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41화

by 무-명- 2023. 8. 24.
구엔트성에 오긴 왔는데

롯치나한테 속은 듯

너 바보지.

상인 덕분에 살았습니다.

날로 먹는 키리코

구해준 것으로 모자라서 원하는 게 많습니다.

여긴 없어.

그러나 키리코에겐

다음이란 없습니다.

또 싸움질이나 하려고...

아무나 붙잡고 구엔트인 어디 있냐고 물어봅니다.

대답이 없으면 저렇게...

구엔트인을 찾았습니다.

다짜고짜 P.S 얘기

알 리가 없습니다.

여기까지 왔는데 포기할 순 없다.

불쌍해서 OK

키리코를 노리는 자들이 있습니다.

키리코에게 친구 따윈 없을 텐데...

싸움이라면 자신 있...

A.T 탔을 때만 자신 있습니다.

얌전히 실신

그런데 누군가 태클

무려 시장..

구엔트인에겐 꼼짝 못 하는 모양입니다.

키리코를 찾는 구엔트인이란 바로...

벌써 두 번째

둘 다 좀 웃어라.

저 어색한 웃음

싸움이겠지.(...)

덧글

  • 잠본이 2012/12/22 11:07 # 답글

    싸움이겠지요(...)
  • 이십오 2012/12/31 19:46 #

    그렇겠죠.
  • 이로동 2012/12/22 11:49 # 답글

    싸움이죠
  • 이십오 2012/12/31 19:46 #

    싸움뿐..
  • 공국진 2012/12/22 11:50 # 답글

    더블 어색 미소!
  • 이십오 2012/12/31 19:46 #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 존다리안 2012/12/22 12:24 # 답글

    사회부적응자답네요. ㅜㅜ
  • 이십오 2012/12/31 19:46 #

    끝까지 적응 못 하겠죠.
  • 지나가는 저격수 2012/12/22 14:13 # 답글

    뭐.. 프론트미션 건프론트에서 봐도....

    번처타고 있으면 대포에 맞아도 버티지만,

    번처에서 내리면 보병의 딱총 한방에도 골로 가드라.
  • 이십오 2012/12/31 19:46 #

    당연히 총 맞으면 죽습니다.
  • 잉붕어 2012/12/22 14:25 # 답글

    씨움입니다.
  • 이십오 2012/12/31 19:46 #

    역시..
  • OmegaSDM 2012/12/22 14:27 # 답글

    전쟁입니다.
  • 이십오 2012/12/31 19:47 #

    맞짱부터 전쟁까지 다 좋아합니다.
  • 셔먼 2012/12/22 14:42 # 답글

    키리코라면 또 싸울겁니다.
  • 이십오 2012/12/31 19:47 #

    평생 싸우겠죠.
  • 날림 2012/12/22 17:36 # 답글

    싸우지 못한 금단 증상으로 사막에 쓰러진 키리코군요...(먼눈)
  • 이십오 2012/12/31 19:47 #

    싸움이 필요해..
  • 배길수 2012/12/22 23:46 # 답글

    옛날 어린이들은 무분별한 불량, 불법 비디오 시청이 가장 무서운 재앙이었으나 현대 아스트라기우스의 어린이들은 호환, 마마, 전쟁으로 인하여 사회부적응자가 되는 무세루한 결과를 초래하게 되어 아스트라기우스 은하를 양분하는 길가메스와 발라란트 진영은 서로 군을 형성해 이미 왜 개전했는지는 아무도 모른 상대로 은하 규모의 전쟁은 100년 동안 이어져왔다. 그 100년 전쟁의 말기 길가메스 군의 한 명의 병사인 주인공 키리코 큐비는 아군의 기지를 강습한다는 알 수 없는 작전에 참가하게 된다. 작전 중 키리코는 소체라 불리는 길가메스군 최고기밀을 보게되어 군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마을과 마을, 별과 별을 전전하며 전장을 방황한다. 그 도주와 싸움의 속에서 음모와 어둠의 속으로 빠져들게되고 이윽고 자신의 출생에 관한 비밀의 핵심을 추적하게 되ㄴ...
  • 이십오 2012/12/31 19:47 #

    그리고 싸움..
  • 잠본이 2012/12/31 20:03 #

    뭔가 섞여있는 것 같지만 핵심은 그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역재단 2012/12/23 08:23 # 삭제 답글

    크레토스보다 더 험하고도 험한 인생의 남자로군요.

    그나저나 반죠는 대역을 구하느라 출연이 없을지도?
  • 이십오 2012/12/31 19:47 #

    개인사정으로...
  • 시무언 2012/12/24 09:10 # 삭제 답글

    싸우기만 하면 마냥 좋지요
  • 이십오 2012/12/31 19:47 #

    싸우다가 끝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