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용자라이딘-16화 by 무-명- 2023. 9. 16. 이젠 주간 연재가 되어버린 라이딘입니다. 라이딘을 없애기 위해 손과 배에 무기를 장착한 도로즈덴이 이번 에피소드에서 활약합니다.이글루스 가든 - 왜곡마리와 축구부가 탄 유람선이 출항합니다. 아키라도 타려고 했지만 걷지 못하는 휠체어 신세의 소녀에게 표를 줬습니다. 역시 팬서비스가 투철한...배 안에서도 사고치는 축구부. 누가 쟤들 좀 어떻게 해주세요.스토리상 당연하게도 아걀 장군이 배를 접수합니다. 폭탄을 설치해서 항구를 덮치려고 합니다. 물론 라이딘을 끌어내려는 수작이지요.레이의 얼굴은 이제 회복이 불가능한 모양입니다.중국도(무기에 대해선 아는 바 없음)를 들고 브루가를 공격하는 도로메. 요즘 싸우려는 의지가 대단하군요.브루가의 불길(...)에 장렬하게 산화합니다.라이딘을 꾀어내는 데는 성공! 그러나 라이딘을 없애기 위한 무기 중 하나인 가위가 통하지 않습니다. 저대로 허리가 잘려버리면 좋겠지만...또 다른 무기인 손에서 나가는 미사일을 쏴보지만 라이딘이 얼굴을 닫아버립니다. 로봇도 얼굴이 중요한가 봅니다.라이딘이 도로즈덴과 싸울 때 계속 항구를 향해 돌진하는 유람선라이딘은 급한대로 바위를 던져 유람선의 앞을 막습니다.그로 인하여 배에서는 이런 일들이...마리를 구하려는 의지가 휠체어 소녀를 일어설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지그 나 걸을 수 있어요."가 생각나는군요.도로즈덴은 아키라에게 사우나의 추억을 상기시켜 줍니다. (12화 참조)폭탄을 제거하기 위해 배에 들어온 진구지축구부도 폭탄을 제거하기 위해 나서겠답니다. 누가 좀 말려줘요.배가 달려드는 것을 보고 도망치는 클론사람들내가 따뜻하게 해줄게.포즈만은 주인공인 진구지. 빨리 폭탄이나 찾아라.도로즈덴은 갓버드를 가위로 막아보려 합니다.갓버드는 입에서 방사능화염(거짓말)을 뿜어 가위를 파괴합니다.허접한 무기를 장착해주느니 차라리 다이아몬드 뿔을 한 번 더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항구로 돌진하는 배를 잡고 들어올리는 라이딘드디어 진구지가 폭탄을 찾아냈습니다. 저렇게 돌리기만 하면 꺼지는 폭탄입니다.폭탄도 처리했으면 그만 내려놔라.오늘은 삿대질도 안 했는데...승리 후 팬서비스 중인 라이딘과 아키라. 배에 타고 있는 사람들이 불안합니다. 덧글 RNarsis 2004/10/24 13:06 # 답글 팬서비스가 참으로 민폐로군요. 모모판다 2004/10/24 13:35 # 답글 으음... 얼짱 라이딘이라 그런지, 얼굴은 철판수비를 하는군요. DukeGray 2004/10/24 13:43 # 답글 얼짱이라 그런거군요 질풍17주 2004/10/24 13:44 # 답글 아걀 장군, 그동안 축적된 삿대질이 너무 많았나보군요...... skan 2004/10/24 14:14 # 답글 도로메 참 불쌍하군요-_;불꽃에 타 죽다니.. 순수한던컨 2004/10/24 14:18 # 답글 역시 요새나오는것들보단 예전 용자물이 더 재밌어요 떠돌이 2004/10/24 14:34 # 답글 야갈장군님은 언제나 손수 움직이시는군요ㅡㅡ;; 블랙 2004/10/24 14:39 # 삭제 답글 마리의 치마는 왜이리 찟겨져 있는건지......(자기가 한건가요?) 좀비君 2004/10/24 14:55 # 답글 축구부 친구들은 참...-_);; 그나저나 저렇게 움직이면 배에 있는 사람들 멀미 날 텐데 말입니다. 