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10화

by 무-명- 2023. 8. 20.
다바를 좀 더 시험해볼 생각입니다.

암을 인질로 잡고...

몰락 귀족 출신입니다.

하층민은 아무 생각 없는데...

귀찮은 일은

모두 렛시가 해결

역시 빽 있으면 안 되는 게 없습니다.

아만다라에게 군자감 받아오는 일입니다.

이 인간 안 되겠네.

난 떳떳해.

그럼 안녕~

양다리 걸치고 있었는데 포세이달군에 꼬리 잡힌 듯

가보라고 했지만

오지라퍼 다바..

오지랖 자제 좀..

돈이 있어야 될 거 아냐.

생각해 보니 억울하네.

전 정규군 엘리트의 충고

깔끔하게 무시

낸들 아나..

사실 멀쩡한 직업 때려치우고 나온 렛시가 더...

그러면 엘가임 끝(...)

투덜투덜

말리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친구 버리고 혼자 온 캬오

리리스도 같이 왔군요.

리리스의 하이(?) 킥

다바가 왔습니다.

암이 묶여 있으니 렛시는 좋습니다.

아무 것도 안 했음.

아무 것도 안 했지만 갖고 노는 게 재밌습니다.

암이 괴력을 발휘했지만 결국 안 가르쳐주는 렛시

덧글

  • 동굴아저씨 2012/08/14 18:35 # 답글

    가만 보면 전부 그렇게 정상은 아니군요.
  • 이십오 2012/08/16 14:39 #

    정상은 없습니다.
  • 공국진 2012/08/14 18:57 # 답글

    여성들의 존재감이 굉장하군요;
  • 이십오 2012/08/16 14:39 #

    저 여성들을 맘대로 주무르는 다바가 더..
  • 날림 2012/08/14 19:13 # 답글

    거침없이 하이킥이군요
  • 이십오 2012/08/16 14:39 #

    사실 만들어놓고 올리는 거라 그런 게 나왔는지도 기억 안 나는..
  • 지나가는 저격수 2012/08/14 19:54 # 답글

    렛시의 대역이 초반에 나왔던거 같은데...
  • 이십오 2012/08/16 14:39 #

    이젠 귀찮아서 모르겠습니다.
  • 풍신 2012/08/14 19:58 # 답글

    리리스는 반란군 리더를 우습게 보는군요. 그나저나 뭘 어떻게 해야 암이 저런 꼴이? (통나무 채로 하이 점프에 한바퀴 돌기?)
  • 이십오 2012/08/16 14:38 #

    대충 비슷합니다.
  • 잠본이 2012/08/14 20:37 # 답글

    단바인이 제타 전주곡이라면 이쪽은 영락없는 자붕글 전주곡(...)
  • 이십오 2012/08/16 14:39 #

    그렇습니까..
  • 셔먼 2012/08/14 21:15 # 답글

    묶여있는 폼이 영.....;;
  • 이십오 2012/08/16 14:38 #

    좋지 않죠..
  • OmegaSDM 2012/08/15 07:40 # 답글

    다들 제정신을 어디에.....
  • 이십오 2012/08/16 14:38 #

    다른 별에...
  • 시무언 2012/08/15 12:22 # 삭제 답글

    다들 유쾌하군요. 아직까지는
  • 이십오 2012/08/16 14:38 #

    아직까지는..
  • sentigra 2012/08/17 01:44 # 답글

    역시 세상은 '돈' 입니다.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12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11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9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8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7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