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14화

by 무-명- 2023. 8. 16.
지금까진 총공격이 아니었나.

공격은 최선의 방어

지금까지 더러운 수를 쓴 쪽이 어디였더라.

일방적으로 당하고

도망가는 사닥크

신났네.

공주의 본심

이미지 관리..

사닥크는 사형

그때 목 여러 개를 가지고

황태자 싱클라인 등장

그걸 어디 쓰려고? 왕머리국밥이라도 해먹으려는 건가..

싱클라인은 사닥크를 수인으로 써먹으려고 합니다.

새로운 사령관

쥐새끼한테 별 걸 다 시킵니다.

저렇게 훈련시켜

나중에 돈 벌려고...

싱클라인이 와서 결투를 신청합니다.

그런데 파라 공주한테 반해버렸음.

어떻게 저런 대사를 입 밖으로 낼수 있는가.

코가네가 결투에 응합니다.

이게 무슨 무승부

비겁한 싱클라인

얼굴 다 갈리겠다.

우리도 가자.

싱클라인은 사닥크 키워서 맞섭니다.

맨몸으론 숨통 끊을 자신이 없었나..

그때 공주가 와서 미사일 몇 발 날리니까

도망가는 싱클라인

분노의 힘인가.

하지만 흑사자가 뒤치기

귀에서 광선

이거나 먹어라.

귀를 자릅니다.

사자 입에서

온갖 무기가

나갑니다.

정신 못 차립니다.

사닥크도 약했습니다.

사닥크와 다를 건 없을 듯

덧글

  • 정호찬 2014/10/12 11:25 # 답글

    드디어 왕자놈 등장.
  • 이십오 2014/10/21 19:12 #

    황제 아들이라 황태자라고 합니다..
  • 존다리안 2014/10/12 11:38 # 답글

    무능 뒤의 무능
  • 이십오 2014/10/21 19:12 #

    갈랙터보단..
  • 토나이투 2014/10/12 11:55 # 답글

    故 死다크 선생님의 면봉을 빕니다
  • 이십오 2014/10/21 19:12 #

    죽을 이름이군요.
  • 엑스트라 2014/10/12 11:57 # 답글

    본격적으로 그 왕자가 나오는군요.
  • 이십오 2014/10/21 19:12 #

    '그'라는 건..
  • 공국진 2014/10/12 12:08 # 답글

    사닥크는 다른 수인들보다 처참히 당했군요;
  • 이십오 2014/10/21 19:13 #

    더 강하진 않았습니다.
  • 검투사 2014/10/12 12:25 # 삭제 답글

    이것이 실패한 지휘관의 최후군요
  • 이십오 2014/10/21 19:13 #

    (덩치를) 키워서 죽인다.
  • OmegaSDM 2014/10/12 12:28 # 답글

    무능에 열폭 황태자
  • 이십오 2014/10/21 19:14 #

    사닥크보다 나은 점이 있는진 모르겠군요.
  • 전복장죽조림 2014/10/12 13:05 # 삭제 답글

    짱돌로 머리 맞아도 코가네는 안 죽는군요;;
  • 이십오 2014/10/21 19:14 #

    머리가 단단합니다.
  • 날림 2014/10/12 13:09 # 답글

    이래저래 중간관리직은 서럽군요...
  • 이십오 2014/10/21 19:14 #

    그렇죠.
  • 무명병사 2014/10/12 13:28 # 답글

    ...그 놈이 그 놈 같은데요?
  • 이십오 2014/10/21 19:15 #

    그렇죠.
  • 풍신 2014/10/12 14:21 # 답글

    저 맹세 이뤄지지 않고...
  • 이십오 2014/10/21 19:15 #

    그렇겠죠.
  • 무지개빛 미카 2014/10/12 15:52 # 답글

    공주가 각종 의복을 다 입어도 (잠옷, 수건포함) 빛이 안나는데, 어떻게 파일럿 복장 입으니 빛이납니까??
  • 이십오 2014/10/21 19:15 #

    저 옷이 좋은가 보죠.
  • 워드나 2014/10/13 18:50 # 답글

    머리를 왜 나눠준다는 건지...신경 쓰이는군요.
  • 이십오 2014/10/21 19:15 #

    역시 먹으라는 걸지도
  • 이런십장생 2014/10/14 13:04 # 답글

    짱돌공격...
  • 이십오 2014/10/21 19:15 #

    칼보다 돌
  • 옥빛의피 2014/10/15 04:11 # 답글

    마지막에 황태자의 말이 그냥 허세처럼 보이는 건....
  • 이십오 2014/10/21 19:15 #

    허세 맞습니다.
  • 우뢰매 2014/10/25 00:35 # 답글

    아아....전 이 녀석하면....공주에 대한 망상을 하던 것이 떠오르더군요;;
  • spawn 2014/12/04 13:02 # 삭제 답글

    고대 스키타이인들은 사람 머리 가죽을 벗겨 그걸로 술잔을 먹었다고 하니
  • 이계의망각 2015/03/20 18:03 # 삭제 답글

    사닥크가 그래도 금발계집이라면 사족을 못쓰고 열연해서 나주에 제국을 망하게만드는 싱크라인보다 더 나음
  • 시기의 레비아탄 2019/10/25 16:52 # 삭제 답글

    저 왕자놈을 반대하고 경계하는 그 은발머리 박사 캐릭터도 있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