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1화

by 무-명- 2023. 8. 23.
왜곡해봤자 별로 재미는 없을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꼭 보고 싶었던 거라서...

전쟁 중입니다.

징하다.

키리코가 참가한 전투인데

같은 편끼리 싸우고 있습니다.

키리코는 아무 것도 모릅니다.

다들 무시

금이다.

우린 부자야.

왕따 키리코는 금 말고 관 같은 걸 발견했습니다.

호기심이 생겨

열어봤더니 안에 여자가 알몸으로...

눈을 떴습니다.



무서워서 닫아버렸습니다.

날 버릴 땐 언제고...

넌 빠져.

다들 돌아가는데

키리코 혼자 폭발에 휘말렸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이런 꼴

다짜고짜 질문을...

아는 게 없는 키리코

이쪽이 당한 쪽

키리코 족치는 수밖에...

주사는 싫어.

싫으면 불어.

모르는데 어쩌라고

전기 고문이다.

좀 심했네요.

전압 올리라고 할 떈 언제고

그러니까 오늘은 여기까지

나사 하나 챙긴 키리코

문 닫힐 때 끼웠습니다.

걸려든 병사들

무심코 열었다가

키리코한테 목 따이고

총 빼앗깁니다.

람보가 따로 없네.

못 가게 막아.

셔터 닫히기 전에 탈출

전투기 훔쳤습니다.

도망쳐 봤자 우리 손바닥 안에 있다.

어서 찾아.

모르거든요.

시작부터 이 무슨 고생..

덧글

  • 북두의사나이 2011/11/17 11:54 # 답글

    무세루
  • 이십오 2011/11/20 22:05 #

    전 일어 모릅니다.
  • 공국진 2011/11/17 12:00 # 답글

    역시 거의 왜곡이 들어가지 못하는 불쌍함이군요;;
  • 이십오 2011/11/20 22:05 #

    요즘엔 뭐 크게 하지도 않습니다. 상황만 조금 비틀 뿐
  • spawn 2011/11/17 12:10 # 삭제 답글

    설마 이 작품도 왜곡하실렵니까? 이건 위의 공국진 님 말씀대로 왜곡이 필요없어도 주인공이 불쌍한 작품
  • 이십오 2011/11/20 22:06 #

    주인공이 꼭 불쌍할 필요는 없지요.
  • tarepapa 2011/11/17 12:41 # 답글

    호기심이 사람잡는다가 바로 이것.
  • 이십오 2011/11/20 22:06 #

    괜한 호기심이...
  • 시무언 2011/11/17 13:09 # 삭제 답글

    1화에서 보고 키리코가 18세라는게 가장 놀라운 점이었습니다(...)
  • 이십오 2011/11/20 22:06 #

    17세 죠죠도 있으니...
  • 초효 2011/11/17 15:55 # 답글

    키리코도 상당한 먼치킨인데, 아므로 레이가 저택 짓고 떵떵거리며 사는 것에 비하면 그야말로...
  • 이십오 2011/11/20 22:07 #

    전투능력이 인생의 모든 것은 아니니까요..
  • 나이브스 2011/11/17 16:07 # 답글

    진정한 먼치킨의 전설...
  • 이십오 2011/11/20 22:07 #

    처음에는 그런 느낌이 안 들더군요.
  • 매드캣 2011/11/17 16:16 # 답글

    저 최초의 음모자들이 저렇게 많은 금을 얻고도 결국 근처 행성에서 투기장을 뛰고 있는 비현실적인 이야기지요.
  • 잠본이 2011/11/18 11:48 #

    도박장에서 다 날린 모양
  • 이십오 2011/11/20 22:07 #

    역시 쉽게 번 돈은 쉽게...
  • 광대 2011/11/17 16:31 # 답글

    오오 보톰즈... 근데아무리바도 키리코무쌍
  • 이십오 2011/11/20 22:07 #

    아직은 무쌍 안 나옵니다.
  • 광대 2011/11/21 05:39 #

    이거 1부는 거의봐서 ㅋ;; 스토리는 대충아라성
  • 2011/11/17 16: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이십오 2011/11/17 16:54 #

    사실 왜곡에 큰 뜻이 없습니다.
  • 김캐리버 2011/11/17 18:06 # 삭제 답글

    우와 이작품을 여기서 볼수 있다니 기대되는 군요.
  • 이십오 2011/11/20 22:07 #

    기대는 하지 마십시오.
  • 알트아이젠 2011/11/17 20:03 # 답글

    1화부터 생고생이네요. ㅜ.ㅜ
  • 이십오 2011/11/20 22:08 #

    팔자 사납군요.
  • LuoFangbo 2011/11/17 21:37 # 답글

    작전 한번 잘못 뛰었다가 평생고생...
  • 이십오 2011/11/20 22:08 #

    역시 전쟁은 나쁜 겁니다.
  • NRPU 2011/11/17 23:51 # 답글

    무세루...
  • 이십오 2011/11/20 22:08 #

    그러니까 전 일어 모릅니다.
  • 잠본이 2011/11/18 11:48 # 답글

    길가다 여자 하나 잘못 주워서 개고생하는 이야그
  • 이십오 2011/11/20 22:08 #

    봤을 뿐인데...
  • 광대 2011/11/21 05:40 #

    정확하다!! 한마디로 스토리정리가...
  • 풍신 2011/11/18 12:28 # 답글

    저 바보 장교의 오해는 영원히...
  • 이십오 2011/11/20 22:09 #

    인생 자체가 오해로 가득한 것 아니겠습니까.
  • 잠본이 2011/11/20 22:11 #

    그 바보장교의 성우가 건담의 기렌자비라는게 초 개그(아이큐 200 아니었어?!)
  • 날림 2011/11/18 19:50 # 답글

    SF계의 생존왕 키리코의 이야기가 시작되었군요
  • 이십오 2011/11/20 22:09 #

    베어 그릴스?
  • 오타큘라 2011/11/19 11:45 # 답글

    ~~무세루~~

    아직은 꽤나 쌩쌩하군요
  • 이십오 2011/11/20 22:09 #

    일어 모르는 사람 앞에서 자꾸 일어를 하시면...
  • OmegaSDM 2011/12/08 17:58 # 답글

    무세루(숨막힌다)
  • 이십오 2013/02/23 13:04 #

    뜻을 이제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