21 19:33 # 답글 미군은 세잖아요그래서 일본을 공격합니다 이십오 2012/01/23 21:00 # 약소국 많은데.. costzero 2012/01/21 20:20 # 답글 어... 주민 구출선이 첨에는 유조선으로 보이고 나중에는 잠수함으로 보이는 기묘한 눈의 착각.그런데 적 괴수들...숫자 제한이 있었군요.하아.헬박사도 막판에 개조할 거인 로봇이 부족했지.OTL.악의 무리는 원래 무한의 에너지와 자금이 기본 아니었는지요?ㅠ.ㅠ가킹쪽도 슬슬 괴수가 부족하겠네요.ㅋㅋㅋ 이십오 2012/01/23 21:00 # 둘 다 나왔습니다. 날림 2012/01/21 21:19 # 답글 역시 백귀 제국은 히드라 부터 경질하고 봐야합니다 이십오 2012/01/23 21:01 # 이미 늦었습니다. 풍신 2012/01/23 07:48 # 답글 백귀 메카가 많이 있을 때 합체 백귀 로봇을 2, 3개 만들었더라면...이라고 생각했지만, 합체 백귀 로봇도 그리 뛰어나지 않군요. 이십오 2012/01/23 21:01 # 백귀 제국은 답이 없습니다. agencja copywritersk 2022/09/16 21:53 # 삭제 답글 아주 좋은 직업, 많은 유용한 지식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최종화 (0) 2023.08.14 겟타로보G-38화 (0) 2023.08.14 료마의-성장 (0) 2023.08.13 겟타로보G-36화 (0) 2023.08.13 겟타로보G-35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G-최종화 겟타로보G-38화 료마의-성장 겟타로보G-36화
덧글
(게키강가 3 열혈대결전에서 저 장면 패러디한 게 불현듯 생각나는)
그래서 일본을 공격합니다
그런데 적 괴수들...숫자 제한이 있었군요.하아.
헬박사도 막판에 개조할 거인 로봇이 부족했지.OTL.
악의 무리는 원래 무한의 에너지와 자금이 기본 아니었는지요?ㅠ.ㅠ
가킹쪽도 슬슬 괴수가 부족하겠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