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중전기-엘가임-32화

by 무-명- 2023. 8. 20.
정말로 반란이 유행이네.

네이는 예상대로 하루가 지나도 누워있습니다.

상의 좀 입으시죠.

정규군과 반란군의 싸움에 말려든 사람들

피할 곳이 없습니다.

뻔뻔한 반란군

이해는 무슨 이해

그건 반란군 사정이고...

꺼져.

그렇다면 다른 함을 노립시다.

기어코 네이가 출동합니다.

그런데 갔더니 반란군은 사라지고 없...

다른 반란군도 흡수할 생각

신난다.

돌고 돌아 다시 고향으로...

그리고 난 왕이 되는 거지.

덧글

  • 잠본이 2013/05/07 23:04 # 답글

    드디어 마각을 드러냈구나!
  • 이십오 2013/05/09 19:47 #

    다바의 야망
  • 애쉬 2013/05/07 23:20 # 답글

    나루 보러 드나들다가... 내 안의 엘가임에 눈 떠 버렸......
  • 이십오 2013/05/09 19:48 #

    바람직하군요..
  • 애쉬 2013/05/09 22:21 #

    당했습니다. 낚였습니다. 억울.....하진 않네요
  • 공국진 2013/05/07 23:38 # 답글

    본심을 드러낸 다바!
  • 이십오 2013/05/09 19:48 #

    주인공다운 스케일..
  • 날림 2013/05/07 23:58 # 답글

    이제 슬슬 스스로 황제를 칭할 때가 되긴 됬지요...(먼눈)
  • 이십오 2013/05/09 19:48 #

    아직 멀었..
  • 풍신 2013/05/08 01:09 # 답글

    다바 뭘 하려는거냐? 왕좌를 계승.
  • 이십오 2013/05/09 19:49 #

    하지만 여자 때문에...
  • 블랙 2013/05/08 09:48 # 답글

    이름 부터가 '다바 마이로드'
  • 이십오 2013/05/09 19:49 #

    lord..
  • OmegaSDM 2013/05/08 18:55 # 답글

    역시 마성이 드러나는구나
  • 이십오 2013/05/09 19:50 #

    마음대로 안 되겠지만

'이십오 > 마성의 남자(엘가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전기-엘가임-34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3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1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30화  (0) 2023.08.20
중전기-엘가임-29화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