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12화

by 무-명- 2023. 8. 16.
저 별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가루라대제국의 노예

스트레스로 모두 머리가 빠졌나..

도망칠 생각을 하는 애들이 있습니다.

실은 만날 축제

경비 개판이네.

탈출 시도

가깝습니다.

알테어 도착 직전에 공격을 받았지만

알테어에 추락 성공(...)

노예 탈출에 민감한 다이바잘

그래서 죽였다고 거짓말

마음에 들었다.

기뻐하는데 표정은 저 모양

쟈르성을 구해달라고 합니다.

갈 수 없다.

저긴 우주선도 통과한 곳인데...

고라이온은 통과 못 하나..

떼쓴다.

난 외면

하지만 공주는 마음이 약합니다.

다이바잘이 쟈르성에 왔습니다.

오래 살았네.

취향 독특합니다.

각오 단단히 했는데

별 거 아니네.

기념비부터 부숩니다.

기념비 부서졌으니 총통은 사형

좀 잘 보이려고 했다가 이 무슨 비극이...

다이바잘을 쫓아라.

살기 위해 수인 두 마리를 보냅니다.

두 마리라서 청사자는 쫄았습니다.

황사자는 열심히 싸웁니다.

아프잖아.

고라이온 열 받았습니다.

단칼에 두 마리 다 베고 끝. 쟈르성 해방

덧글

  • 공국진 2014/09/28 10:25 # 답글

    해방하기 의외로 쉬웠군요;
  • 이십오 2014/09/29 20:03 #

    지레 쫄아서...
  • 존다리안 2014/09/28 10:47 # 답글

    고라이온이 쳐들어와서 깽판부리는 것은 총통 책임은 아닌 듯 한데....
  • 이십오 2014/09/29 20:03 #

    누구든 탓하고 싶겠죠.
  • 풍신 2014/09/28 10:51 # 답글

    공주는 쟈르성에 영향력을 넓혔습니다!?
  • 이십오 2014/09/29 20:03 #

    아마도?
  • OmegaSDM 2014/09/28 12:10 # 답글

    애초에 깽판을 치는 편이 빨랐을 텐데
  • 이십오 2014/09/29 20:03 #

    몰랐으니까
  • 전복장죽조림 2014/09/28 14:56 # 삭제 답글

    아니.. 동상이 하나도 안 닮았는데요;;
  • 이십오 2014/09/29 20:03 #

    보기 좋게 만들어야죠.
  • 이지리트 2014/09/28 15:14 # 답글

    그냥 허당이네.
  • 이십오 2014/09/29 20:03 #

    다 허당이라 어느 쪽이...
  • 무희 2014/09/28 15:17 # 답글

    기념상은 고라이온이 부순건데 총독을 왜 죽이나;
  • 이십오 2014/09/29 20:05 #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죠.
  • 엑스트라 2014/09/28 15:32 # 답글

    어렵다고 보였는데 알고보니 쉽게 해버렸잖아!!
  • 이십오 2014/09/29 20:06 #

    괜히 쫄았습니다.
  • 무지개빛 미카 2014/09/28 16:37 # 답글

    효율적으로 "노예는 죽었다"를 시전했는데 결과는 죽음을 피할 수 없다니.........
  • 이십오 2014/09/29 20:06 #

    어차피 죽을 팔자..
  • 날림 2014/09/28 18:46 # 답글

    저 소년은 독립영웅이 되었군요
  • 이십오 2014/09/29 20:06 #

    과연 그럴까요..
  • 검투사 2014/09/28 19:45 # 답글

    http://pds27.egloos.com/pds/201408/16/41/a0007341_53eebddf36242.jpg

    "해보지도 않고선!" 이라는을 남긴 왕회장님이 생각나는...

    물론 그 손자는 "한국인은 미개인"이라는 더 거한 말을 불과 스무 살에 남겼지만...
  • 이십오 2014/09/29 20:07 #

    괜히 쫄았습니다.
  • 2014/09/28 21:3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9/29 20: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대역재단 2014/09/28 21:50 # 삭제 답글

    기념탑을 괜히 서둘러 만들어서 이런 최후를 맞는군요.

    그런 점에서 갤랙터는 생존의 비결(?)을 잘 알고 있습니다.
  • 이십오 2014/09/29 20:07 #

    그래서 오래 버텼는지도
  • 이런십장생 2014/09/29 10:38 # 답글

    대왕님 웃는 얄굴이 저 모양인 건 보톡스 때문에...
  • 이십오 2014/09/29 20:08 #

    그렇군요.
  • 2014/09/29 13: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9/29 20: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대마왕 버언 2015/03/28 20:05 # 삭제 답글

    이 혹성 배경이 소련과 아프가니스탄 전쟁을 연상시킵니다
  • 대마왕 버언 2015/03/28 20:05 # 삭제 답글

    이 혹성 사람들은 항상 개사료만 먹네요
  • 사악러브러브사악권 2015/03/28 20:07 # 삭제 답글

    라이징오 극장판의 아슈라는 3차원인들을 납치해다가 요리나 실험재료로 썻는데 왜 굳이 다이바잘은 마음에 안든다고 노예들을 그냥 죽입니까 차라리 실험대상이나 요리로 쓰지
  • 6차원 쟈크제국 2015/03/28 20:07 # 삭제 답글

    왜냐하면 이 혹성의 인간들은 맛이 더럽게 없으니까
  • 사이버 고쿠도 2015/03/28 20:08 # 삭제 답글

    오호 파라공주 니년이 드디어 저 혹성 사람들의 식량이 되어주는구나 너무 기쁘다
  • 6차원 쟈크제국 2015/03/28 20:10 # 삭제 답글

    베르세르크에서 아(亞)인종인 쿠샨 제국 사람들은 백인인 미들랜드 인들을 잡아다가 흑마술의 실험도구 혹은 식량으로 썼다던데 그게 정말입니까
  • 사이버 고쿠도 2015/03/28 20:23 # 삭제 답글

    네 사실입니다 옛날에 전쟁에서 패배한 포로들을 잡아다가 솥에다 삶아서 먹고 기름에 튀겨 먹고 회쳐먹고 게다가 구워먹기까지 한일은 모두 역사책을 보면 이해할 수 있는 일들입니다
  • 사악러브러브사악권 2015/03/28 20:26 # 삭제 답글

    어째서 지구인 노예 4명은 알테아 사람들을 음식으로 생각하고 먹지 않았을까요
  • 사이버 고쿠도 2015/03/28 20:26 # 삭제 답글

    지금은 다이바잘과 전쟁중이니까요
  • 6차원 악마세기 2015/03/28 21:06 # 삭제 답글

    어째서 도망쳐온 노예 소년은 파라공주를 죽여서 뇌를 먹지 못했을까요
  • 사이버 고쿠도 2015/03/28 21:06 # 삭제 답글

    언젠가 자기가 어른이 되면 먹겠죠

'이십오 > 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수왕-고라이온-14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13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11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10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9화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