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나노하-웹코믹]-나노룬입니다-제84회

by 무-명- 2023. 11. 24.
안습 페이트... ;ㅅ;

글씨는 작은데다가 모르는 단어가 하나 나와서 좀 오래 걸렸습니다 OTL
결국 때려 맞춰서 해석했....;

※ 주석 [좀 읽어요 =ㅅ=]
1. 저 장면은 A's 1편에서 비타가 갑자기 등장한 페이트에게
"동료냐?"라고 묻는 질문에 대답을 하는 과정입니다.

2 . 1번째 컷의 "동료다!"와 3번째 컷의 "동료야!"의 원문은
"そうだ!", "そうなの!!!"입니다.
원래는 "그렇다!", "응!!!"으로 번역한 뒤에 1번 주석을 달려고 했는데
이렇게 주석 써놔도 꼭 이거 안 보고 만화만 달랑 퍼가는 사람이 있어서
저렇게 번역했습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적어도 덧글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간혹 가다가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예 본문 통째로 가져가주시면 더 좋고요[..]


덧글

  • BooGiePop 2007/07/22 18:01 # 답글

    글씨가 작아서 읽기 힘들어요ㅠㅠ
  • 가제트드론 2007/07/22 18:01 # 답글

    페이트 모에~♡
    하지만 안습(...)
  • 쿠죠우 2007/07/22 18:02 # 답글

    페이트가 셋...
  • 세이렌 2007/07/22 18:09 # 답글

    저많은 페이트중 하나만...<-야!
  • 마가목 2007/07/22 18:21 # 삭제 답글

    좋게 생각하세 페이트.친구는 연인이 되기가 가장 까다로운
    칭호중에 하나라고.
  • igb87 2007/07/22 19:52 # 삭제 답글

    페이트 기력 -50...
  • 페이트♡ 2007/07/22 20:50 # 삭제 답글

    내가 진정한 친구가 되어줄께 나한테 와~~
  • 半道 2007/07/22 21:20 # 답글

    2컷의 고민이 대사 하나로 날아가는구나...
  • 아키라 2007/07/22 22:08 # 답글

    기력 -100[야]
  • 퍼런날군 2007/07/22 23:25 # 답글

    ....매번 불쌍한 페이트...(나노하 표정이 참 태평스러워 보입니다....;;)
  • 파천 2007/07/23 00:10 # 답글

    자 이제 얘기가 시시해져갑니다[???]
  • 너구리 2007/07/23 02:37 # 삭제 답글

    나노하 무시무시한스킬..누구라도 전투불능...그건글코 페이트에게 이런...악마 나노하..ㅠㅁㅠ
  • 네메시스 2007/07/23 22:11 # 삭제 답글

    분명 본래는 '아내다!' 가 옳은대사로 아는데...
  • Kato 2007/07/24 00:54 # 답글

    부기팝님 // 죄송합니다 ;ㅅ; 번역하다보니 어쩔 수 없었네요..;

    가제트드론님, 퍼런날군님 // 눈물 훌쩍.

    쿠죠우님, 세이렌님 // 그쪽입니까!

    마가목님 // 그렇습니까;

    igb87님, 아키라님, 너구리님 // 페이트는 대단한 걸 잃었군요[..]

    페이트♡님 // 허헛; 과연 닉네임 그대로..;

    半道님 // 뭐, 그런 거죠.

    파천님 // 재미없어지겠군요[..]

    네메시스님 // 어허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