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나노하-웹코믹]-나노룬입니다-제83회

by 무-명- 2023. 11. 24.
프레시아는 홀로그램이었나;;;

사실 이 만화 처음 보고 내용이 잘 이해가 안 되긴 합니다;
이럴 때 꼭 뭔가의 패러디라고 생각하게 된다니까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적어도 덧글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간혹 가다가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예 본문 통째로 가져가주시면 더 좋고요[..]


덧글

  • 알트세임 2007/07/22 16:48 # 답글

    잠깐, 그럼 지금까지 페이트가 당한 그것은 뭐가되는거죠(..)
  • 가제트드론 2007/07/22 16:49 # 답글

    페이트 표정이......
  • 크루타스 2007/07/22 16:49 # 답글

    첫컷이 뭔지 알아야 이해가 더 쉬울텐데말이죠.
  • 아키라 2007/07/22 16:50 # 답글

    나, 낚였다!!
  • 세이렌 2007/07/22 16:52 # 답글

    그럼 혼자서....!?
  • 런닝투혼 2007/07/22 17:03 # 답글

    뭣?
  • 마가목 2007/07/22 17:36 # 삭제 답글

    스칼리에티 프레시아 조종설 파문.스칼리에티는 sm매니아?
  • 너구리 2007/07/22 17:45 # 삭제 답글

    불쌍한 페이트...ㅜㅡ
  • BooGiePop 2007/07/22 17:59 # 답글

    표정이..
  • 半道 2007/07/22 21:18 # 답글

    이것이 반전!
  • 퍼런날군 2007/07/22 23:22 # 답글

    제 생각이지만 파이널 판타지 10 엔딩 장면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kwd0912?Redirect=Log&logNo=50018265767&vid=0

    (4분 20초경에 나옵니다)
  • 퍼런날군 2007/07/22 23:30 # 답글

    웹코믹을 보자마자 저 장면이 떠오르기는 하는데...확실한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ㅁ-;;(만약 그렇다면 저 맨 위의 책은 알베도어 사전인가...;;)
  • Kato 2007/07/23 01:18 # 답글

    알트세임님, 세이렌님 // 그냥 어디 홀린 걸까요;

    가제트드론님, 부기팝님 // 아주 일품.

    크루타스님 // 프레시아가 마법진을 펼치는 장면입니다.

    아키라님 // 파닥파닥.

    런닝투혼님 // 뭣!?

    마가목님 // 스칼리에티와는 시간 차가...;

    너구리님 // ;ㅁ;

    半道님 // 나이스 반전.

    퍼런날군님 // 으음.. 꼭 파판이 아니더라도 저런 장면이 군데군데에서 나오니까요 'ㅁ')a 잘 모르겠군요;
  • 2007/07/23 10:16 # 삭제 답글

    이것이... '귀엽다' 와 '반전' 의 융합인겁니까?
  • 승리의대인배 2007/07/23 11:56 # 삭제 답글

    저 장면은 아무래도 류크가 데스노트에 라이토의
    이름을 적는 장면의 패러디 같군요=ㅅ=
  • 네메시스 2007/07/23 22:12 # 삭제 답글

    ....망가져가는 페이트.... 불쌍....하지않아!(어떤 심장을 가진거냐 넌!)
  • Kato 2007/07/24 00:54 # 답글

    곰님 // 음음...

    승리의대인배님 // 퍼런날군님이 파판 엔딩 같다고 할 땐 그렇게 보이니 또 데스 노트란 말을 들으니 그렇게 보이네요 -ㅅ-

    네메시스님 // 어떤 감정인 걸까요 그건!
  • 아.. 2007/12/16 19:54 # 삭제 답글

    데스노트였구나..
  • 피로피나 2009/07/18 00:08 # 답글

    ... 그러고 보니 제목 옆에 노트가.... (데스노트 패러디 맞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