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39화

by 무-명- 2023. 8. 23.
입실론이 키리코와 싸우는 걸 막고 싶었지만

안 될 듯

싸우는 건 당연히 재밌지.

여자보다 싸움

우린 싸움 구경이나 하자.

입실론 등장

데굴데굴 구르면서 잘도 피합니다.

이젠 입실론의 움직임에 적응이 되었습니다.

보라, 이 여유

하지만 너무 여유 부렸습니다.

혼자 당한 건 아니었군요.

롯치나는 키리코를 P.S라 단정합니다.

비겁하게 숨어있다가

가까이 왔을 때 신나게 총질

싸움이니까 비겁해도 됩니다.

심판도 아니면서 끼어든 피아나

이건 스포츠가 아니라고.

당신은 인간도 아냐.

인간은 도구를 써서 강해질 수 있...

..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그런 의미에서 같이 지지리움으로 샤워나...

일반인에게 졌다는 걸

인정할 수 없어서 P.S 되어달라고 징징징

입실론 사망

롯치나는 키리코에게 구엔트 성으로 가보라고 합니다.

키리코의 모든 것은 '싸움' 아닌가..

덧글

  • 지나가는 저격수 2012/12/01 23:19 # 답글

    과연 키리코는 PS였어!
  • 이십오 2012/12/03 18:46 #

    그보다 더한..
  • 잠본이 2012/12/01 23:43 # 답글

    디스크가 타버릴 정도로 맹회전!
  • 이십오 2012/12/03 18:46 #

    대회전어택..
  • 공국진 2012/12/01 23:47 # 답글

    불쌍한 입실론;;
  • 이십오 2012/12/03 18:46 #

    키리코의 경험치를 위한 희생양일 뿐..
  • 셔먼 2012/12/01 23:57 # 답글

    역시 여자보다는 싸움...
  • 이십오 2012/12/03 18:46 #

    그렇죠.
  • 날림 2012/12/02 00:52 # 답글

    역시 싸움은 구경보단 직접해야 재미있죠
  • 이십오 2012/12/03 18:47 #

    구경이 더..
  • OmegaSDM 2012/12/02 04:00 # 답글

    그리고 이제 원인은 터집니다.
  • 이십오 2012/12/03 18:47 #

    예?
  • 풍신 2012/12/02 06:12 # 답글

    너도 나도 포스트 스크립...(틀려!)

    키리코보다 미션 디스크 태워먹어도 조종대로 잘 움직이던 스코프독이 참 대단한 듯...
  • 이십오 2012/12/03 18:44 #

    플레이스테이션..
  • 시무언 2012/12/02 08:39 # 삭제 답글

    이제 본격적으로 스페이스 판타지(...)가 되겠군요
  • 이십오 2012/12/03 18:44 #

    우주로 잠깐 갔다가 다시 지상에..
  • 소시민A군 2012/12/02 08:54 # 답글

    플라시보 효과가 굉장한줄 알았지만 키리코에겐 그런거 없었습니다.
  • 이십오 2012/12/03 18:44 #

    없지요.
  • 나나 2012/12/03 19:38 # 삭제 답글

    이번에 키리코가 탄 스코프독을 보아하니 29화에서 나온 전함 안에 비치되어 있던 스코프독인 것 같네요.
    전함 자폭할 때 안에 있는 스코프독이 다 소멸되지 않았었나...
  • 이십오 2012/12/03 19:49 #

    한 달 전에 만들어놓은 거라 뭘 탔는지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