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나노하-웹코믹]-나노룬입니다-제81회

by 무-명- 2023. 11. 23.
역시 스즈카는 머리가 좋습니다[..]

※ 주석 [좀 읽어요 =ㅅ=]
실제로 위 만화는 A's 12편의 내용을 토대로 만들어진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적어도 덧글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간혹 가다가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예 본문 통째로 가져가주시면 더 좋고요[..]


덧글

  • 세이렌 2007/07/21 17:09 # 답글

    스즈카...넌 최고다...:D
  • 크루타스 2007/07/21 17:12 # 답글

    스즈카..
    세계가 멸망할 가능성을 잊었구나.
  • Sterlet 2007/07/21 17:16 # 답글

    다들 이게 애니인줄 알고있어.....
  • 너구리 2007/07/21 17:31 # 삭제 답글

    아리사까지 납득...나도 슬프다.ㅠ_ㅠ
  • 마가목 2007/07/21 17:52 # 삭제 답글

    지금 몰살엔딩 무시하냐 스즈카.
  • 알트세임 2007/07/21 18:53 # 답글

    ....스즈카, 무서운아이(..)
  • 死海文書 2007/07/21 19:12 # 답글

    그, 그렇구나.
  • 아키라 2007/07/21 20:03 # 답글

    뭘 아는구나...ㅠㅠ
  • 메이군 2007/07/21 20:07 # 답글

    아하!
  • 半道 2007/07/21 20:11 # 답글

    오호!
  • 네메시스 2007/07/21 20:50 # 삭제 답글

    스즈카 굿! 그런데 이대로 가면 몰살이라구?
  • 왕실기사단 2007/07/21 21:07 # 삭제 답글

    . . .

    나노룬이 마지막화라는걸로 읽은건 나뿐인가보네...ㅠㅠ
  • Kato 2007/07/22 00:28 # 답글

    세이렌님, 알트세임님, 아키라님 // 최고죠 정말..

    크루타스님, 마가목님, 네메시스님 // 그렇게 가는 방법도 있긴 하군요;

    Sterlet님 // 뭐 애니는 맞으니까요[?]

    너구리님 // ;ㅅ;

    死海文書님 // 그렇지요 :D

    메이군님, 半道님 // 음음!

    왕실기사단님 // 하하하;;
  • 파천 2007/07/22 01:56 # 답글

    너희 등장도 마지막!![????]
  • StarLight 2007/07/22 04:26 # 삭제 답글

    스즈카는 미래를 알고 있군요. 하하하;
  • 나이트 2007/07/24 12:24 # 삭제 답글

    흡혈귀는 가끔 예지능력을 가지는 경우도 있으니까요...(트라하3참조)
  • Kato 2007/07/24 15:53 # 답글

    파천님 // 그런 게죠..

    StarLight님 // 아주 잘 알고 있지요 -ㅅ-

    나이트님 // 아, 하긴 저 집안 흡혈귀 집안이었죠[..]
  • 방문자X 2008/09/07 13:30 # 답글

    3기들어가면 어차피 배경은 시공관리국 멸망을 한다쳐도 시공관리국이 멸망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