캡틴터틀 2004/10/24 15:03 # 답글 마지막엔 역시 공상과학대전이 생각나 버리는군요. 배 안의 모습을 상상하다가 무서워서 관두었습니다... 안봐도TV 2004/10/24 15:28 # 답글 얼굴 닫히는 것, 그것 때문에 라제폰이 라이딘의 디자인을 이어받았다고도 하죠. 함장 2004/10/24 15:38 # 삭제 답글 화석수가 너무 허접하군요... ♬미냥 2004/10/24 16:03 # 답글 얼굴을 보호하는 로봇이라니...OTL얼짱 대회냐! 飛影 2004/10/24 16:25 # 답글 사우나의 추억이라..ㅡ.ㅡ;;그러고 보니 오늘은 천공주심권(퍽!)도 안나왔고 삿대질도 안나왔군요...과연 라이딘에서 원츄는 나올것인가..?! 지나가는 사람 2004/10/24 16:43 # 삭제 답글 삿대질도 안했는데 너무합니다. (털썩).... Tanzwut 2004/10/24 17:49 # 답글 무려 호화유람선에서 주눅들지 않는 축구부원들이 자랑스럽습니다.(거짓말) 렉스 2004/10/24 19:16 # 답글 축구부 사이의 너구리 뭡니까(......)/ 스피드2가 괜히 떠오르는 에피소드군요;; Utopia의꿈 2004/10/24 20:32 # 답글 와 저 유람선과 라이딘의 비교 비교 헉~ 라이딘이 너무 큰거 아닐까요? ^^ <--이상한거 따지지 말라니까는.. ^^: 화이트뷁 2004/10/24 21:28 # 답글 이미 라무의 별을 받고 커졌습니다....(레므리아도 없잖아!!!) 펠페르 2004/10/24 22:07 # 답글 삿대질도 안했건만 아걀장군은 피곤합니다. chronora 2004/10/25 00:45 # 답글 4번째 컷, 이를 가는 점원의 분노가 와닿는군요... 알트아이젠 2004/10/25 07:38 # 답글 삿대질의 후유증은 굉장하군요. 시대유감 2004/10/25 10:44 # 답글 라제폰이야 라이딘이랑 엮으려면 한도 끝도 없죠. 그건 그렇고, 이번에도 라이딘의 패배를 볼 수 없다니 안타깝습니다. (너만 그래) blitz고양이 2004/10/25 11:06 # 답글 라이딘이 배를 들고 있을 때 공격하면 되지않나요 일레갈 2004/10/25 11:37 # 답글 아걀 장군의 처절한 모습에 절로 눈시울이 붉어지는군요. 영원제타 2004/10/25 19:20 # 답글 도로메의 크기가 어느 정도 되나요 ?사람보다 큰 것 같은데, 그렇다면 중국도는 누가 뭐에 쓰려고 만든 걸까요 ? 鬼畜の100 2004/10/25 23:09 # 답글 역시 슈퍼로봇도 얼굴로 먹고사는것이군요..=ㅅ= 이십오 2004/10/26 00:37 # 답글 RNarsis님//저런 히어로 밖에 없다니 불행입니다.모모판다님//어쩐지 잘 때도 얼굴을 가리고 자더라니...xeraph님//얼굴을 저렇게 소중히 여기는 로봇도 처음입니다. DukeGray님//로봇계의 공식 얼짱 등극입니까?질풍17주님//평소 행실이 문제군요.skan님//불쌍하지요. 말단의 비애입니다.순수한던컨님//전 요즘 애니 재밌는 줄 모르겠습니다-_-; 떠돌이님//유일한 실전지휘관이니까요-_-; 블랙님//아라이소가 그랬습니다. 용량 때문에 희생시켰죠.좀비님//팬들이 조금 떨어져 나가겠군요. 캡틴터틀님//우욱;; 안봐도TV님//재미는 이어받지 못한 것 같습니다.함장님//역시 다이아몬드 뿔만이... ♬미냥님//그에게도 그럴 권리가 있습니다-_-;飛影님//계속 지켜보도록 하지요. 이십오 2004/10/26 00:37 # 답글 지나가는 사람님//삿대질의 저주가 축적되었음이 밝혀졌습니다. Tanzwut님//축구부라서 가능합니다. 렉스님//축구부의 마스코트(...)입니다. 사실은 선수일까?