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46화 by 무-명- 2023. 8. 17. 말이 많아진 우욧카어쨌든 우욧카의 짓입니다.화산도 없는 곳에서 화산 폭발이라니...생존자 인터뷰구라입니다.신경 안 써도 될 것 같은데...너희들은 언제나 자체 휴강 아니냐?아부라다 선생과 아는 사이돈이 되냐?사실이긴 하지만, 저 애들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고...어떤 여자가 찾아왔습니다.PD라고...부실공사는 아니고딱 보니 로봇이네.그녀의 정체는예상대로 로봇거짓말 했을 뿐인데 과민반응 해서결국 골드라이탄한테 무슨 짓 하는지 들켰습니다.결국 우욧카는 정면승부잡았다.용암 같은 걸 끼얹나.라이탄 군단이 있다는 걸 까먹고 있었군요. 하긴 기분에 따라서 나왔다 안 나왔다 하니...골드라이탄은 다 차린 밥상에 숟가락만 얹었을 뿐오늘은 구석으로 꺼지시지. 덧글 공국진 2012/04/03 10:07 # 답글 잊을만 하면 나와서 도와주는 게 적에겐 얄밉겠군요;;; 이십오 2012/04/07 10:37 # 그걸 노린 건지도 큐베 2012/04/03 10:16 # 답글 인간들을 쓸어버리는 건 좋은데 마그마를 어떻게 처리하려고...... 이십오 2012/04/07 10:37 # 알아서 하겠죠. 시무언 2012/04/03 11:47 # 삭제 답글 괜히 과민반응해서 저런 꼴을(...) 이십오 2012/04/07 10:37 # 안 되겠습니다. 블랙 2012/04/03 11:53 # 답글 이번에도 '마그마, 너의 능력을 보여주어라' 라고만 하면 될것을... 이십오 2012/04/07 10:37 # 말 많은 놈들.. OmegaSDM 2012/04/03 12:35 # 답글 우욧카 너님은 그래서 안되는 거임 이십오 2012/04/07 10:37 # 말도 많고... 풍신 2012/04/03 12:38 # 답글 도둑이 제발 저린다는게 이런 것이군요. 이십오 2012/04/07 10:38 #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될 걸.. 날림 2012/04/03 19:20 # 답글 지금까지 말이 많았던 작전 치고 제대로 된 것이 없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이십오 2012/04/07 10:39 # 말을 안 한 작전도 마찬가지.. 잠본이 2012/04/03 22:37 # 답글 자막으로 얼굴 덮어버릴 기세 OTL 이십오 2012/04/07 10:39 # 아웃사이더의 외톨이도 아니고...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48화 (0) 2023.08.20 골드라이탄-47화 (0) 2023.08.20 골드라이탄-4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4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3화 (0) 2023.08.17 관련글 골드라이탄-48화 골드라이탄-47화 골드라이탄-45화 골드라이탄-44화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