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mephu

에로동인지]에반게리봉. Angel Kiss

by 무-명- 2025. 5. 1.
+ 에반게리봉. 엔젤키스




-_-
봐도 책임 못집니다.

이글루스 가든 - 하루에 한 장~ 꾸준히 번역하기

덧글

  • 골디 2006/09/19 22:39 # 답글

    이야... 이건 도데체..... -__;;;
  • 鬼畜 2006/09/19 22:57 # 답글

    보는 것이 쪽팔리는 만화는 또 오래간만
  • 누굴까 2006/09/20 00:05 # 삭제 답글

    제가 대체 왜 저걸 클릭한 걸까요...
  • 두리뭉 2006/09/20 00:11 # 삭제 답글

    강렬한데요. 미형캐릭터만을 선호하는 현세태를 만들어낸 에반게리온에 대한 냉소와 에로망가에 대한 오마쥬로군요…라고 쓰고 싶지만 이건 도대체 ㅡㅡ;2
  • 코끼리엘리사 2006/09/20 00:48 # 삭제 답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거 그린 사람 본인이
    에바에서 '사키엘'(검은녀석)을 디자인한 사람이죠.
    워낙 농담을 좋아하는 작가의 장난이라
    웃으며 볼만한 농이라고 생각했는데...
  • 붉은보노보노 2006/09/20 09:28 # 삭제 답글

    뭔가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 DMaster 2006/09/20 12:05 # 답글

    WYYYYYYYYYY 이 블로그 또 경고 먹겠네~
  • FrostB 2006/09/20 21:12 # 답글

    코엘//으악. 그 사람이 맞군요;;
  • 카이조 2006/09/21 00:56 # 답글

    하아
    라이온킹 CG에 이어 상당히 충격적입니다요우
    [녹차]
  • ダ-スケロロ 2006/09/21 01:49 # 답글

    아악~ 데칼챠
  • neo 2006/09/21 07:24 # 삭제 답글

    ....그 뭐시냐, 템진 로봇으로 에로만화를 그린걸 본 이후의 쇼크.
  • Meph 2006/09/21 19:30 # 답글

    골디//하악하악
    귀축//축하합니다. 번역하면서 졸래 쪽팔렸습니다
    누굴까//왜긴요. 신의 의지
    두리뭉//...하아?
    코엘//..아니, 좀. 별로 그런 지식을 갖는 사람이 몇명이나 된다 생각하심까
    붉은보노보노//아니, 괜찮지 아니한가
    D마스터//와 이 사람 싸움거네[]
    프블//와우!
    카이조//...하아?
    다스케로로//...하아?
    네오//...그런것도 있슴까
  • Devil惡 2006/10/07 11:14 # 답글

    정말..골때린다...[가오가이거로 에로만화를 본거같아;;]
  • 아카젠 2007/02/15 08:09 # 삭제 답글

    ................ 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