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2화

by 무-명- 2023. 8. 23.
전쟁이 끝났습니다.

키리코는 백수가 되었습니다.



이 곳을 실질적으로 지배하는 건

폭주족 분 패밀리

닥치는 대로 사람들을 잡아갑니다.

키리코도 멍 때리고 있다가

잡혀 갑니다.

얌전히 잡힌 키리코

경찰이 뿔났군요.

사람들을 쓰레기 버리듯이...

그 중엔 키리코도 있습니다.

일을 하면 밥을 줍니다.

그러나 키리코는 농땡이 피우는 아저씨와 친해지고 말았습니다.

걸렸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일을 합니다.

도저히 못 참겠다.

난 잘래.

경찰서장이 분 패밀리를 찾아왔습니다.

우리 이제 헤어져.

분위기 파악 못 합니다.

노예들(?)의 반란

대다수는 그냥 도망치는데

일 벌이는 자들도 있습니다.

키리코가 왔을 땐 이미 상황 종료

도망치겠다더니...

분 패밀리뿐만 아니라 경찰서장까지 죽여버렸습니다.

도망치기 전에 좀 챙겨가려고 했는데

뜻을 이루지 못 하고 사망

다 죽진 않았습니다.

내가 한 게 아닌데...

믿어줄 리 없지요.

발바닥에 땀 나도록 뜁니다.

도망치다가 쓰레기장에 굴러 떨어집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눈앞엔 버려진 스코프독이...

추워서 안에 들어갑니다.

덧글

  • 공국진 2011/11/24 20:02 # 답글

    역시 매번 불쌍한 키리코군요....
  • 이십오 2011/11/27 18:22 #

    그게 팔자니..
  • 알트아이젠 2011/11/24 20:09 # 답글

    정말 불쌍합니다. ㅜ.ㅜ
  • 이십오 2011/11/27 18:23 #

    이제 시작일 뿐
  • 풍신 2011/11/24 20:24 # 답글

    강철의 자궁 스코프 독은 엄마의 품...
  • 이십오 2011/11/27 18:23 #

    하지만 현실은 소모품
  • 凡人Suu 2011/11/24 20:30 # 답글

    후반에 가면 그런 어머니 같은 스코프 독을 죄다 순삭하는 거군요...
  • 이십오 2011/11/27 18:23 #

    어머니 안 좋아하는군요.
  • 날림 2011/11/24 22:09 # 답글

    정말 생존왕은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남는군요
  • 이십오 2011/11/27 18:24 #

    아직 제대로 시작도 안 했으니
  • 리오넬메시 2011/11/24 23:23 # 답글

    근데 뜬금없지만 외부링크는 안되는게 많네요..
  • 이십오 2011/11/27 18:24 #

    외부링크 아닙니다만
  • 리오넬메시 2011/11/30 10:21 #

    아 외부링크 라는게 그림 말하는게 아니라 블로그 상단 왼편에 외부링크라고 적혀있는 리스트요. 만되는게 좀 있네요.
  • Fatimah 2011/11/24 23:56 # 답글

    닥치는대로 직업을 소개해주는 업체같은 기분이…
  • 이십오 2011/11/27 18:24 #

    사기의 냄새도...
  • 빌트군 2011/11/25 09:37 # 답글

    저 아래 짤방은 이제 매화 쓰일 듯.
  • 이십오 2011/11/27 18:24 #

    전용 짤방으로?
  • 시무언 2011/11/25 09:58 # 삭제 답글

    왜곡 안해도 키리코가 많이 불쌍하긴 하지요
  • 이십오 2011/11/27 18:25 #

    그건 그렇더군요.
  • 블랙 2011/11/25 11:05 # 답글

    생존왕 키리코...
  • 이십오 2011/11/27 18:26 #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죠..
  • 잠본이 2011/11/26 16:48 # 답글

    누명쓰기 스킬이란게 있다면 아마 세계 넘버원
  • 이십오 2011/11/27 18:28 #

    버리고 싶은 스킬이겠군요.
  • 오타큘라 2011/11/26 20:01 # 답글

    1. 복장이 참 코스프레 마냥 특이하군요 저것이 미래 세계라면 차라리 20세기로 회기하겠습...
    2. '사람을 쓰레기 버리듯이~'부분의 병사가 마치 백귀제국의...(슾...슾파이!!!)
    3. 농땡이 부리는 아저씨 지못미...
    4. 어머니의 스코프 독...

    태클걸게 잔뜩이군요 포스팅거리가 늘어나셨게ㅆ...(....)
  • 이십오 2011/11/27 18:28 #

    미래가 밝은 건 아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