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14화

by 무-명- 2023. 8. 20.
또 선동하는 스텔라

마음에 안 듭니다.

오늘은 좀 더 큰 스케일로 돈 뿌립니다.

작전엔 빠지고 즐기기만 할 듯..

저번에 그렇게 쉽게 포기해놓고...

창에 비친 모습이 다릅니다.(...)

무서운 걸 보고 그냥 물러나는 다바

네이는 챠이한테 시비

갸브레는 당연히 네이 편

그러다 또 맞습니다.

쓸데없이 분위기 잡으면서 네이한테 붙기로 했습니다.

다바는 허락도 안 받고 친구들과 전함 훔쳐 나갑니다.

저럴 줄 알았다.

저건 포세이달의 전함

포세이달군도 다바가 탄 전함을 포착했습니다.

혼자 신난 캬오

엘가임을 막아라.

무리..

문 열어, 문

엘가임에서 내립니다.

제정신이야?

포세이달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왜 죽였어?



정신을 차리고 보니 포세이달은 사라지고 없습니다.

이미 격침..

기다리고 있었던 건 갸브레와 네이

아름다운 최후는

갸브레가 볼 듯

스텔라는 아직 다바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핑계는 좋습니다.

포세이달군도 반란군도 모두 다 포기가 빠릅니다.

덧글

  • 셔먼 2012/10/30 23:32 # 답글

    포기하면 편하거든요...
  • 이십오 2012/11/03 10:50 #

    그렇죠.
  • 동굴아저씨 2012/10/30 23:38 # 답글

    안선생님의 가르침은 머나먼 우주까지...
  • 이십오 2012/11/03 10:50 #

    근데 그 분이 늦게 나왔..
  • 공국진 2012/10/30 23:57 # 답글

    창에 비친 모습이 다른 심령현상은 무섭군요;
  • 이십오 2012/11/03 10:50 #

    오컬트 애니가 많군요.
  • 날림 2012/10/31 00:28 # 답글

    과연...저 동네에서 리더를 하려면 유체이탈이나 텔레파시 정도는 할 줄 알아야하는군요
  • 이십오 2012/11/03 10:50 #

    못 해도 안 되는 건 아니지만..
  • 지나가는 저격수 2012/10/31 09:13 # 답글

    포기라.. 이 동네에서는 미덕인 요소죠.
  • 이십오 2012/11/03 10:50 #

    편하니까..
  • 시무언 2012/10/31 11:58 # 삭제 답글

    포기하면 편한 이 세상.
  • 이십오 2012/11/03 10:51 #

    현실도 마찬가지..
  • 배길수 2012/11/01 23:38 # 답글

    반란군의 진정한 수괴는 창문에 비친 그림자...
  • 이십오 2012/11/03 10:51 #

    오컬트 애니..
  • Drizite 2012/11/02 10:34 # 답글

    서로 포기가 빨라서 다행일듯도 싶군요 ㅎㅎ
  • 이십오 2012/11/03 10:51 #

    정말 다행..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16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5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3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2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1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