-_-;Utopia의꿈님//유람선이 작아진 것입니다. (헛소리마!) 화이트뷁님//착각을 했나봅니다. 펠페르님//아걀 장군 혹사 중입니다.chronora님//저 같으면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알트아이젠님//연패 기록의 아걀 장군시대유감님//모두들 바라고 있습니다. blitz고양이님//아걀에게 많은 것을 바라면 안 됩니다.일레갈님//뜨거운 눈물을 흘립니다. 영원제타님//라이딘 주먹만 하더군요. 저 칼은 직접 만든 것일까요?鬼畜の100님//못 생긴 로봇들을 향해 던지는 경고 (헛소리마!) 판넬들아 2004/10/26 17:38 # 답글 ....배안의 사람들은 도대체 뭘까요? -_-;; 이십오 2004/10/27 19:23 # 답글 판넬들아님//인간이 아닌 모양입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자라이딘-18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17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15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14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13화 (0) 2023.09.16 관련글 용자라이딘-18화 용자라이딘-17화 용자라이딘-15화 용자라이딘-14화
클론사람들덧글
불꽃에 타 죽다니..
(자기가 한건가요?)
얼짱 대회냐!
그러고 보니 오늘은 천공주심권(퍽!)도 안나왔고 삿대질도 안나왔군요...과연 라이딘에서 원츄는 나올것인가..?!
/ 스피드2가 괜히 떠오르는 에피소드군요;;
그건 그렇고, 이번에도 라이딘의 패배를 볼 수 없다니 안타깝습니다. (너만 그래)
사람보다 큰 것 같은데, 그렇다면 중국도는 누가 뭐에 쓰려고 만든 걸까요 ?
모모판다님//어쩐지 잘 때도 얼굴을 가리고 자더라니...
xeraph님//얼굴을 저렇게 소중히 여기는 로봇도 처음입니다.
DukeGray님//로봇계의 공식 얼짱 등극입니까?
질풍17주님//평소 행실이 문제군요.
skan님//불쌍하지요. 말단의 비애입니다.
순수한던컨님//전 요즘 애니 재밌는 줄 모르겠습니다-_-;
떠돌이님//유일한 실전지휘관이니까요-_-;
블랙님//아라이소가 그랬습니다. 용량 때문에 희생시켰죠.
좀비님//팬들이 조금 떨어져 나가겠군요.
캡틴터틀님//우욱;;
안봐도TV님//재미는 이어받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함장님//역시 다이아몬드 뿔만이...
♬미냥님//그에게도 그럴 권리가 있습니다-_-;
飛影님//계속 지켜보도록 하지요.
Tanzwut님//축구부라서 가능합니다.
렉스님//축구부의 마스코트(...)입니다. 사실은 선수일까?-_-;
Utopia의꿈님//유람선이 작아진 것입니다. (헛소리마!)
화이트뷁님//착각을 했나봅니다.
펠페르님//아걀 장군 혹사 중입니다.
chronora님//저 같으면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알트아이젠님//연패 기록의 아걀 장군
시대유감님//모두들 바라고 있습니다.
blitz고양이님//아걀에게 많은 것을 바라면 안 됩니다.
일레갈님//뜨거운 눈물을 흘립니다.
영원제타님//라이딘 주먹만 하더군요. 저 칼은 직접 만든 것일까요?
鬼畜の100님//못 생긴 로봇들을 향해 던지는 경고 (헛소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