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9화 by 무-명- 2023. 8. 13. 내일은 비가 오면 안 되기 때문에테루테루보즈를 달았습니다.비가 오기만을 기다렸던 비룡귀백귀 제국의 제트기 부대가 나타났습니다.리더라서 먼저 나서는데맡기는 게 나았을 듯둘에게 맡기면 금방 끝날 일인데참 힙겹게도 싸웁니다.연구소로 돌아가야 되는데방해전파가...겟타 등짝에서...무턱대고 가봅니다.연구소를 찾았습니다.벤케이답게 밥부터 먹으러 갔는데아무도 없습니다.뭔가 이상해.당했다.당하긴 뭘 당해.기다리는 겟타는 안 오고 메카 비룡귀가...닫기만 하면 튼튼한 연구소그런데 다 닫히기 전에메카 비룡귀의 팔이 끼었습니다.팔 안에서 쏟아져 나오는 병사들목표는 겟타선 증폭장치매화 연구소 무너지던 시절도 있었는데 이 정도야 당황할 일도 아닙니다.당한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머리 잘 돌아가는 벤케이바보들벤케이 아니었다면 계속 고민만 하고 있었겠죠.자기가 알아낸 것처럼 소리나 치는 료마겟타선 증폭장치를 손에 넣자사람들은 무시하고 바로 철수합니다.또 딸을 사지에...딸은 어떻게 되든 상관 없어.장군의 꿈방해전파의 원인을 찾았습니다.겟타는 가짜 연구소에 설치한 시한폭탄으로 날려버렸다고 생각했는데벤케이 때문에 실패선제공격을 하면 이길지도...그런데 히드라 원수는 싸우지 말고 증폭장치나 가져오라고...그래서 적을 놔두고 도망칩니다.요란하게 도망치다가 걸렸습니다.도끼질에 증폭장치 들어있던 팔이 잘렸습니다.계속 증폭장치에만 신경 쓰다제대로 싸워보지도 못 하고장군의 꿈을 이루지 못 하고 사망 덧글 음음군 2011/08/03 13:21 # 답글 벤케이가 없었다면 겟타선증폭기는 백귀제국에게..........(역시 대단한 벤케이 Orz) 이십오 2011/08/05 21:57 # 오오 벤케이 오오 tarepapa 2011/08/03 13:39 # 답글 간만에 성공하나 싶더니 영웅 벤케이때문에 시망 이십오 2011/08/05 21:58 # 역시 사기캐 대공 2011/08/03 14:08 # 답글 어? 적기지는? 이십오 2011/08/05 21:58 # 실은 자폭 회색인간 2011/08/03 14:12 # 답글 사랑해요 벤케이! 우유피부 벤케이! 이십오 2011/08/05 21:58 # 식신 벤케이 怪人 2011/08/03 14:25 # 답글 벤케이는 머리도 좋고 관찰력도 대단했다. (.....) 군요. 이십오 2011/08/05 21:59 # 못 하는 게 없는 벤케이 네리아리 2011/08/03 16:40 # 답글 그렇군요. 이 애니메이션의 진짜 주인공은 벤케이군요.ㄴ진히어로!!! 이십오 2011/08/05 21:59 # 그렇습니다. Nine One 2011/08/03 16:51 # 답글 증폭장치를 인수하러 딴 놈을 보낼 생각을 왜 백귀제국은 못 하는 것일까요? 이십오 2011/08/05 21:59 # 도마뱀보다 못한 백귀일족 Kain君 2011/08/03 17:00 # 답글 사랑해요 벤케이 이십오 2011/08/05 22:00 # 세계평화를 지키는 벤케이 공국진 2011/08/03 18:30 # 답글 벤케이보다 머리가 안 돌아가는 료마를 보면 한숨이 나옵니다; 이십오 2011/08/05 22:00 # 어쩔 수 없습니다. 풍신 2011/08/03 19:14 # 답글 벤케이는 머리까지 좋았군요. (.......) 셋이 합쳐 아이큐 백이란 절대량이 바뀌지 않으니, 료마와 하야토가 바보가 된 것이로군요.그런데 미치루는? 이십오 2011/08/05 22:01 # 안 끼워줍니다. 물빛늑대 2011/08/03 19:28 # 삭제 답글 그런데 백귀제국 애들은 연구소 구조를 어떻게 저리 잘아는 거지? 이십오 2011/08/05 22:02 # 1화에서 첩자가 있었죠. 잠본이 2011/08/03 20:50 # 답글 사오토메 연구소 모델하우스 공개중옵션으로 시한폭탄도... 어? 이십오 2011/08/05 22:03 # 1회용 모델하우스 김캐리버 2011/08/04 01:08 # 삭제 답글 이번판은 그래도 나름 괜찮은 작전이었는데, 역시 마무리가... 이십오 2011/08/05 22:03 # 백귀일족다운 마무리입니다. 봉군 2011/08/04 02:57 # 답글 연구소라도 뿌시고 가지;;;;; 이십오 2011/08/05 22:03 # 가짜는 알아서 폭발 블랙 2011/08/04 09:36 # 답글 스파이가 있었나? 어떻게 내부구조를 재현한건지.... 이십오 2011/08/05 22:04 # 1화를 생각해보시길 닥터오진 2011/08/04 10:10 # 답글 절묘한 팔 끼워 넣기! 이십오 2011/08/05 22:04 # 소용 없었지만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11화 (0) 2023.08.13 겟타로보G-10화 (0) 2023.08.13 겟타로보G-8화 (0) 2023.08.13 겟타로보G-7화 (0) 2023.08.13 겟타로보G-6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G-11화 겟타로보G-10화 겟타로보G-8화 겟타로보G-7화
덧글
(역시 대단한 벤케이 Orz)
ㄴ진히어로!!!
그런데 미치루는?
옵션으로 시한폭탄도...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