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9화

by 무-명- 2023. 8. 16.
가루라대제국의 전투기가 보입니다.

한 대가 공격을 받아 추락합니다.

안에는 소녀가 타고 있었습니다.

여자다.

성에 데려왔습니다.

눈물?

지구인들은 다 잡혀가고

혼자 탈출했다고 합니다.

의심스럽다.

여자 하나 때문에 팀워크 무너짐.

예상대로 소녀는 가루라대제국의 스파이

쥐새끼들이 그 모습을 봤습니다.

열심히 의사를 전달하고자 했지만

뭘 어쩌자는 거야?

유일한 쥐새끼 커뮤니케이터

공주는 무슨 얘기인지 알아들었습니다.

CCTV 곳곳에 잘 달아놨군요.

속았구나.

폭탄 설치했습니다.

30초 남았습니다.

라이블이 무슨 버튼을 누릅니다.

폭탄 달려있던 장소를 발사(...)

스파이의 목을 베어 속죄하리라.

다른 포로들을 살리려고 했답니다.

그 오빠도

등장했습니다.

공주 혼자 당하는 중

본심

허세

'반'수인은 일반 수인보다 약했습니다.

소녀는 오빠 죽자 힘 빠져서

절벽에 떨어져 사망

덧글

  • spawn 2014/09/07 23:48 # 삭제 답글

    어렸을 때 비디오로 본 에피소드네요.
  • 이십오 2014/09/17 19:20 #

    많이 봤는데 기억나는 건 없습니다.
  • 토나이투 2014/09/08 00:10 # 답글

    완전한 수인을 대려와도 죽을판에 반수인을!
  • 이십오 2014/09/17 19:21 #

    돈 낭비
  • 날림 2014/09/08 01:02 # 답글

    폭탄이 달려있던 장소 발사를 보니 챠지맨 캔의 박사님 발사 에피소드가 생각나는군요
  • 이십오 2014/09/17 19:21 #

    안 봐서...
  • 미니 2014/09/08 02:11 # 답글

    비극적이군요
  • 이십오 2014/09/17 19:22 #

    어쨌든 죽을 팔자
  • 엑스트라 2014/09/08 02:56 # 답글

    원망할려면 악당을 원망할 수밖에......... 정말이지 악당에게 농락당하는 캐릭터들이 너무 불쌍하네요.....
  • 이십오 2014/09/17 19:27 #

    노예의 운명이란
  • 풍신 2014/09/08 03:58 # 답글

    <난 가루라 성에 잡혀있는 모두를 구하고 싶었던거야.> 같은 전개를 보면, 언제나 떠오르는 말이, 그건 니 사정이고 주인공이 아니라서 비극으로 끝날 것이다~
  • 이십오 2014/09/17 19:28 #

    못 구함
  • 공국진 2014/09/08 06:30 # 답글

    스파이가 잦은 빈도로 침입하는 것 같군요;
  • 이십오 2014/09/17 19:28 #

    걍비가 없어서
  • 전복장죽조림 2014/09/08 06:36 # 삭제 답글

    료마와는 달리 코가네는 여자가 안 통하는군요
  • 이십오 2014/09/18 18:45 #

    취향이 아닌 모양이죠.
  • K I T V S 2014/09/08 08:53 # 답글

    참으로 씁쓸한 에피였지요..ㅠ
  • 이십오 2014/09/18 18:45 #

    가차 없군요.
  • SUPERSONIC 2014/09/08 08:57 # 답글

    쥐새끼가 제일 믿음직스럽군요
  • 이십오 2014/09/18 18:46 #

    사람보다 낫군요.
  • 무지개빛 미카 2014/09/08 09:09 # 답글

    그래도 CCTV는 성 곳곳에 달았군요. 경비는 탄탄하네요.
  • 이십오 2014/09/18 18:47 #

    하지만 경비원이 없습니다.
  • 검투사 2014/09/08 10:10 # 답글

    무기고 벽면 하나하나가 미사일처럼 쏠 수 있는 건지 싶네요. -ㅅ-
  • 이십오 2014/09/18 18:47 #

    편리한 성이군요..
  • OmegaSDM 2014/09/08 10:54 # 답글

    이거 왠지 씁슬하구만
  • 이십오 2014/09/18 18:48 #

    노예 팔자..
  • 존다리안 2014/09/08 12:04 # 답글

    공주의 치졸함이 잘 드러나는군요.
  • 이십오 2014/09/18 18:50 #

    저 정도야...
  • 2014/09/09 15:5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9/18 18: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대역재단 2014/09/09 20:10 # 삭제 답글

    보통 상황에서는 000를 쓰러뜨리면 오빠를 풀어주겠다.. 인데 가루라제국은 비범하군요.

    http://pds26.egloos.com/pds/201408/10/41/a0007341_53e6d2308ae01.jpg
    처음부터 쿨하게 개조하고 시작하다니.
  • 이십오 2014/09/18 18:51 #

    뒤통수 못 치도록
  • 이런십장생 2014/09/12 07:02 # 답글

    그러고보니 저 쥐는 사람 말을 알아듣는다는 거군요.
  • 이십오 2014/09/18 18:52 #

    비범한 쥐죠.
  • 워드나 2014/09/12 21:52 # 답글

    그러고 보니 이 작품 처참한 장면이 아주 많았죠....
  • 이십오 2014/09/18 18:52 #

    그렇군요.
  • 유독성푸딩 2014/09/14 14:11 # 답글

    마지막에 너는 왜 죽었어
  • 이십오 2014/09/18 18:53 #

    오빠가 인생의 전부인 듯
  • Eric 2014/10/15 23:36 # 삭제 답글

    볼트론(북미판)에서는 저 자살 장면을 삭제하고 대신 고향으로 돌아갔다는 내용으로 바꿔버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십오 > 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수왕-고라이온-11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10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8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7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6화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