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11화

by 무-명- 2023. 8. 20.
선동은 잘하는 스텔라

암은 스텔라한테 붙었습니다.

대인배!

라면서 돈은 챙깁니다.

돈을 주니까.

실은 질투 유발 작전이었는데

다바는 관심이 없습니다.

신형 헤비메탈 오제와 13인중의 네이 모 한

갸브레는 네이에게 붙기로 했습니다.

취향입니다..

다바보단 훨씬 순정남..

안 될 거야.

안 되는 게 어딨어!

뭘 시키긴 했는데 불안

스텔라도 개그컷이 있습니다.

몇 안 남은 산적 출신 부하들

다 떠나가겠네.

꿈을 꾸고 있습니다.

나올 때마다 망가지는 갸브레

무기 받으면 되는데

아는 얼굴..

갸브레가 파놓은 함정이었습니다.

우선은 렛시의 목숨으로 협박

해봤자 암에게 렛시는 연적일 뿐

저 X이...

자업자득..

그 무렵 갸브레는

다바와 열심히 싸우고 있습니다.

부하들은 즐..기..고 있는데...

렛시는 13인중답게 스스로 탈출

살려주세요.

언니 호칭까지 동원해서 굽실굽실

오제를 써보고 싶었습니다.

직접 갈 생각은 안 하는 캬오

암은 눈물까지 흘리며 자신이 나가겠다고 합니다.

연기였습니다..

옷 좀 제대로 입어..

다바는 불안해 죽습니다.

3일 특훈으론 안 되는군요.

추락하는 엘가임

다바를 구한 건

결국 렛시였습니다.

갸브레 부하들 잡고 네이를 협박하는데

안 통할 듯..

캬오답군요..



이렇게 렛시는 다바에게 점수 땄습니다.

덧글

  • 셔먼 2012/08/21 13:07 # 답글

    이거 수위가 위험한데요.;
  • 이십오 2012/08/21 17:30 #

    좀.. 그렇죠..
  • OmegaSDM 2012/08/21 14:05 # 답글

    진짜 위험해요
  • 이십오 2012/08/21 17:30 #

    모든 장면이 위험해서 무엇을 말씀하시는지.. 모르진 않지만..
  • 동굴아저씨 2012/08/21 14:07 # 답글

    .............
    .............
    엘가임 다리가...
  • 이십오 2012/08/21 17:30 #

    오제한테 당했습니다.
  • 공국진 2012/08/21 14:32 # 답글

    여자들의 신경전은 무섭군요;
  • 이십오 2012/08/21 17:29 #

    늘 저러고 있죠.
  • 삼별초 2012/08/21 14:33 # 답글

    의외로 이런 장면이 (…)
  • 이십오 2012/08/21 17:29 #

    노출은 흔한데 눌러본다든지 뭐 그런 건 처음 봅니다-_-
  • 凡人Suu 2012/08/21 16:47 # 답글

    좋은 시절이었군요...
  • 이십오 2012/08/21 17:29 #

    20세기..
  • 알트아이젠 2012/08/21 20:22 # 답글

    의외의 센 노출이군요.
  • 이십오 2012/08/22 15:47 #

    강렬했습니다.
  • 날림 2012/08/21 20:26 # 답글

    벗어도 끌리지 않는 암...OTL.
  • 이십오 2012/08/22 15:47 #

    잘 그리면 됩니다.
  • 잠본이 2012/08/21 20:44 # 답글

    이리갔다 저리갔다 정신없는 녀석들(...)
  • 이십오 2012/08/22 15:47 #

    정신 사납군요.
  • 풍신 2012/08/21 23:44 # 답글

    어쨋건 다바한테 그나마 도움을 주는 것은 렛시?
  • 이십오 2012/08/22 15:47 #

    엘리트였으니까..
  • 블랙 2012/08/22 10:09 # 답글

    OVA나 극장판도 아닌 TV판에서 상반신 노출이라니 대단하군요.
  • 이십오 2012/08/22 15:47 #

    옛날엔 좀 흔했습니다.
  • 시무언 2012/08/22 12:32 # 삭제 답글

    노출로 노력해봐도 결국 히로인은 렛시
  • 이십오 2012/08/22 15:48 #

    그렇죠.
  • 모르쇠 2012/08/22 23:04 # 삭제 답글

    저 고문(인지 능욕인지) 씬이 너무 강렬하군요
    토요일 황금시간대에 방영했을 당시
    저걸 보면서 흐뭇해 했을 수많은 일본의 꿈나무들의 모습이 어른거리네요
  • 이십오 2012/08/23 11:19 #

    그들은 지금 어떤 어른이 되었을까요..
  • przedłużenie penisa 2022/09/16 19:15 # 삭제 답글

    좋은 아이디어, 이런 글 더 많이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13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2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0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9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8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