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3화

by 무-명- 2023. 8. 16.
벌써 최강?

관에 넣어서 보냅니다.

고작 노예 다섯 명 잡겠다고 이 무슨 짓인가..

날 못 믿나..

총알이 남아돕니다.

뱀한테 무차별 사격

뱀을 지켜라.(...)

15년 동안 열쇠 안 꺼내고 뭐 했냐.

무덤에 혼자 가기 무서웠나..

뱀 잡고 있는데 동태를 볼 게 있나..

관을 열어보니

열쇠가 있습니다.

한 개가 없잖아.

이쯤 되면 속았다는 기분이...

동태를 보고 오겠다더니 싸우고 있음.

호전적인 지구인

네 마리만 나갑니다.

혼자 아무 생각 없이 싸우더니...

누군가 스즈이시를 구해줍니다.

동굴에 갔다면 이 사람들 먼저 만났을 듯

약한 병사들 괴롭히기

그때 데스브락크 수인이 도착했습니다.

결국 뱀 몇 마리만 잡았습니다.

이길 수 있을 것인가..

딱 봐도 안 괜찮을 것 같은데...

확실히 안 괜찮군요.

달려들어서 물어뜯어봤지만

단숨에 떡실신

고라이온 언제 나오냐..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4/07/20 11:00 # 답글

    그냥 5명의 노예가 다 죽었어요~라고 보고하면 그만인 것을.... 참 저 동네도 융통성이 끝내주게 부족하군요. 하긴 저게 공직자의 자세긴 하지만....
  • 이십오 2014/07/23 19:51 #

    다 죽었다고 보고했다면 나중에 고라이온 때문에 어차피 처벌
  • 존다리안 2014/07/20 11:17 # 답글

    데스브락크 수인....ㅜㅜ
    데스블랙 수인이 맞지 않나요?
  • 이십오 2014/07/23 19:51 #

    맞습니다.
  • 엑스트라 2014/07/20 11:08 # 답글

    그만큼 악당 제국도 티끌하나 놓치지 않을려고하는것 보니.....
    그나저나 티끌 노예 다섯명 때문에 제국의 몰락해야하는 운명이다보니.....
  • 이십오 2014/07/23 19:51 #

    로봇 잘 만나서...
  • 크레멘테 2014/07/20 11:36 # 답글

    데스브띾꾸 수인 디자인 보소..
    그보다 크기 차이가 너무 많이 나잖아(하지만 합체하면 비슷한 크기가 되겠지...)

  • 이십오 2014/07/23 19:51 #

    크기는 키울 수 있습니다.
  • 닥터오진 2014/07/20 11:47 # 답글

    열쇠 한개는 어따 팔아먹은겨!
  • 이십오 2014/07/23 19:52 #

    범인은 성 안에...
  • 공국진 2014/07/20 12:27 # 답글

    합체하는 시기가 생각보다 늦었군요;;
  • 이십오 2014/07/23 19:52 #

    더한 놈들이 있습니다.
  • 2014/07/20 12:5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7/23 19:5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날림 2014/07/20 13:53 # 답글

    마치 배트콩 하나 잡는데 백만 달러 단위로 돈 뿌려대던 미군을 보는거 같군요
  • 이십오 2014/07/23 19:52 #

    하지만 고라이온 만나게 되니까..
  • 소시민A군 2014/07/20 14:09 # 답글

    합체 못하면 심하게 약하군요. 처음부터 이러냐...
  • 이십오 2014/07/23 19:52 #

    단쿠가는 합체 안 하고 오래 버텼죠.
  • 제노 2014/07/20 14:25 # 답글

    마지막 부분이 마치 주인한테 놀아달라고 앙탈부리다 삐친 고양이같군요.
  • 이십오 2014/07/23 19:53 #

    더위에 지쳐 바닥을 뒹구는 우리집 고양이..
  • SUPERSONIC 2014/07/20 14:43 # 답글

    노예 5마리가 그렇게까지 중요한가?
    어쩌면 노예국 끓이기에 맛있어 보였을지도 모르겠군요
  • 이십오 2014/07/23 19:53 #

    최상의 재료라든지..
  • 동굴아저씨 2014/07/20 15:12 # 답글

    ...
    몇화째 이러고 있는거야.....ㅠ.ㅠ...
  • 이십오 2014/07/23 19:53 #

    3화..
  • 노스페라투 2014/07/20 16:02 # 답글

    죽을 상이 한명 보인다.
  • 이십오 2014/07/23 19:53 #

    곧..
  • 남가월가 2014/07/20 17:33 # 답글

    몇회째인데 아직도안나와
  • 이십오 2014/07/23 19:53 #

    3화입니다..
  • 잠본이 2014/07/20 18:26 # 답글

    집사 아저씨 대책좀...
  • 이십오 2014/07/23 19:53 #

    대책이 없습니다.
  • 프렐 2014/07/21 01:17 # 답글

    이렇게 골라이온이 늦게 나오는 줄 몰랐...
  • 이십오 2014/07/23 19:53 #

    질질 끕니다.
  • 풍신 2014/07/21 09:04 # 답글

    노예 다섯명 잡자고 보냈다가 부대가 돌아오지 않을 것 같아~~
  • 이십오 2014/07/23 19:54 #

    뱀 몇 마리 잡고...
  • 워드나 2014/07/21 15:56 # 답글

    동태를 보랬더니 등짝을...
  • 이십오 2014/07/23 19:54 #

    동태 좀 보지.
  • SUPERSONIC 2014/07/23 01:10 # 답글

    아...군침...
  • 이십오 2014/07/23 19:55 #

    어느 부분이...
  • SUPERSONIC 2014/07/23 22:30 # 답글

    으아 치맥 축제에 달아야 할 댓글을 여기 달았네요 죄송합니다
  • 대역재단 2014/07/24 07:16 # 삭제 답글

    게리슨과 같은 다른 집사들보다 유능하지 못하군요.
  • 이십오 2014/07/24 12:42 #

    책사랍니다.

'이십오 > 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수왕-고라이온-6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5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4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2화  (0) 2023.08.16
백수왕-고라이온-1화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