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나노하-웹코믹]-나노룬입니다-제82회

by 무-명- 2023. 11. 23.
나노하가 울 적에.

※ 주석 [좀 읽어요 =ㅅ=]
뭐 패러디했는지 알겠죠? 이건 너무 유명한 거다 보니...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적어도 덧글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간혹 가다가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예 본문 통째로 가져가주시면 더 좋고요[..]


덧글

  • 크루타스 2007/07/22 16:18 # 답글

    맙소사 ;ㅅ;
  • 알카노이드 2007/07/22 16:18 # 답글

    우소다~
  • 이로동 2007/07/22 16:19 # 답글

    이재 유노군은 배트를들고...
  • 세이렌 2007/07/22 16:21 # 답글

    그리곤 피철철...<-틀려!
  • Sterlet 2007/07/22 16:22 # 답글

    우소다 ㄲㄲㄲㄲㄲㄲㄲㄱ
  • 가제트드론 2007/07/22 16:35 # 답글

    정말? 거짓말!
    ........
    나이스 센스
  • 死海文書 2007/07/22 16:39 # 답글

    아이고.
  • 알트세임 2007/07/22 16:45 # 답글

    유노군은 전학 안갈거지?!?!?(..)
  • 아키라 2007/07/22 16:47 # 답글

    우소다!!!
  • 마가목 2007/07/22 17:29 # 삭제 답글

    어쩐지 나노룬에서 티아나식 우소다가 안나온다 했더니
    나노하가 가로챘었구만.
  • 너구리 2007/07/22 17:45 # 삭제 답글

    나노하 표정 너무 무서워용...ㅜㅁㅜ
  • BooGiePop 2007/07/22 17:58 # 답글

    우소!!!
  • 타치코마 2007/07/22 18:40 # 답글

    이건 알겠군....
  • 半道 2007/07/22 21:17 # 답글

    가슴에 대못을 박는구나....!
  • 퍼런날군 2007/07/22 23:19 # 답글

    흠칫. 순간 정말 놀랐습니다 -ㅁ-;;
  • 네메시스 2007/07/23 22:12 # 삭제 답글

    USODAAAAAAAAAAAAAAAAA!!!!!
  • 나이트 2007/07/24 12:23 # 삭제 답글

    .......미치겠다...
  • Kato 2007/07/24 15:52 # 답글

    크루타스님, 가제트드론님, 死海文書님, 나이트님 // ;ㅁ;)b

    알카노이드님, Sterlet님, 아키라님, 부기팝님, 네메시스님 // 우소다아아아아

    이로동님 // 그것만 준비하면 딱이군요.

    세이렌님 // 넘치는 피의 향연[?]

    알트세임님 // 전학 가봐야 뭐;

    마가목님 // 그런가 봅니다.

    너구리님 // 그런가요;

    타치코마님 // 워낙 유명한 거다 보니 말이죠.

    半道님 // 대못이라니;

    퍼런날군님 // 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