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6화

by 무-명- 2023. 8. 16.
흩어져 있던 사람들이 고라이온 소식을 듣고 찾아옵니다.

우, 우리가?

아직 안 갔군요.

다시 싸움이 벌어집니다.

싸울 사람들 많다고 별로 열심히 안 쏘는 공주

고라이온으로 합체해서 한 대 때리니까

바로 후퇴

이겼으니 회식

고라이온은 못 이길 것 같으니 조종하는 사람을 죽이면 됩니다.

밖에 나와서 음식을 나눠 줍니다.

고양이를 이용해 사람을 유인하려고 합니다.

내가 고양이를 좀 좋아하지.

고양이 따라갔다가 봉변 당합니다.

시로가네가 와서

대신 상대합니다.

분신술..

그게 능력인 걸 어쩌라고

어차피 공주는 표적이 아냐..

공주 팔 빠지겠네.

뭐 하던 놈이길래 심안씩이나..

호네르바의 실체는 알았는데

고양이한테 방해 당하고

데스블랙수인에게 쓰러집니다.

동료들이 달려왔을 땐 이미 늦었습니다.

벌써 죽어버리면 어쩌냐..

가르시아..

거대해져서 성에 쳐들어 갑니다.

맞붙어 싸우진 못 하고 도망치는 사자들

막다른 길입니다.

적사자는 용암에 들어가도 멀쩡합니다.

적사자가 물고 흑사자가 밀어서

용암에 빠뜨립니다.

10년 넘게 이런 포스팅 했지만 이렇게 간단히 지는 경우도 별로 없었던 것 같군요.

합체 못 하게 만들었다는데 의의를...

합체하기 더럽게 힘드네.

덧글

  • 존다리안 2014/08/10 11:19 # 답글

    한대 쳐맞았다고 당황해 튀는 비겁한 적 간부... (상부에서는 어찌 처분할지...)
  • 이십오 2014/08/19 19:03 #

    처분 안 하죠..
  • 2014/08/10 11:2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8/19 19:0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OmegaSDM 2014/08/10 11:29 # 답글

    저 바보들을 어떡해야 하는가
  • 이십오 2014/08/19 19:04 #

    내버려둡니다.
  • 크레멘테 2014/08/10 11:45 # 답글

    합체해도 그닥 쎄더만..(...)
  • 이십오 2014/08/19 19:06 #

    수인보단 셉니다.
  • 전복장죽조림 2014/08/10 11:50 # 삭제 답글

    마지막 장면은 머리 긁적이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 이십오 2014/08/19 19:06 #

    죽었다. 어쩌지..
  • 엑스트라 2014/08/10 12:09 # 답글

    옛날 어렸을때 저 에피소드를 본 기억이 생생히 남았었죠. 그러고보니 MBC에서 볼트론 방영당시랑 많이 달랐던데.......
  • 에우리드改 2014/08/10 12:13 #

    수출판에선 죽이지 않고 부상이탈로 넘겨서...
  • 이십오 2014/08/19 19:07 #

    전 볼트론은 못 봤죠.
  • 음음군 2014/08/10 12:39 # 답글

    다음부터 공주가 일 안할 수없는 상황이 오겠군요.
  • 이십오 2014/08/19 19:08 #

    취업합니다.
  • 검투사 2014/08/10 12:44 # 답글

    백수 공주에게 일자리(대공포좌 및 피란민들에게 급식하는 업무)를 줬더니... 은근히 "싫어요~"를 표하길래

    어쩔 수 없이 멀쩡한 조종사 하나를 퇴출시키고... 사자 한 마리의 조종석을 제공... 공주는 "야~ 신나요!"...

