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27화 by 무-명- 2023. 8. 17. 난데없이 흡혈귀가 설치고 있습니다.그래서 다들 밤에 외출하는 걸 꺼리게 되었는데쟤네들은 낮이든 밤이든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잘도 돌아다닙니다.비 피하려고 무단 주거침입저런 집이었습니다.소문의 흡혈귀가 사는 집입니다.톰보는 사무 버리고 도망칩니다.친구를 버리다니...너라도 똑같았을 거야.모두 모여 사무 구하러 갔지만얄팍한 우정문을 열고 사무가 나옵니다.보라돌이가 되었군요.(...)피부색 보고도 그런 소리를 하냐..용서를 비는 톰보의 목을 노리는 사무그때 지나가던 라이탄이톰보를 구합니다.도망치는 사무이번에도 이바르다 대왕의 짓흡혈귀의 집까지 찾아가서 용서를 비는 착한 톰보너도 그렇게 만들어주지.히로가 라이탄 믿고 쳐들어왔습니다.문 앞에서 길을 막고 있는 사무그렇다면친구고 나발이고 주먹으로날려버립니다.흡혈귀가 정체를 드러냅니다.이젠 라이탄의 차례오라고 해서 갔을 뿐인데...목이 없어서 어깨를 물어야 했습니다.벌써 전의 상실친구들 부릅니다.나머지 라이탄들이 합체한 형태(...)골드라이탄도 합체합니다.그런데 굳이 합체까지 해서 써야하는 기술인지는...어쨌든 이번에도 쪽수로 밀어붙여 승리모르는 게 약입니다.히로한테 맞았다는 걸 알면... 덧글 Morte 2011/10/26 11:04 # 답글 합체한 형태에서 매우 웃었습니다! 이십오 2011/10/31 13:57 # 흉하죠. ChristopherK 2011/10/26 11:04 # 답글 골드라이탄 팀의 우정은 사람보다 좋구나(.) 이십오 2011/10/31 13:57 # 사람보다 나은 로봇 공국진 2011/10/26 11:19 # 답글 합체기술도 있었군요;; 이십오 2011/10/31 13:57 # 별 의미는 없지만.. 북두의사나이 2011/10/26 11:21 # 답글 합체한 형태가 너무 추해!!! 이십오 2011/10/31 13:57 # 저렇게 흉한 합체도 보기 드물죠. windxellos 2011/10/26 12:27 # 답글 크로스 어택은 지금 보니 어째 상당히 추하군요. 어릴 때는 잘 몰랐는데 말이죠.(므음) 이십오 2011/10/31 13:57 # 추억이 망가졌.. Ppidera 2011/10/26 14:22 # 답글 골드라이탄...합체능력도 있군요...;;바보같은 모양이지만;;;ㅎㅎㅎ그리고 아주 가끔 들리는 블로그인데.. 주인분 글(해설?)이 재미있어요..ㅋㅋㅋ 이십오 2011/10/31 13:45 # 저런 합체를 왜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나이브스 2011/10/26 15:43 # 답글 보기 흉한 합체... 이십오 2011/10/31 13:44 # 또 보고 싶진 않군요. 날림 2011/10/26 19:55 # 답글 역시 친구는 패고 볼 일이군요...(먼눈) 이십오 2011/10/31 13:44 # 과연 친구(...) 잠본이 2011/10/26 21:31 # 답글 하지마! 합체하지마! 나 원 성질 뻗쳐서 정말(;;;) 이십오 2011/10/28 11:15 # 저렇게 흉한 합체라니... 블랙 2011/10/27 12:20 # 답글 얼굴은 멍이 들었는데 이빨은 멀쩡해 보이는군요. 이십오 2011/10/28 11:14 # 눈만 집중해서 때렸겠죠.. 풍신 2011/10/27 20:10 # 답글 합체한게...개그로군요... 이십오 2011/10/28 11:10 # 추하죠.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29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28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26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2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24화 (0) 2023.08.17 관련글 골드라이탄-29화 골드라이탄-28화 골드라이탄-26화 골드라이탄-25화
덧글
그리고
아주 가끔 들리는 블로그인데..
주인분 글(해설?)이 재미있어요..ㅋㅋㅋ