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46화

by 무-명- 2023. 8. 24.
궁금하다. 궁금해.

부하들은 어디론가 날려진 게 아니라 그냥 소멸

이제 남은 방법은 길가메스와 바라란트가 싸울 때 피아나를 빼앗는 것뿐

반찬 투정하는 바닐라

포로 주제에 불평하지 마.

입이 가벼운 보초

길가메스군의 회담을 받아들이는 롯치나

그냥 싸울 것이지.

우린 그저 구경만

P.S 내놔.

발뺌해봤지만

이미 다 알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지.

평화롭게 끝

누가 피아나 따라가는지 알아봅니다.

왜?

이렇게 하려고

평화 따위..

평화로운 회담에

초 치는 사람이 있었으니

역시 키리코

이젠 싸울 수밖에...

다 죽어라.

일단 저 셋도 구출

탈출이다.

신난다.

덧글

  • 지나가는 저격수 2013/01/26 09:53 # 답글

    누구 하나만 신나자고 떼거지로 죽어가는 악순환이 계속...
  • 이십오 2013/01/30 11:31 #

    최종화까지...
  • 소시민A군 2013/01/26 09:58 # 답글

    평화는 없습니다.
  • 이십오 2013/01/30 11:31 #

    전쟁만 있습니다.
  • 셍나 2013/01/26 10:02 # 답글

    신난다... 그나저나 저 생선은 심각하네요
  • 이십오 2013/01/30 11:31 #

    저라도 먹고 싶지 않습니다.
  • 유령회원 2013/01/26 10:09 # 답글

    뭐 저렇게 생긴 물고기가...
  • 이십오 2013/01/30 11:31 #

    외계 물고기
  • 공국진 2013/01/26 10:11 # 답글

    난전 메이커 키리코;;
  • 이십오 2013/01/30 11:31 #

    키리코가 바라는 바
  • OmegaSDM 2013/01/26 10:33 # 답글

    키리코는 신났습니다.
  • 이십오 2013/01/30 11:31 #

    구제불능
  • 잠본이 2013/01/26 11:02 # 답글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푸는거다!
  • 이십오 2013/01/30 11:31 #

    싸우면서 풀어지는 스트레스..
  • 풍신 2013/01/26 12:07 # 답글

    키리코: 제군 나는 전쟁이 좋다. 나는 싸움이 좋다. 터져나가는 스코프 독을 보면 감동이 느껴진다. 난전이 되니 더욱 신난다!
  • 이십오 2013/01/30 11:31 #

    전쟁광..
  • 셔먼 2013/01/26 15:40 # 답글

    저 생선 눈깔만 빼곤 맛있어 보이는데...
  • 이십오 2013/01/30 11:30 #

    비위가 좋으시군요.
  • 시무언 2013/01/26 16:05 # 삭제 답글

    아싸 신난다! 아주 난장판이로구나! - 키리코 큐비
  • 이십오 2013/01/30 11:30 #

    즐거운 키리코
  • HWA 2013/01/26 16:14 # 답글

    야 신난다! 전쟁이다!
  • 이십오 2013/01/30 11:30 #

    키리코의 취미 생활
  • 날림 2013/01/26 17:41 # 답글

    전투가 난전이 된 것 같지만 아무래도 상관없어!
  • 이십오 2013/01/29 18:20 #

    전투만 벌어지면 그만
  • 잉붕어 2013/01/26 17:57 # 답글

    역시 평범하게 전쟁터로 만드는 키리코.
  • 이십오 2013/01/29 16:30 #

    당연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