    노동부에 찔러야 하나? 언론에 찔러야 하나?
  • 이십오 2014/08/19 19:08 #

    저긴 노동부도 신문도 없습니다.
  • 공국진 2014/08/10 12:47 # 답글

    고양이가 해냈군요;
  • 이십오 2014/08/19 19:09 #

    고양이가...
  • 겨리 2014/08/10 13:13 # 답글

    어릴 적 보고 충격받았던 에피소드군요...(..)
  • 이십오 2014/08/19 19:09 #

    죽는 것 때문입니까.
  • 날림 2014/08/10 13:14 # 답글

    가르시아라니...로버트 가르시아가 들으면 피꺼솟 하겠군요
  • 이십오 2014/08/19 19:10 #

    흔한 이름입니다.
  • 토나이투 2014/08/10 13:23 # 답글

    공주 : 이제 이 사자는 제겁니다
  • 이십오 2014/08/19 19:10 #

    취업 성공
  • Ladcin 2014/08/10 14:50 # 답글

    광속으로 동귀어진...?
  • 이십오 2014/08/19 19:24 #

    하나만 죽었군요.
  • neosrw 2014/08/10 16:29 # 답글

    어? 6화에 사망이었나요;;
  • 이십오 2014/08/19 19:24 #

    예.
  • K I T V S 2014/08/10 16:36 # 답글

    미국판에선 부상을 입어 퇴장했다고 했지만 원작에선 6화만에 허망하게 사망하는 역할;;ㅠㅠ

    전 52화나 되는데 이 정도면 참..ㅠ 마미보다 더한가...
  • 이십오 2014/08/19 19:29 #

    공주의 취압을 위해...
  • 소시민A군 2014/08/10 16:53 # 답글

    역대 최강의 고양이!
  • 이십오 2014/08/19 19:29 #

    나루보단 낫군요.
  • 풍신 2014/08/10 17:38 # 답글

    고양이가 제일 유능했군요.
  • 이십오 2014/08/19 19:30 #

    그렇습니다.
  • SUPERSONIC 2014/08/10 21:50 # 답글

    이렇게 빨리 죽다니...대단한 전개로군요...
  • 이십오 2014/08/19 20:02 #

    공주의 취업이 더 중요합니다.
  • 동굴아저씨 2014/08/10 21:12 # 답글

    ㅈ,잠깐?!
    벌써 죽어요?!
  • 이십오 2014/08/19 20:03 #

    예.
  • 프렐 2014/08/11 00:42 # 답글

    어렸을 땐 죽는 장면 보고 충격이었는데 지금은 너무 빨리 죽어 충격이군요(...)
  • 이십오 2014/08/19 20:03 #

    미남박명?(...)
  • 희야 2014/08/11 02:20 # 답글

    잠깐 뭐 벌써죽는다고?
  • 이십오 2014/08/20 19:53 #

    빨리도 사망
  • 레이더 2014/08/11 02:22 # 삭제 답글

    저 행성의 간부들은 전부 새가슴인가.
    아니 무슨 한대맞아도 튀고 부하 한명 잃었다고 튀어...합체도 못한다메...
  • 이십오 2014/08/20 19:54 #

    몸 사립니다.
  • 무지개빛 미카 2014/08/11 08:15 # 답글

    드디어 공주가 어설픈 드레스 벗어던지고 몸매가 잘 드러나는 옷을 입는군요. 거기에 머리도 잘 묶었습니다. 어설픈 장발+M자 탈모유발 헤어디자인보다 훨씬 낫군요. 진즉 그럴것이지.
  • 이십오 2014/08/20 19:54 #

    그러기 위해선 쟬 더 빨리 죽였어야...
  • Eckstein 2014/08/11 14:28 # 삭제 답글

    20년 전 MBC에서 방영해준 볼트론만 기억하고 있다가 나중에 비디오판 고라이온을 보면서 시로가네가 관에 누워있는 장면에서 뜨악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긴 부상 때문에 다른 별로 장기요양을 보냈다는 게 어린 마음에도 뭔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긴 했어요(...)
  • 이십오 2014/08/20 19:55 #

    있는 별도 관리 안 되는 마당에...
  • 대역재단 2014/08/13 13:25 # 삭제 답글

    다른 작품의 1회용 동료보다 더 빨리 퇴장하는군요. 그러고보니 볼테스에서도 초반부에 누가 죽었던 것 같은데..
  • 이십오 2014/08/19 19:32 #

    기억 안 나는군요.
  • spawn 2014/08/29 13:36 # 삭제 답글

    바이오맨의 예로우 포 뺨치는 수준으로 탈락
  • 봉제인형대역재단 2015/04/07 19:36 # 삭제 답글

    내가 모든 공주캐릭터를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봤을때는 자기밖에 모르고 이기적이고 탐욕스럽고 이기적인 생물로 생각했었는데 저 공주는 자선을 베푸는 모습을 봤을때 다르군요
  • 터프한 슬레이어 2015/04/07 19:38 # 삭제 답글

    아 예외는 있읍니다 카인의 대모험에 나오는 그 최종보스 만든 그 공주년이랑 명란젓 코난에 나오는 그 빌어쳐먹을 에스파냐 공주썅년도 있지않습니까
  • 휼란다이트 2015/04/07 19:38 # 삭제 답글

    그래봤자 저 공주년은 나중에 마녀의 고양이보고 패기를 상실한 찌질이년인데

'이십오 > 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수왕-고라이온-8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7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5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4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3화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