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38화

by 무-명- 2023. 8. 20.
다바가 생각한 작전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은데... 물론 이쪽이 훨씬 먼저지만

운석을 이용해서

숨어들어가자는 건데

안 될 거야.

안 되나요?

남자들보다 머리 잘 돌아갑니다.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고...

또 작전이냐?

미끼가 되는 거다.

리리가 걸려들었습니다.

그런데 미끼를 공격 안 하네.

작전 실패인가?

알아서 다시 미끼를 물어주는 리리(...)

그런데 미끼가 이기겠는 걸..

진지하게 싸우지 않는 데도 못 이겨.

이대로 이기는 거 아닐까?

자폭 강요하는 리리

그런 명령은 들을 수 없...

지만 어차피 죽네.

더러워도 어쩔 수 없습니다.

불 속에 뛰어드는 나방..

그렇게 죽고 싶냐?

다나와 부딪히려고 할 때

리리가 같이 쓸어버리려고 합니다.

리리의 공격에 당했습니다.

도저히 못 참겠다.

아쉽게도 팔 하나만...

다나는 무사하고 부하들만 죽였군요.

덧글

  • 凡人Suu 2013/06/20 23:50 # 답글

    작전명만 들으면 어딘가의 콜로니 훔쳐다가 떨어뜨릴 것만 같은 이름인데 말이죠...
  • 이십오 2013/06/22 23:25 #

    그건 나중에...
  • 날림 2013/06/21 00:09 # 답글

    마크2가 아니라 2호기였으면 리리가 제대로 끔살당했을 것 같은 작전명이군요
  • 이십오 2013/06/22 23:26 #

    리리는 나중에...
  • 풍신 2013/06/21 04:21 # 답글

    스타더스트가 콜로니가 아니라 운석군의 운석을 떨구면서 같이 숨어들어간다는 계획이었군요. 그냥 질량 큰 것 떨구는게 숨어들어갈 필요도 없어서 좋지 아니한가?
  • 이십오 2013/06/22 23:27 #

    저긴 콜로니가 없어서...
  • 공국진 2013/06/21 06:15 # 답글

    미끼가 너무 강하군요;
  • 이십오 2013/06/22 23:27 #

    저쪽이 약한 걸지도...
  • OmegaSDM 2013/06/21 09:07 # 답글

    하렘 포기설인가요
  • 이십오 2013/06/22 23:27 #

    설마 포기했을 리가...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40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9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7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6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5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