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3화

by 무-명- 2023. 8. 20.
리리스와 암은 같이 붙여놨더니 티격태격

밥(?) 다 됐습니다.

엘가임을 애지중지하는 다바

밥까지 떠먹여주는 리리스

그런데 누가 다 먹었어?

당당하게 모습을 드러낸 뻔뻔한 밥 도둑 갸브레

밥값 줘.

뻔뻔하네.

적반하장으로 칼 들고 덤비...

는 건 아니고 리리스를 쫓아다닙니다.

그런 동네도 있나 봅니다.

밥값이라면서 시계 하나 던져줍니다.

마음 가난한 녀석이라면

누구라고 말하진 않았는데 알아서 반응

난 부자야!

표정 관리가 안 되는 금액입니다.

그때 리린의 부하들이 와서

어떻게 하다보니 수표가 갸브레 이마에 붙었습니다.

밥 먹고 돈까지 훔쳐 가?

끼뻐하는 것도 잠시

다 죽네.

다바의 실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발끈해서 엘가임에 달려듭니다.

리린에게 충고해주는 갸브레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진짜 부하들 전멸..

그래서 갸브레를 스카우트합니다.

다시 공격

누구세요?

모두 다 리린에게 충성을 맹세한 건 아닙니다.

싸움 붙여서 죽일 생각

갸브레도 헤비메탈 타고 나왔습니다.

밥 도둑에 수표 도둑

리린이 쓰러졌습니다.

싸움 붙이겠다더니 못 참고 저질러 버렸습니다.

리린은 갸브레가 마음에 들었는지 그에게 조직을 맡기고 사망

졸지에 산적이라니...

수표 빨리 내놔.

이미 리리스가 훔쳐왔습니다.(...)

범인 공개하고

안 하겠다더니...

할 말 다 하고 뛰어내리는 갸브레

그런데 그 높이에서 괜찮겠냐?

덧글

  • 공국진 2012/06/05 10:58 # 답글

    먹튀의 달인 갸브레군요;;
  • 이십오 2012/06/06 10:17 #

    저걸 시작으로 인새이 꼬였으니 달인은 아니군요.
  • 배길수 2012/06/05 11:51 # 답글

    닌자에 닌자가 거듭되는 펜타고나 서버
  • 이십오 2012/06/06 10:17 #

    닌자?
  • 凡人Suu 2012/06/05 12:50 # 답글

    갸브레 슈로대에선 좀 멀쩡한 거 같았는데 원작에선 이런 놈이었군요....
  • 이십오 2012/06/06 10:17 #

    예.
  • 지나가는 저격수 2012/06/05 13:19 # 답글

    드디어 나왓군요.

    전설의 밥도둑!

    간장게장! 이 아닌 가브레가.
  • 이십오 2012/06/06 10:17 #

    밥 한번 잘못 훔쳐 먹었다가..
  • 동굴아저씨 2012/06/05 13:21 # 답글

    쯧....궁상맞은 라이벌이군.
    ...
    주인공은 별 활약이 없네요(응?)
  • 이십오 2012/06/06 10:18 #

    앞으로도 활약할 일이 많으니까..
  • 풍신 2012/06/05 13:57 # 답글

    이 작품의 개그 캐릭 갸브레 등장이군요!
  • 이십오 2012/06/06 10:18 #

    결국 하는 짓은 다 개그
  • 토나이투 2012/06/05 14:47 # 답글

    운지...
  • 이십오 2012/06/06 10:19 #

    멀쩡히 살아서 다음에도..
  • 소시민A군 2012/06/05 17:43 # 답글

    돈자랑을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교훈.
  • 이십오 2012/06/06 10:19 #

    돈은 꼭꼭 숨겨야
  • rav 2012/06/05 21:30 # 삭제 답글

    그거슨 어른의 생존본성, 기계의 몸을 가지지 않는 이상 에너지 공급은 필요한 법이지요.(성우네타)
  • 이십오 2012/06/06 10:19 #

    전 성우 관심 없어서
  • 날림 2012/06/05 23:16 # 답글

    그런 높이로 괜찮은건가?
  • 이십오 2012/06/06 10:20 #

    중력이 달라서 괜찮다거나..
  • Aprk-Zero 2012/06/06 04:43 # 답글

    엘가임 처음 봤을때 단바인하고 비슷한 걸 같았는데...올린 포스팅을 보고나니 단바인 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 이십오 2012/06/06 10:20 #

    포스팅으로 판단하시면 곤란..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6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5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4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2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