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12화 by 무-명- 2023. 8. 13. 미국에서 다이아몬드 강도가 설치고 있는데그냥 강도가 아닌 듯미국에서 보낸 사진걔네들 뿔뭐하자는 건지 모르겠지만 막아라.지켜보고 있습니다.뭔가 있어보이는 뿔을 가진 사각귀저걸 만들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훔친 겁니다.중요한 건 '아마'요즘 하는 짓을 보면 정복할 생각이 있긴 있는지 의문이...기대를 접는 편이 좋을 텐데...마을 발견찾으라는 건 안 찾고 밥 먹을 곳을 찾은 벤케이아무도 없어.놈들의 눈을 돌려야 돼.그냥 강도인 척해라.그렇지만 과욕을 부리는 부하들벤케이도 뱃속에 들어가면 똑같습니다.만사 귀찮아서 해질 때까지 놀고만 있는 겟타팀카우보이 코스프레대체 뭐하자는 거냐..인생을 즐기려는 벤케이적의 기습살짝 스쳤을 뿐입니다.큰일 났습니다.벤케이의 복수가 시작되었습니다.되로 주고말로 받는 백귀들정말 다 죽겠어.정면으로 싸워선 승산이 없다.그래서 겟타에 불 지릅니다.별 활약을 못 해서 안달이 난 료마당한 건 연료 탱크연료 보급 셔틀 미치루료마는 신나게 쫓아가다가함정에 걸렸습니다.입은 아직 살아있습니다.뻔히 보이는 어설픈 연기겁도 없이 나불나불이젠 입도 죽겠군요.역시 료마..굴욕적인 패배그냥 바로 죽여..료마가 틀렸습니다. 병사가 아니었어.수리도 잘 하는 벤케이료마 쫓아갔다가 기지를 발견한 하야토드디어 총 하나 완성바위 하나 없앴다고신나 죽습니다.료마는 미치루가 발견연료 보급도 잘 하는 벤케이빨리 가자.료마의 입이 되살아났습니다.기지에다 겟타빔공장 박살나고딱 하나 만든 총도 부서집니다.사각귀의 자랑스러운 뿔도 부러지고 말았습니다.역시 뿔이 인상적인 메카 사각귀라이거나 포세이돈으로 싸워.스핀 컷터가 필살기인 게 확실합니다.쓰러진 메카 사각귀겟타빔으로확인 사살무서웠어.못 생긴 메카였어.재미있었어. 덧글 R쟈쟈 2011/08/13 09:00 # 답글 무적의 벤케이! 엄친아 벤케이!! 이십오 2011/08/17 10:20 # 진정한 히어로 벤케이 Nine One 2011/08/13 09:05 # 답글 무사시와는 달리 다양한 옷을 입고 무려 총질도 하는군요!아니다... 무사시는 칼 질도 하지.... 이십오 2011/08/17 10:36 # 대신 할 줄 아는 게 그것뿐.. 음음군 2011/08/13 09:28 # 답글 되로받고 말로주는 무시무시한 벤케이..... 이십오 2011/08/17 10:36 # 과연 벤케이 凡人Suu 2011/08/13 10:01 # 답글 벤케이, 역시 다른 둘과는 달리 상황을 즐길 수 있군요.. 이십오 2011/08/17 10:36 # 여유가 있습니다. tarepapa 2011/08/13 10:03 # 답글 사격도 잘하고 수리도 잘하고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먼트 벤케이. 이십오 2011/08/17 10:36 # 못 하는 게 없습니다. 밤밤디디하 2011/08/13 10:03 # 답글 하의실종패션 을 안하는것만 해도 어디임 이십오 2011/08/17 10:37 # 덕분에 안구는 무사합니다. 블랙 2011/08/13 10:04 # 답글 http://pds21.egloos.com/pds/201108/13/41/a0007341_4e45b7d679112.jpg턱을 면도하니 참 깔끔해 보이는군요. 이십오 2011/08/17 10:37 # 회춘하셨군요. 잠본이 2011/08/13 10:17 # 답글 료마의 잉여력과 벤케이의 능력자스러움이 상승효과를...(아니 상쇄라고 해야 하나? OTL) 이십오 2011/08/17 10:37 # 지금까지 나온 것만 보면 료마의 잉여력 <<< 벤케이의 능력 공국진 2011/08/13 10:47 # 답글 상황을 즐기며 적까지 전멸시키는 벤케이! 이십오 2011/08/17 10:38 # 무사시가 살아있었다면 이런 일 없었을 텐데... 