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1화

by 무-명- 2023. 8. 20.
산적한테 쫓기고 있는 소녀가 있습니다.

얼굴을 어디에...

그 곳에 얼굴을 들이댄 효과(...)

그런데 쟤가 산적

두목을 불렀는데 한 명이 더 타고 있었습니다.

주인공 다바 마이로드

잘 생겼다?

거기다 칼싸움도 잘해.

두목이 패했으니 후퇴

의미심장한 웃음 날려주면서 후퇴

아픔이 느껴집니다.

팔 붙이고

땜질하면 치료 끝. 철인28호냐?

수리치료가 쉬운 여자 리린

누가 다바를 깨웁니다.

꼼짝마.

옷 다 벗어.

날 속인 여자

멀쩡한 이름 있다고

이제 입어도 되지?

동료들을 파는 거냐?

헤비메탈은 움직인 적도 없는데... 리린이 쪽팔라셔 구라를...

그 헤비메탈은 이제 움직입니다.

자신만만

엘가임 보자마자 자신감 상실

말로만..

냅따 쏴버립니다.

한 방에 격파

웃는 걸 보니 역시 말로만 미안..

다 도망갑니다.

폭발하면서 튕겨져 나온 듯

영 좋지 못한 곳에 맞았나 봅니다.

뭔가를 맡기면서

부탁을 하는데...

알 게 뭐야.

어제까진 동료였으면서 한다는 말이...

그래, 같이 가자.

암은 동료 버리고 따라다니기로 결정

덧글

  • rav 2012/05/22 09:49 # 삭제 답글

    암이 악녀로 보입니다.(프르프르프르프르프르프르~)
  • 이십오 2012/05/24 20:16 #

    맞을지도
  • 쿠라사다改 2012/05/22 09:50 # 답글

    미남은 동료를 버리고 따라갈만한 가치가 있는 거죠.
  • 이십오 2012/05/24 20:15 #

    더군다나 주인공이면
  • 블랙 2012/05/22 09:57 # 답글

    팬티속에 총을 넣고 다니다니... 고자되기 딱 좋겠군요.
  • 이십오 2012/05/24 20:15 #

    아직 안 된 게 신기하군요.
  • 공국진 2012/05/22 10:03 # 답글

    말로만 사과하고 웃으며 싸우는게 무시무시하군요;;
  • 이십오 2012/05/24 20:15 #

    진심이 담긴 사과를 해야...
  • 풍신 2012/05/22 11:00 # 답글

    콜러스 6세와 쥬논이 아닌 다바 마이로드와 엘가임이군요.
    두목이 팔 붙이는 것은 루크 스카이워커 오마쥬 같은데, 왜 이렇게 폼이 안나나~~~엑스트라의 비극1
    맞은데가 나빠서 죽는 엑스트라의 비극 2
  • 이십오 2012/05/24 20:15 #

    두번째 비극이 좀 더 슬프군요.
  • 큐베 2012/05/22 11:02 # 답글

    (웃으면서)미안
  • 이십오 2012/05/24 20:14 #

    말로만 미안
  • 토나이투 2012/05/22 11:21 # 답글

    사...사xc의 위련은 역시...
  • 이십오 2012/05/24 20:14 #

    모릅니다.
  • 동굴아저씨 2012/05/22 11:41 # 답글

    아니면 저기에 총을 넣고 다니면 안죽는 징크스라던지...
  • 이십오 2012/05/24 20:14 #

    안 죽는 대신 고자..
  • mk178ii 2012/05/22 13:27 # 답글

    폐하..... 어찌하여... 이곳에 -ㅇ-;
  • 이십오 2012/05/24 20:14 #

    그건 다른 거
  • 나츠메 2012/05/22 13:43 # 답글

    무서~워!!
  • 이십오 2012/05/24 20:14 #

    누가..
  • windxellos 2012/05/22 14:47 # 답글

    마성의 남자 등장이군요.
  • 이십오 2012/05/24 20:14 #

    시작부터 대단하군요-_-
  • OmegaSDM 2012/05/22 16:03 # 답글

    저 여자의 뇌에는 독립랜덤시스템이 있는 모양입니다.
  • 이십오 2012/05/24 20:14 #

    여자가 둘인데 어느쪽..
  • OmegaSDM 2012/05/24 20:54 #

    리린이요. 아 독립랜덤시스템 부착 위치를 머리에서 각 신체부위로 변경합니다.
  • 김캐리버 2012/05/22 19:52 # 삭제 답글

    오오 이 작품까지. 요새80년대 작품이 많이 보이네요.
  • 이십오 2012/05/24 20:13 #

    언제나 20세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 날림 2012/05/22 20:09 # 답글

    마치 김화백의 치료법과 화법을 보는 듯 하군요
  • 이십오 2012/05/24 20:13 #

    여기선 붙입니다.
  • 데지코 2012/05/22 21:16 # 답글

    드디어 이 명작이 시작되는군요

    함대가 필요할때 마다 자기 하렘의 여자를 내 쫓으면 알아서 함대 구해서 돌아온다는 전설의 작품
  • 이십오 2012/05/24 20:13 #

    그런 작품이었군요-_-
  • 무명병사 2012/05/23 22:33 # 답글

    그리고 빨간머리 아가씨가 동행하면서 수라장이....
  • 이십오 2012/05/24 20:13 #

    아..
  • 잠본이 2012/05/26 15:14 # 답글

    역시 사람은 줄을 잘 서야...
  • sentigra 2012/08/02 03:23 # 답글

    역시 남자는 잘 생겨야 하네요.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6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5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4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2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