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6화

by 무-명- 2023. 8. 20.
막 나가는 다바

우주선은 훔쳤으나 저항하는 놈들이 있습니다.

다바의 괴력

계속 반항합니다.

다바의 괴력2

저기 가서 버려야지.

암은 13인중의 한 사람인 렛시와 싸우고 있습니다.

포세이달군의 정예라는 13인중이 산적 소녀와 추한 싸움을...

결국 크로스 카운터로 둘 다 쓰러져서 무승부

아무 데나 던져놓자.

목적지를 마음대로 바꿀 수 없...

...진 않지?

바꾸겠습니다.

군의 수치다.

속 보인다.

끝까지 반항하는 렛시

캬오가 버럭

하다가 말았습니다.(...)

정말로 좋은가 봅니다.

다바도 어쩔 수 없군요.



히로인 지분 다 빼앗길 판

여자는 많을수록 좋은 다바(...)

앞을 가로막는 자들은

돈으로 다 해결 (실제론 안 줬지만)

갸브레가 왔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몰라줍니다.

그럴 때가 아냐!

엘가임 타고 싸우면 되잖아.

갸브레가 끌고 온 헤비메탈은

성능이 구렸습니다.

또 실패

포기 안 한다고 보고할 수는 없는 노릇

싸움이 끝난 뒤 다바는 암과... (이하 생략)

덧글

  • 무상공여 2012/06/26 17:49 # 답글

    벌써 그러면(...) 안 돼!!
  • 이십오 2012/06/27 11:30 #

    "돼!"라고 하겠죠..
  • 凡人Suu 2012/06/26 17:51 # 답글

    이게 전연령 대상으로 방영된 거군요. 아! 얼마나 음란한가!!
  • 이십오 2012/06/27 11:30 #

    음란전기 엘가임
  • 토나이투 2012/06/26 18:01 # 답글

    저! 저거!
  • 이십오 2012/06/27 11:30 #

    19..
  • 공국진 2012/06/26 18:29 # 답글

    불굴의 갸브레!
  • 이십오 2012/06/27 11:30 #

    콩 까지 말아야겠군요.
  • OmegaSDM 2012/06/26 19:10 # 답글

    반죠씨 여깁니다.
  • 이십오 2012/06/27 11:30 #

    반죠 타고 다니는 건 120m짜리라서 밸런스 붕괴..
  • 날림 2012/06/26 19:21 # 답글

    하지만 렛시의 운명은 나중에는...(먼눈)
  • 이십오 2012/06/27 11:29 #

    지켜보겠습니다.
  • 알트아이젠 2012/06/26 21:14 # 답글

    진도가 부적절하게 빠릅니다.
  • 이십오 2012/06/27 11:29 #

    마음이 통했나 보죠.(몸도...)
  • 펭귄대왕 2012/06/26 22:38 # 답글

    다섯번째 짤은 마치 팬티레슬링....
  • 이십오 2012/06/27 11:29 #

    아, 그렇게도...
  • 시무언 2012/06/27 00:53 # 삭제 답글

    슈로대에서 봤을땐 진지일색이었는데 이제 보니(...) 렛시도 슈로대에선 그냥 얼음녀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색다르군요
  • 이십오 2012/06/27 11:29 #

    슈로대 따위 왜곡로봇대전일 뿐이니...
  • 풍신 2012/06/30 19:29 # 답글

    13인중의 이름 값은 가슴으로?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8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7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5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4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