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8화

by 무-명- 2023. 8. 16.
훈련할 땐 공주도 안 봐줍니다.

공주 죽겠다.

그때 누가 나타나 공주를 구해줍니다.

선대 왕과 교류가 있었다고 합니다.

졸지에 추잡한 남자들이 됨.

우리한텐 공주가 아닌 걸.

반했구나.

쿠로가네와 시비가 붙었습니다.

쿠로가네가 선빵을 날렸지만

곧 굴욕을 당합니다.

지구인들은 쫄았습니다.

저 정도 남자라면...

훈련 안 해도 된다.

난 맞았다고.

공주가 안 싸우게 됐으니 그저 좋아합니다.

역시 오리온성에 왔다는 얘기는 거짓

같이 못 어울리겠다.

잘 자고 있는데 머리 위에 뱀이...

잠귀가 밝아 살았습니다.

평소에도 저런 시험을 자주 했던 모양

이제 안 해도 되잖아.

무슨 소리야?

어쨌든 고라이온 키를 반바라에게 줍니다.

저 팔이 수상하다.

다짜고짜 총을 쏴버리는 쿠로가네

뱀이 들어있었습니다.

공주를 인질로 잡고

타는 것까진 성공했는데

고라이온이 반바라를 거부합니다.

공주를 협박해 조종하게 합니다.

협박에 못 이겨 발진

역시 공주도 안 봐주는 사람들

주저하지 않고 바로 공격

블루 라이온은 추락하고

놀란 반바라는 원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너무 못 생겨서 문 열고 날려보냅니다.

잡았다.

데스블랙수인은 스스로도 거대화 할 수 있군요.

처음 나왔던 수인은 최강이라 하지 않았던가..

응?

눈에다 화염 발사

눈이 불타 괴로워할 때

반으로 쪼갭니다.

연료비만 낭비하고 있군요.

이렇게 된 이상 내가 타는 수밖에...

덧글

  • 2014/08/31 21:0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9/05 20:3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검투사 2014/08/31 21:22 # 답글

    그러고 보니 모 드라마 때문에 출판사 일이 재미나고 로맨스가 넘치는 건 줄 알고 부모님 빽으로 입사했던
    어느 공주님스러운 아가씨가 얼마 뒤 그만 뒀다는 얘기가 생각나게 하는 에피소드네요.
  • 이십오 2014/09/05 20:39 #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
  • 공국진 2014/08/31 22:05 # 답글

    추잡한 남자들때문에 공주가 고생이군요;;
  • 이십오 2014/09/05 20:39 #

    공주 때문에 남자들이 고생하는 걸로 보입니다.
  • 엑스트라 2014/08/31 22:49 # 답글

    으휴,,,,,,, 남자들 왜이렇냐?
  • 이십오 2014/09/05 20:39 #

    남자들이니까...
  • 전복장죽조림 2014/08/31 23:28 # 삭제 답글

    8화만에 최강의 적과 최고의 적을 쓰러뜨린 고라이온!
  • 이십오 2014/09/05 20:40 #

    이제 허접한 적들이 잔뜩...
  • SUPERSONIC 2014/08/31 23:53 # 답글

    추잡한 남자들에게 털리는 적들
  • 이십오 2014/09/05 20:40 #

    약하군요.
  • 동굴아저씨 2014/08/31 23:57 # 답글

    잠귀가 밝으면 고생인데 말이죠(...)
  • 이십오 2014/09/05 20:40 #

    잘 땐 푹 자야죠.
  • 이지리트 2014/09/01 00:49 # 답글

    나는야 차가운 도시의 고라이온.공주에게도 가차없지.
  • 이십오 2014/09/05 20:40 #

    타고 있는 남자들이 문제..
  • OmegaSDM 2014/09/01 07:26 # 답글

    가루라는 그나마 머리 쓸 줄 아는 듯.
    어딘가의 모 세계정복 조직과는 다르군요.
  • 이십오 2014/09/05 20:40 #

    조금 더 낫지요.
  • 무지개빛 미카 2014/09/01 08:08 # 답글

    반바라가 거대화 되어 초롱초롱해진 눈빛을 보니 심히 난감했습니다. 그나저나 이번화는 공주가 다 하는군요. 홀랑 넘어가고, 인질도 되고, 반짝거리고... 진즉 공주답게 저럴것이지. 선머슴보다 낫잖아.
  • 이십오 2014/09/05 20:40 #

    열심히 활약하는군요.
  • 레이더 2014/09/01 19:05 # 삭제 답글

    그야말로 최고의 전사!......어디가?
  • 이십오 2014/09/05 20:41 #

    과연..
  • 존다리안 2014/09/01 19:08 # 답글

    졸리는 공주.
  • 이십오 2014/09/05 20:41 #

    피곤하겠죠.
  • 날림 2014/09/02 00:01 # 답글

    마지막은 모든 걸 해탈한 듯한 표정이군요
  • 이십오 2014/09/05 20:41 #

    포기
  • 워드나 2014/09/03 11:24 # 답글

    공주...포기하면 편해...
  • 이십오 2014/09/05 20:41 #

    이제 편해졌습니다.
  • spawn 2014/09/03 14:40 # 삭제 답글

    라이블의 평소 시험은 어떠길래?
  • 이십오 2014/09/05 20:41 #

    저렇겠죠.
  • 대역재단 2014/09/04 10:53 # 삭제 답글

    실전같은 훈련도 과하면 실전에서 무감각해지는 부작용이..

    http://pds21.egloos.com/pds/201407/27/41/a0007341_53d4632078028.jpg
  • 이십오 2014/09/05 20:45 #

    뭐든 적당히 해야죠.

'이십오 > 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수왕-고라이온-10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9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7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6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5화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