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나노하-웹코믹]-나노룬입니다-제79회

by 무-명- 2023. 11. 23.
3번째 컷에서 나노하가 들고 있는 게 뭔가의 패러디 같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제목 옆에 그려진 건 우주전함 야마토이긴 한데...
대공포나 혹성 파괴용 미사일이라도 쏘는 걸까요.. :$

무엇의 패러디인지 아시는 분의 제보 부탁드립니다...

※ 주석 [좀 읽어요 =ㅅ=]
나노하에 등장하는 아르크앙시엘의 파이어링 록이라고 합니다.
[크루타스님 감사합니다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적어도 덧글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간혹 가다가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예 본문 통째로 가져가주시면 더 좋고요[..]


덧글

  • 크루타스 2007/07/21 16:30 # 답글

    3컷에 있는것 패러디가 아닙니다.
    '아르크앙시엘' 파이어링 록 시스템이지요[..]
  • 타치코마 2007/07/21 16:31 # 답글

    뭔가 런처를 기동시킨 느낌? (열쇠를 돌리는 동작인듯..)
  • 2007/07/21 16:33 # 삭제 답글

    열쇠 하면 유캔도!!!
    레이징 하트는 루시퍼가 봉인되어 있는....
  • 세이렌 2007/07/21 16:34 # 답글

    알기쉽군....(....)
  • 밥상뒤집기 2007/07/21 16:35 # 답글

    아르크앙시엘....
  • 이로동 2007/07/21 16:36 # 답글

    파동포냐..
  • 너구리 2007/07/21 17:34 # 삭제 답글

    나노하에게 '자비'란말은 아예없어졌군요..무셔라..
  • igb87 2007/07/21 17:43 # 삭제 답글

    기왕 하는거니까. 제일 강한걸 선택했군...
  • 마가목 2007/07/21 17:51 # 삭제 답글

    힘들게 스타라이트 쓰느니 그냥 열쇠 하나로 편하게 끝내네요.
  • 알트세임 2007/07/21 18:54 # 답글

    나, 나노하!!! 근데 언제 아스라로 이동을(...)
  • 아키라 2007/07/21 19:56 # 답글

    '전력 전개'로군요orz
  • 半道 2007/07/21 20:08 # 답글

    그리고 세계는 멸망했다...입니까?!!!
  • 네메시스 2007/07/21 20:52 # 삭제 답글

    이미 개인으로 아르크앙 시엘은 기본이라는건가... 역시 하얀명왕
  • 왕실기사단 2007/07/21 21:05 # 삭제 답글

    제일 편한 방법이긴 하지...
  • 퍼런날군 2007/07/21 22:23 # 답글

    100% 아르크앙시엘입니다... 그나저나 개인 자격으로 저걸 기동시키다니!!! -ㅁ-
  • 이런,, 2007/07/21 22:33 # 삭제 답글

    한눈에 알았다 ㅡ_ㅡ,, 아르크앙시엘 ㅎ
  • Kato 2007/07/22 00:23 # 답글

    크루타스님 // 제보 감사합니다 :)

    타치코마님 // 미사일 가동이지요..

    곰님 // 루시퍼라니;;

    세이렌님 // 아주 쉽죠[..]

    밥상님, 이런,,님 // 그거라고 하네요 :)

    이로동님 // 저도 처음엔 그런 건줄...

    너구리님 // 애초에 나노하 사전에 그런 건 없습니다.

    igb87님, 왕실기사단님 // 제일 효과가 직빵이니까요.

    마가목님 // 그렇네요...

    알트세임님, 퍼런날군님 // 그 자체가 이미 아스라[..]

    아키라님 // 정말 그 말 그대로입니다 orz

    半道님 // 아마 그럴수도..

    네메시스님 // 괜히 명왕이 아니죠
  • 파천 2007/07/22 01:54 # 답글

    빛이 되어라~!!!!!!!!!!
  • 나이트 2007/07/24 12:25 # 삭제 답글

    .......저정도 근거리에서 저걸 쏘면 나노하도 같이 날라가지 않습니까?
  • 원삼장 2007/07/25 22:10 # 답글

    아르크 앙시엘을 영거리에서 발사시키다니.....
  • Kato 2007/07/25 22:45 # 답글

    파천님 // 그리고 모두는 별이 되었습니다[?]

    나이트님 // 일반적인 법칙을 무시하는 게 만화 아닙니까[..]

    원삼장님 // 제로거리 아르크앙시엘...;
  • 만슈타인 2010/02/18 23:40 # 답글

    포병은 진리입니다 여러가지 의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