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11화

by 무-명- 2023. 8. 13.
이것은 장군이 되고 싶었던 한 남자의 이야기

아직 1/3도 안 지났는데 벌써 땅에 떨어지면 어떡하냐-_-

반듯하게 물리치겠다니...

'반드시'란 말이다!

이런 놈들 데리고 싸워야 하나.

누가 제발 좀

나서는 자가 있습니다.

자뇌귀인가.

작전 이름은 구린데...

견제 들어가는 히드라

히드라는 투명인간 취급

장군이 되는 것이 꿈입니다.

백귀 제국에서는 히드라 일족만 장군이 될 수 있습니다.

겟타만 쓰러뜨린다면 그깟 장군 자리쯤이야

즐거운 구라 박사

장군이다. 씐난다!

자뇌귀의 아버지는

히드라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자뇌일족의 요새도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무서운 벤케이가 나타났습니다.

메카자뇌귀 완성

너만 믿는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힙니다.

급히 도망

비겁한 변명

요새도가 단단해서 안에 들어가야 할 듯

메카자뇌귀와 겟타의 2차전 역시

겟타의 일방적인 승리

머리만 남아서 도망칩니다.

도망치는 자뇌귀를 쫓아 요새도에 들어갑니다.

이것이 바로 사오토메 작전! 그런데 왜 사오토메(...)

빨리 좀 요리해라-_-

목을 자르는가 싶더니

팔을 자릅니다.

처음부터 목을 자르란 말이다.

꿈은 이루어진다.

히드라 따위보다 훨씬 쓸만하네.

히드라와는 다릅니다. 히드라와는...

꿍꿍이가 있나 보군요.

갑자기 톱날이 빠집니다.

자뇌일족에 배신자가 있었습니다.

히드라가 스파이를 심어놨군요.

자뇌귀를 쓰러뜨리고 도망치려고 했으나

겟타에 밟혀 죽는 스파이

같이 죽어도 되겠지만 히드라 엿 먹이려면 겟타가 있어야

분하다.

그게 더 슬프잖아.



미친 놈은 내버려 둬.

결국 장군의 꿈은 요새도와 함께 산산조각..

꿈도 희망도 없는 백귀 제국

덧글

  • 음음군 2011/08/10 12:02 # 답글

    백귀제국의 앞날은 캄캄하군요.
  • 이십오 2011/08/11 20:27 #

    앞이 안 보입니다.
  • 밤밤디디하 2011/08/10 12:11 # 답글

    공룡제국때도 이런걸 본거같아요..
  • 이십오 2011/08/11 20:27 #

    비슷한 일이 있었죠.
  • 怪人 2011/08/10 12:19 # 답글

    .......동맥경화급으로 경직된 승급체계 & 답이 없는 특권의식 백귀제국이군요.
  • 이십오 2011/08/11 20:28 #

    지금까지 유지된 게 이상한 나라..
  • 카니발 2011/08/10 12:21 # 답글

    지구정복을 눈앞에 두고 집안 싸움 덕에(...)
  • 이십오 2011/08/11 20:28 #

    겟타를 물리치더라도 정복은 무리일 듯..
  • 공국진 2011/08/10 12:36 # 답글

    역시 내분때문에 망하는 길을 걷는군요;
  • 이십오 2011/08/11 20:28 #

    망조가...
  • 북두의사나이 2011/08/10 12:39 # 답글

    부하가 저모양 저꼴이니 백귀제국의 앞날도 깜깜하군요.
  • 이십오 2011/08/11 20:29 #

    미래 따윈 없습니다.
  • tarepapa 2011/08/10 12:50 # 답글

    도마뱀보다 글러먹은 도깨비들.
  • 이십오 2011/08/11 20:29 #

    메카가 더 클 뿐..
  • 에우리드改 2011/08/10 12:57 # 답글

    공룡제국과 같은 길을 밟는 백귀제국
  • 이십오 2011/08/11 20:29 #

    배운 게 없군요.
  • 대공 2011/08/10 15:04 # 답글

    팀킬....OTL
  • 이십오 2011/08/11 20:29 #

    뭐하자는 건지...
  • 풍신 2011/08/10 16:01 # 답글

    백귀 제국도 팀킬 크리...OTL...
  • 이십오 2011/08/11 20:29 #

    공룡이나 백귀나...
  • 시무언 2011/08/10 16:42 # 삭제 답글

    무적의 남자 벤케이가 있으니 협력해도 이길까 말까거늘 내분이라니(...)
    역시 악당들이 패배하는건 다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 이십오 2011/08/11 20:30 #

    패망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 회색인간 2011/08/10 17:34 # 답글

    ..........정말 답이 없는 백귀제국
  • 이십오 2011/08/11 20:30 #

    제국을 만든 것도 기적..
  • Kain君 2011/08/10 18:12 # 답글

    역시 저런 소인배가 있으니 orz
  • 이십오 2011/08/11 20:30 #

    절대 못 이기죠.
  • Nine One 2011/08/10 18:48 # 답글

    어이구... 저래서야 원... 공룡제국의 베트장군네 집안보다 더 심각하잖아.
  • 이십오 2011/08/11 20:30 #

    그래도 공룡들은 핏줄에 상관 없이 장군은 될 수 있는데...
  • 날림 2011/08/10 19:05 # 답글

    자칭 장군(웃음) 이로군요...아이고 슬퍼라
  • 이십오 2011/08/11 20:31 #

    장군이 되고 싶었을 뿐인데...
  • 알트아이젠 2011/08/10 20:49 # 답글

    공룡제국이 위대해 보입니다.
  • 이십오 2011/08/11 20:31 #

    도찐개찐입니다.
  • 잠본이 2011/08/11 00:19 # 답글

    안습일족의 최후
  • 이십오 2011/08/11 20:31 #

    앞으로 안습 상황을 더 보여줄 겁니다.
  • 청풍 2011/08/11 00:35 # 답글

    똘똘 뭉쳐봤자 당할 뿐인 이런 메카물에서조차 내부분열이라니 레알 꿈도 희망도 없는..
  • 이십오 2011/08/11 20:32 #

    뭉친 악당 같은 건 보기 힘들죠.
  • 배길수 2011/08/11 02:03 # 답글

    백귀제국의 가시밭길(...)
  • 이십오 2011/08/11 20:32 #

    험난하군요.
  • 김캐리버 2011/08/11 07:02 # 삭제 답글

    조직내 과도한 경쟁은 패망의 지름길
  • 이십오 2011/08/11 20:32 #

    저건 뭐 경쟁도 아니고...
  • 블랙 2011/08/11 09:24 # 답글

    백귀제국의 미래가 뻔히 보이는군요.
  • 이십오 2011/08/11 20:33 #

    뻔하죠-_-
  • costzero 2011/08/12 02:17 # 답글

    섬나라->한국->중국->몽골로 이어지는 사회변화의 현실인가?
    삼국지나 2차대전때도 비슷한 사례가 ...
    히드라 보니 웬지 섬나라의 전설적 명장 무다구찌가 생각나네요.
    워낙 뛰어난 명성의 장군이라 영길리와 쌀국 조차도 살려준.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13화  (0) 2023.08.13
겟타로보G-12화  (0) 2023.08.13
겟타로보G-10화  (0) 2023.08.13
겟타로보G-9화  (0) 2023.08.13
겟타로보G-8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