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49화

by 무-명- 2023. 8. 24.
와이즈맨으로부터 우주를 되찾자!

그것을 위해 길가메스와 바라란트가 손을 잡았습니다.

키리코 말 안 들으면 와이즈맨한테 혼납니다.

다 죽여.

너희들 선에서 정리해라.

하지만 정리 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공중에 둥둥 떠있냐..

인상이 변했습니다.

맘에 안 들잖아.

시간 끌다가 또 붙잡힙니다.

빽이 생긴 키리코

길가메스와 바라란트 연합군의 공격

다 죽을 거야.

싸워야 한다.

너희들만..

말 잘 듣습니다.

너 주인공이잖아. 왜 그래?

부하들을 미끼로 던져놓고...

절대 못 죽어.

죽기 전에 탈출 성공

사람이 바뀌었습니다.

싸우는 게 숙명 아니었나..

덧글

  • 풍신 2013/02/09 13:13 # 답글

    그거...싸우는 숙명...?
  • 이십오 2013/02/12 14:06 #

    키리코가 원하겠죠.
  • 공국진 2013/02/09 13:14 # 답글

    빽이 든든하니 숙명도 바뀌는군요;
  • 이십오 2013/02/12 14:06 #

    그래봤자 싸울 게 뻔합니다.
  • OmegaSDM 2013/02/09 13:21 # 답글

    싸우는 숙명의 끝은
  • 이십오 2013/02/12 14:06 #

    끝 없는 싸움..
  • ∀5 2013/02/09 13:38 # 답글

    그래도 싸우겠지;;;
  • 이십오 2013/02/12 14:06 #

    그렇겠죠.
  • 소시민A군 2013/02/09 15:13 # 답글

    싸움은 남들이.
  • 이십오 2013/02/12 14:07 #

    하지만 저 인간이 구경만 할 리가...
  • 회색인간 2013/02/09 15:45 # 답글

    역시 인간은 백이 있어야 한다는 교훈적인 만화군요!
  • 이십오 2013/02/12 14:07 #

    저도 원합니다.
  • 잠본이 2013/02/09 17:05 # 답글

    작은 싸움은 잔챙이들에게 넘기고 더 큰 싸움을 찾아서...
  • 이십오 2013/02/12 14:07 #

    싸움에서 찾는 행복
  • 셔먼 2013/02/09 17:13 # 답글

    대전의 숙명...
  • 이십오 2013/02/12 14:07 #

    끝까지 싸워야...
  • Kadalin 2013/02/09 17:26 # 삭제 답글

    불꽃의 숙명이 무세루 라고 말하고 있다.
  • 이십오 2013/02/12 14:08 #

    싸우라고 말하고 있겠죠.
  • 날림 2013/02/09 17:34 # 답글

    아무리 인상이 변해도 마음 속으로는 전 세계와 맞짱뜨게 됬으니 야~씽난다! 상태겠지요
  • 이십오 2013/02/12 14:08 #

    그렇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