에우리드改 2011/08/13 11:20 # 답글 갈수록 갓알파화 하는 스핀커터... 이십오 2011/08/17 10:38 # 그걸 기억하시다니... 카니발 2011/08/13 11:20 # 답글 벤케이 없으면 지구는 대체...ㅠㅠ 이십오 2011/08/17 10:38 # 지구의 수호자 windxellos 2011/08/13 13:13 # 답글 그나저나 벤케이가 먹고 있는 건 어딜 봐도 햄버거와 핫도그로는 보이지 않는군요. 깡통 통조림 햄버거라니 들어본 적도 없습......(퍽) 이십오 2011/08/17 10:38 # 그런 것도 있는 모양이죠-_- aascasdsasaxcasdfasf 2011/08/13 13:32 # 답글 두가지 의문이 드는데 겟타선이 원동력인데 왜 연료탱크가 있고 거기에 불을 질러서 연료가 텅텅 비었는데 수리한다고 사용가능한걸까요 이십오 2011/08/17 10:38 # 합체했을 때만 쓰는 걸지도(...) Fatimah 2011/08/13 13:48 # 답글 겟타팀이나 백귀제국이나 200년 전의 미국으로 간 것 같군요 이십오 2011/08/17 10:38 # 타임머신.. 배길수 2011/08/13 14:28 # 답글 여자라고 다 히로인은 아니라는 사실만 깨닫게 됩니다. 히로인 할 짓은 료마가 다하잖아(...) 이십오 2011/08/17 10:39 # 전작에선 저 정도는 아니었는데... 시무언 2011/08/13 14:34 # 삭제 답글 보면 볼수록 이 애니의 액션 히어로는 벤케이란 사실만 실감하게 되는군요 이십오 2011/08/17 10:39 # 그렇죠-_- 존다리안 2011/08/13 14:38 # 답글 요새 총은 사거리가 한 2~400m 정도인 걸 감안하면 백귀제국의 다이아몬드 광선총은 그닥 사거리 면에서는 좋지 않지만 화력은 좋아 뵈니 나름 쓸모는 있었겠군요.단지 다이아몬드 같은 비싼 재료를 써서 시궁창이지만... 백귀제국은 광선총의 다이아몬드를 인조 다이아로 대체할 연구나 했어야 합니다. 이십오 2011/08/17 10:39 # 겟타 없어도 지구 정복은 무리.. 怪人 2011/08/13 14:58 # 답글 인생을 즐기는 벤케이 ! 이십오 2011/08/17 10:39 # 바람직한 모습 봉군 2011/08/13 16:38 # 답글 뉴타입 벤케이!! 이십오 2011/08/17 10:39 # 우주괴수 아무로와도 좋은 승부가... 회색인간 2011/08/13 20:34 # 답글 역시 훈도시만 입고 다니면서 바보짓만 골라하던 누구와는 틀리군요 이십오 2011/08/17 10:39 # 많이 다릅니다. 김캐리버 2011/08/14 01:47 # 삭제 답글 인생을 즐길줄 아는 남자 벤케이 이십오 2011/08/17 10:40 # 본받아야 할 모습입니다. 풍신 2011/08/14 11:30 # 답글 정말 대단한 벤케이...그런데...서부극이라면 둘째가면 서러울 텍사스 맥은 어디가고??? 이십오 2011/08/17 10:41 # 공기화..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14화 (0) 2023.08.13 겟타로보G-13화 (0) 2023.08.13 겟타로보G-11화 (0) 2023.08.13 겟타로보G-10화 (0) 2023.08.13 겟타로보G-9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G-14화 겟타로보G-13화 겟타로보G-11화 겟타로보G-10화
덧글
아니다... 무사시는 칼 질도 하지....
턱을 면도하니 참 깔끔해 보이는군요.
그닥 사거리 면에서는 좋지 않지만 화력은 좋아 뵈니 나름 쓸모는 있었겠군요.
단지 다이아몬드 같은 비싼 재료를 써서 시궁창이지만... 백귀제국은 광선총의 다이아몬드를
인조 다이아로 대체할 연구나 했어야 합니다.
그런데...서부극이라면 둘째가면 서러울 텍사스 맥은 어디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